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주가가 9년 만에 신고 국산 스포츠 브랜드 상연 왕자 귀환?

2019/9/7 17:22:00 0

이닝스포츠 브랜드

직업 매니저의 임명으로 이녕그룹의 주가가 번창하게 되었다.이녕그룹은 지난 2일 새 집행이사를 맞아 당일까지 마감하고 주가가 한때 24.3 홍콩위안에 이르러 9년 최고점에 이르며 연초 8.29 홍콩 달러의 주가가 2배에 육박하고 있다.

자본시장의 웅기, 외부는 이녕 브랜드의 이미지 전환에 대한 인정과 기대를 증명하고 있다.고단화, 조류화의 전략 아래 중국 이녕은 전 세계 각 세대 패션주를 선보이며 과거에 약간 토기를 띠는 ‘ 중년 브랜드 ’ 이미지를 고쳐 ‘ 국조 ’ 의 바람으로 젊은 소비자들을 휩쓸었다.최근 입국한 이녕 브랜드는 브랜드의 신규 고속도로에 발을 들여놓았다.

 국제 무대 가 중국 풍 을 상연 하다

붉은색 도장, 음각에 네 개의 번체적인 대자 ‘중국 이닝 ’은 뉴욕 패션주간 브랜드 새로운 이미지다.

파격적 인 복고 고전 중국 풍속 에서 강력한 운동'습범'을 띠고 있다. 티에는 이녕 브랜드 의상 모델이 등장하자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외국을 쫓던 이들이 중국 이녕의 팬이 됐다.2018년 2월 이녕 브랜드는'오도'를 주제로 뉴욕 패션을 선보이며 1분도 안 돼 신상품 호랑이학 쌍형 한정 맨투맨, 오공운동화 등 수장 동금으로 방송상 플랫폼에서 매진됐다.

소비자 눈에는 이녕 브랜드는 더 이상 ‘촌맛 ’ ‘싸 ’의 트레이닝복과 달리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이 각로스타들의 거리 매니지먼트가 될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마음을 간지럽게 하고, 심지어 대리 구매까지 했다.

프로 경기장에서 타이트한 트레이닝복도 ‘케찹 ’의 레드 컬러 컬러 캐주얼 셔츠, 이녕 브랜드의 최근 2년 동안 디자인에 전위감, 현대감각이 충만했다.

이녕 브랜드는 혁신에서 중국 혼을 잃지 않고,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체조 요소, 중국 특색 한자 서예는 한눈에 조국에서 온 귀속감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 국조 이녕 ’ 이라는 간단한 네 글자는 최근 2년 동안 이녕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 가을 3리툰 태고리 남구 S8 광장에서 개설된'NING SPACE '상호 체험공간, 이녕 브랜드와 패셔니스타 XLARGE 연명 합작으로 베이징 도시 시리즈 제품을 출시해 재미 있는 베이징 사투리'터치'로'특대호'로'이녕교차' 클래식 패턴을 브랜드 이미지로 융합시켜 스포츠와 거리의 조류를 연출했다.

수년 동안 질질 끌면서 자구 를 꾀하다

이녕 브랜드에 반한 젊은이들은 이미 근래의 오래된 브랜드가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몰랐을 것이다.

2008년 8월 8일 밤, 이녕은 만중 주목 아래 고공으로 올라가 베이징올림픽의 주화에 불을 붙였다. 그것은 이녕과 이녕 브랜드의'하이라이트'였다.

"10년 전 베이징은 한 번에 이닝문점이 많이 늘었다. 아디, 나이크보다는 이닝의 트레이닝복은 디자인이 많지 않았지만 가격은 상당히 좋았다."시민 장 선생의 추억

2009년 이녕 브랜드만 1200여 개의 매장이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해 말 국내 소매 매장 수는 8000개를 넘어 시장 점유율은 2010년 정상에 이르렀고 아디다스가 2위를 넘어 나이크에 버금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나이크'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2010년 리닝은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만들려고 시도했다.국제화 고단 노선을 걷기 위해 이녕 브랜드가 가격을 올리기 시작하면 의류 제품 가격이 17.9%에 달한다.이녕은 비싸졌다. 소비자들이 감탄하는 등 이녕그룹의 실적 단벽식이 하락하고 2010년 순이익 폭락, 주가가 5개월 만에 허리를 베었다.

더욱더 엉망진창인 이녕 브랜드는'90후'를 쟁취하면서'체조 왕자'를 포기한'70 후','80후 '시장이 난감한 상황에 빠져 있다.

그때 가격은 900원짜리 나이키 신발과 가격의 700원짜리 리닝슈즈가 나와 더 많은 소비자들은 나이크 를 선택할 수 있다. 라벨 400원짜리 리닝슈즈와 한 켤레의 플랫폼 300원짜리 앤드 슈즈가 나와 소비자들이 안달을 선택할 것이다."이녕 예전에는 두 사람 사이에 끼어 있는 것 같아, 막상막하."시민 이사.

3년 연속 적자 이후 2014년 말, 이녕 귀환회사 친임CEO, 브랜드 보위전을 앞두고'인터넷 +전략'을 전면 열고 샤오미와 함께 스마트 슈즈를 출시했다.2015년에는 이녕그룹이 슬슬 진흙을 벗어나 처음으로 적자 전환이 이뤄졌다.

고관 담화 리닝 태그

일선 전력으로 회사를 개조하는 이녕 4년 넘게 ‘대리 CEO ’로 거듭나며 직업 매니저를 찾아가 자신을 대신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녕그룹은 2일 이녕그룹 대외공고에 따르면 이사회 주석 겸 대리 행정총재로 전임됐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그동안 적의고 고관으로 임직한 고판무사는 이녕그룹 이사 및 연석행정총재에 위촉됐다.

고판무사는 일본의 화인이고, 원래 중국의 이름 환을 탱이다.월드 웨이 매니지먼트 매니지먼트 글로벌 경영 이사, 유니폼 중국 COO, 유니클로스 한국 CEO 등의 직위를 맡고 있다.

이녕그룹이 처음으로 직업 매니저를 맞이한 것은 아니다.2012년 7월 이녕그룹 원행정총재 장지용 퇴직, TPG 합동업자 김진군이 이사를 맡게 됐다.현재 스타 브랜드 유니폼의 후광을 달고, 돈 탱이 올 때 외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녕씨와 전위 씨의 업무에 무게가 있을 것입니다."이녕그룹은 기자에 따르면 이녕은 그룹의 총체적으로 통제와 전략 계획에 전념하고, 돈탱은 초점 집단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이녕 본인이 회사를 떠나지 않고 일선에 진출하지 않는다는 뜻이지만 이녕의 꼬리표는 좌절될 것으로 보인다.

잠시 막후 이닝은 새로운 노정을 앞두고 젊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되찾은 이녕 브랜드가 왕자에게 복귀할 수 있을지, 전문 운동과 조류문화에서 계속 발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

2019 강소방직'녹색 발전 '고봉 포럼은 남경에서 열렸다.

뉴스 택배
|
2019/9/7 10:57:00
157

커다란 카페 운집 건품 가득 폭발적 분포 —— 미래 ·중국 의류 산업 정상회 재구성 복원 에서 열린다

뉴스 택배
|
2019/9/7 0:25:00
2

라하벨 등은 퇴세에 접어들었는데, 왜 Costco, 이녕이 고광을 맞았는지

뉴스 택배
|
2019/9/6 23:28:00
147

Chanel, 홍콩 대수 취소 소문이 더욱 심해졌다.

뉴스 택배
|
2019/9/6 23:26:00
0

삼마구광과 지분 25.64%가 개인 자금 수요에 의한 것으로 압송된다.

뉴스 택배
|
2019/9/6 23:2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귀신 요괴 2021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초상적인 스타일과 어두운 미스터리한 여름에 대한 미련은 점점 싱겁고 매혹적인 콘셉트로 가을에 접어들었다.이 주제의 스타일링은 비교적 자연스럽고 낭만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