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아기'를 작별해야'직장 슈퍼맨'이 될 수 있다.
직장 아기: 직장에서 방금 입직한 일부는 직장 아기라고 불린다.
명목으로 보면, 이런 사람들이 아기처럼 호호와 인도를 해야 하며, 이들이 젖을 떼는 것을 돕기 위해 조속히 성숙한 땅이 직장에 대한다.
‘직장 베이비 ’는 어린아이처럼 좌절되면 너무 억울해 어쩔 줄 몰랐다. 그래서 이런 직장인들을 그다지 크지 않은 ‘직장아 ’라고 부른다.
"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견딜 수 있다"며 자신의 직장 저항 능력을 끊임없이 단련해야 변화의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직장에서 명당을 섞으려면 이러한 규칙은 잘 알아야 한다.
‘직장 베이비 ’의 구체적 표현은 일반적으로 ‘직장 아기 ’는 낯선 공포증과 실패공포증에 대해 구체적으로 자신감 부족으로 표현하지 못하고, 사장과 동료에게 자신의 언론을 발표하지 못하고, 응력과 통제력이 약하고, 일을 시작하지 않고,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이 많고, 생각도 많고 실천에 옮기는 적은 것이다.
방해 받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시받는 것을 싫어하고, 주동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것을 싫어하고 ….
자기 구석에만 머물고 이런 자아의 공간을 즐길 생각이다.
하지만 점점 익숙해지면서 편안한 지구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을 때, 당신도 인파를 멀리하고 있고, 업무를 잘 처리하지 못하고, 인간과 여론의 관계로 결국 직장과 떨어져 있을 것이다.
많은 직장 신인들은 숭배할 것이다
상사
심리는 우수한 사람만이 상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상사에게 빛이 가득하고 맹목적인 숭배는 말하지 않고 상사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전반적으로 받아들이고, 이러한 미숙한 심리는 스스로 성장하지 못하고, 점점 분석과 판단의 능력을 잃고 결국 직장에서 자신을 잃게 된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하는데, 상사는 실제로는 자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며, 상사를 무시하는 심리를 파생할 수 있으며, 그는 상사에게 존재할 수 있는 원인으로, 그는 여전히 상사에게 코웃음 지으며, 오히려 상사와의 관계를 처리하지 못해 자신의 미래에 영향을 미쳤다.
곤란에 부딪쳐 억울함을 당하면 눈물을 흘린다.
어떤 사람들은 눈물을 누설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무기를 보호하는 데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직장 은 생활 과 달리 자주 눈물 을 흘리면 사장 에게 업무 스트레스 에 대비 하는 능력 을 갖지 못하도록 취약 하고 자제력 이 없는 것 을 남겼다
형상
그래서 당신은 사장의 눈에 좋은 직원이 아닙니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정말 참지 못하고 울고 싶다면 아무도 없는 곳을 찾아서 눈물을 닦아낼 수 있다.
대개 ”, “ 혹은 ”, “ 가능 ” … … … … … …
이 단어들은 동료나 상사와의 교류에 등장한 적이 있는가? 사실상 이런 단어들은 지극히 지겹다. 이런 대답이 답변이 없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제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는 상대방의 업무 진행 과정을 명확하게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계획도 너로 인해 지체될 수밖에 없다.
풋내기 로 착실하게 생각하다
작업
물론 틀림없다. 하지만 언제나 착실하게 일할 생각만 하면 큰 실수가 있다.
직장에서 공부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언제나 착실하게 일을 제자리로 밟고 승진도 점점 멀어질 것이다.
반대로, 성실하지 않은 일은 직장 악몽의 전주이며, 멀고 높은 일을 하면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든든한 일을 하고, 작업에서 공부하고, 어떤 것은 자신의 것을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직장은 전쟁터처럼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경험이 부족해서 ‘고초 ’를 먹었기 때문에, 비판과 실패를 두려워하고, 실패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금기를 저질렀을 때 ‘일실족이 천고의 원한 ’을 초래했다.
어린아이처럼 좌절을 당하면 너무 억울해 어쩔 줄 모르고 직장인들을 길지 않은 ‘직장아 ’라고 부른다.
사실 현재 직장인들은 대다수의 성장환경이 순조롭기 때문에 큰 좌절을 당하지 않고 집안이나 학교에서는 실수를 해도 이해와 관용을 받기 쉽다.
이에 따라 심리적으로는 책임이 작고 의무가 가볍고 반독립 반의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비호를 잃으면 과대 어려움을 겪기 쉽고, 자신의 능력을 부정하고 주저하고 있다.
이른바 「잘 때릴 뿐만 아니라 견딜 수 있다.」 는 자신의 압압 능력을 끊임없이 단련해야 변화의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우선 이런 좌절은 성장 필연적으로 겪는 과정이라고 알려 오래 지속되지 않고 두려움은 많이 줄어든다.
그 다음은 많이 관찰하고, 많이 모방하고, 시골에 가서 풍습을 따르다.
작은 일은 동료, 큰 일을 많이 가르쳐 주며 지도를 많이 청하고, 자신이 잘못을 저지르는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약간의 성취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착한 동료들과 친구를 사귀었다.
그들의 지지와 인도를 통해 더 빨리 주변 환경에 녹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점착 단섬유 시장 가격 안정 후기 시세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전체 시장 거래량 전기 대비 안정 중소승권
- 겉감 | 짧은 시장 오퍼가 얼마나 하위 조정 분위기 가 비교적 짙다
- 유행화 | 하이힐 믹스매치 캐주얼 티셔츠가 구미 스타일을 뽐냈다.
- 패션 속보 | 검은색 뾰족한 하이힐에 청바지 카리스마
- 보물을 배합하다 | 크롭 짧은 티에 반바지, 여름 휴가 열정 방출
- 스타 디자인 | 판빙빙 이빙빙빙의 품격 가창과 예복은 매우 아름답다
- 패션 브랜드 | 《虎妈猫爸》继续热播 赵薇大牌加身气场足
- 업종 투석 | 고급 운동복 시장의 장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조류 풍향표 | 시폰 롱 스커트 선화 발 로맨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