만달의 왕건림은 ‘ 갑부 ’ 인가 ‘ 수패 ’ 의 풍파이다
갑부 역시 첫 패인가? 사실의 폭로인가, 다른 의도적인 공격인가? 현재 만달그룹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고액부채'는 아무런 대응도 하지 않았다.
10월20일 남평만다백화점에 가서 경영 상황을 살펴보면 표범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는 현장에서 백화점 내의 1, 2층은 말할 수 없지만 여전히 많은 쇼핑, 식사, 오락 소비자들이 유동되고 있다.
하지만 위층에는 전혀 다른 장면이 등장하고 만다백화점 3층의 일부 상인들이 이미 철수했으나 4층은 모두 비어 있었다.
기자는 4층에서 선로를 정리하는 스태프들에게 알려 주었고, 이 곳은 이미 두 달 동안 비워져 있었고, 일부 상인들은 다시 인테리어를 해야 하고, 반년 안에 재영업을 계획하고 있다.
영업하다.
실제로 올 상반기
만달백화점
전국적으로 수축 매장을 조정해 7월 백화점 연합 항의사건이 공개됐다.
물론 백화점의 수축은 왕건림의 수패가 될 수 없다.
만다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왕건림은 부동산 위주의 기업에서 서비스업 위주의 기업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2020년까지 서비스업 소득, 순이익은 전체 집단의 비중이 65% 를 넘는다.
이 목표를 달성하면, 갑부와 수패는 더 이상 논란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왕건림을 사용하면 부동산, 문화 관광, 금융, 전기상들의 현금 흐름이 매우 안정되어 만달은 철의 4각을 형성할 수 있다.
2015년 상반기 말까지 조달부동산의 자산총액은 약 5786억 위안이지만 그중 4205억 위안은 부채로 1581억 위안에 불과하다.
더욱이 만달의 부동산 자산은 이미 저당되었고, 모두 은행 등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라는 것이다.
여기서 빗어 보면 현재, 조달부동산 440억76억원 재고품 (다 지었고 팔린 집), 21030억82억82억원의 투자성 부동산, 206억04억4억원의 고정자산, 무형자산, 건설 공사, 그리고 2.66억원의 은행예금이 모두 저당되었다.
금액은 합계 2780억 28억 위안이다.
비록
만달
부동산 자산 순액이 1581억 위안에 달하지만, 그중 얼마가 이미 저당되었는지, 일단 돈을 갚으면 실패, 은행 등 금융기관이 몰수될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만달지산 안에 있는 자산은 모두 ‘ 허물 ’ 이며, 불순물이 비교적 많다.
최근'2015 호윤 백부방'이 발표돼 왕건림은 마윈을 넘어 다시 중국 내륙의 갑부 가 됐다. 불과 이틀이 지나면'마이너스'라는 제목으로'마이너스'라는 제목으로 4205억 위안에 이르는 소식은 친구권 내에서 미친다고 전해졌다. 만다그룹은 이에 대해 잠시 소문을 내지 못했다.
조달지산 부채가 4205억 위안에 달하는 2780억 자산을 저당했으며, 5조달광장 세일
후윤연구원은 15일'후윤백부방'을 발표했다. 61세의 왕건림과 그의 가족은 2200억으로 마윈을 넘어 두 번째로 중국 내지의 갑부 가 지난해보다 52% 증가했다.
그러나 사실 왕건림은 무거운 부하가 누적되어 이를 위해'팔 끊고 수생'을 부득이하게 했다.
왕건림
다수의 상장회사를 장악하고, A 주는 만달원선, 미주가 AMC, 홍콩주, 만달호텔의 발전과 만달지산이다.
왕건림은 이미 만달그룹을 대기업으로 만들겠다고 선서했으나 현재 만달광장을 직접 운영하는 만달지산은 수익, 영리의'기둥'이지만 지산업계의 악화에 따라 각종 자극 정책에 대한 조짐도 없다. 만달지산이라는'정상'도 이미 좀을 먹었기 때문에'긁기 치료상'이 가능할 수 있을까?
중국이 가장 표지적인 쇼핑센터는 만달광장이며 현재 전국에 112석으로 올해 상반기 9억 명의 손님이 유광장을 돌고 있다.
만달광장은 만달의 부동산 투자 물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즉, 집은 임대료를 다 지어서 매년 임대료를 받는다.
그러나 실제로 만달의 부동산 수입원은 주로 물업을 판매하고 있다.
2015년 상반기, 만달의 부동산 수입은 약 308.94억원으로, 그 중 물업 판매는 68% 보다 68% 에 달하는 물업 임대 가중 물업 관리가 21% 도 안 된다.
부동산 업체의 가장 중요한 자금 공급원은 은행 대출과 주택 구입자가 앞당겨 구입하는 수입금이지만, 현재의 산업 형세는 좋지 않으며 집을 짓는 자금은 큰 구멍을 내고, 부동산 업체는 은행 등 금융기관에 더 의존하고 있다.
금융기관도 어쩔 수 없다. 그동안 부동산상의 이자로 유익하게 살아왔지만, 많은 돈을 대출해 줬는데, 지금은 형세가 좋지 않았다면, 만약 미리 대금을 받으면, 그 부동산 업체가 죽을지도 모르니, 한 푼 돈을 빌려 오지 않았을 수도 있어 두피 대출을 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 제화 재료 | Nike 신형 SFB &Nbsp, Pendleton 부츠 출시
- 운동화 | Nike & Nbsp; Sportswear2010 겨울 신발 예람
- 신발 속달 | 요마화 여성하이힐
- 지방 핫점 | 민족풍을 고양시키다
- 성사 속보 | 양가평의 보행에는 하이힐이 함정이 있다
- 기타 | '피도 '하북 신집 전환 메커니즘이 중국 아시아 최대 기지를 창조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목소리를 몸에 입을 수 있는 의상.
- 지방 핫점 | 할인 판매 & Nbsp
- 업종 뉴스 | 산지 면가 상승 & Nbsp; & Nbsp; & Nbsp; & Nbsp
- 특제 취재 | 모여가: 외국 유명 브랜드 의류의 품질은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것과 다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