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미왕 주김봉의 전기 이야기
20년 전, 그녀는 기계 발전소에서 퇴직하고, 세 식구가 생활의 원천을 잃었다. 20년 후 한 자산 1억 5000만 위안의 기업그룹이 그녀의 뒤를 이어 일어났다. 그녀는 명실상부한 동북미왕이 되었다.
그는 20년 전 절치병에 걸려 거의 사형을 선고받았다. 오늘 그녀는 여전히 원기가 왕성하여 최고 영장대에 서 ‘ 전국 10대 농민 장원 ’ 의 영예를 받았다.
이 20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주김봉이 또 어떤 인생을 겪었나요?
인생의 풍우로만 일삼가, 돌아보면 모두 강인하다.
주김봉은 본래 도랑방전 공장 직원이었고, 이 공장은 일찍이 효익이 좋은 기업이었다.
큰 부귀는 없지만 한 가족의 생활은 평온하고 침착하다.
그러나 호경기는 80년대 후기 전기 공장이 문을 닫았고, 주김봉은 여러 해 동안 쇠밥그릇을 단 한번도 없었다.
천진무사 한 딸을 보며 주김봉의 마음속에는 미안한 마음이 가득하고, 돈 한 푼도 계산해야 하는 주김봉은 딸에게 그 모든 것을 말할 수 없었다.
‘ 하우스 누락이 밤비를 맞아 주김봉이 근심을 품고 있을 때 더욱 큰 타격이 쏟아졌다.
그녀는 병으로 쓰러져 불치병을 진단받았다.
의사의 진단서를 보고 주김봉은 거의 무너졌다.
술에 누워 있는 병상에 누워 직장이 없어지고 병도 고치고 외채도 빚지고 주김봉은 거의 절망을 느꼈다.
그러나 강한 그녀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눈물을 닦고 더 큰 용기로 생활의 세례를 맞이하기로 결심했다.
주김봉은 선양에 입원한 동안 많은 택시 기사가 여성을 보고 계발을 받았다.
그녀는 의사와 남편의 권고를 무시하고 퇴원 수속을 앞당겨 했다.
퇴원 후 주김봉은 약 치료를 계속하고 북진에 자동차운전을 한다.
운전을 배울 때는 몸이 얇아서 주김봉은 방석 밑에 벽돌을 몇 장 놓아야 방향판을 얻을 수 있다. “하루가 내려와 엉덩이가 아팠다 ”고 당시의 정경을 언급해 여전히 또렷하고 어제가 일어난 것 같다.
그녀는 마침내 운전면허증을 땄다.
그 후에 그녀는 대출해서 낡은 승용차를 한 대 샀다.
한 사람은 운전도 하고 티켓도 팔고, 낮, 밤, 겨울, 여름, 더위, 주김봉은 객운을 달리고 있다.
그녀는 당시 스포츠카의 유일한 여자 운전자였다.
미세먼지 하늘에서 희망의 서광이 드러났다.
1991년에 3만여 위안의 저축을 모았다.
주김봉이 북경에 가서 건강을 재검사하러 가던 많은 사람들이 백면으로 쌀을 바꾸는 현상이 그녀의 주의를 끌었다. 그녀는 고향이 대미의 고향이라는 것을 단번에 생각하여 북경에 가면 틀림없이 시장이 있을 것이다.
그러자 남편과 남편은 축적된 3만여 위안의 돈을 공장을 만들고 장비를 구입하고 미업가공의 대담한 시도를 시작했다.
주김봉의 창업의 길은 여기에서 열린다.
창업이 어렵다.
처음에는 식량 부족으로 인해, 그녀는 주변 마을에 가서 식량을 수확해야 할 수밖에 없었고, 매일 아침 4시에 출발하여, 13 시에 출발했고, 식량을 받은 후 4륜차를 고용하여 집에 가서 가공을 하고, 곡식을 많이 거두기 위해 점심도 먹을 수 없었다.
가장 힘든 것은 추운 겨울에 식량을 구금하고 손발이 얼어서 감각을 잃게 된다.
쌀을 가공할 때 온 몸에 낙이 되어 눈속눈썹조차 희고 벼겨 때문에 기침을 참을 수 없어 숨이 막힐 수 없다.
주김봉은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견뎌내고 가공 공장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2000년, 그녀는 정식으로 5봉 미업가공유한책임회사를 설립했다.
몇 년간의 발전을 거쳐 기업그룹 자산총액은 1억 5000만 위안에 달하며 24개의 분소를 설치해 직원 2000명이 있다.
기업은 현재 국제적으로 가장 선진적인 일본 조죽전 자동 벼 심가공 생산 유수선 20조, 일가공 능력 500톤이다.
생산한 ‘ 5봉 ’ 시리즈 제품은 전국 26개 성시를 덮고, 러시아, 몽골, 일본, 일본, 키르기스탄 등 국가와 지역에서 기업이 양성 발전궤도에 올랐다.
그러나 주김봉은 결코 만족하지 않다.
그녀의 여린 몸 속에 흐르는 것은 창업의 열정이며 가장 많은 것이 기업의 발전이다.
“ 올해 최대의 일은 쌀겨유 프로젝트에서 생산품의 부가가치를 높여 농산물의 정심가공을 실현하는 것이다. ” 고 말했다.
기업의 미래에 대해 말하자면, 주김봉은 기뻐한다.
쌀겨 기름은 해바라기 씨유, 옥수수 배아유에 이어 또 하나의 보건식품으로 사용된다.
현재 5봉미업그룹은 기술 도입, 기건 공사를 완료하고 독일에서 생산 라인 2개를 도입하고, 디버깅을 완료했다.
프로젝트가 정식 출산 후 연산 정품 쌀겨 기름 8000톤으로 판매 수입이 억위안을 넘을 수 있다.
기업은 향후 몇 년간 쌀, 에틸알코올 등 영양강화, 에틸렌 휘발유 등 측면에서 돌파를 추구하며 기업의 비약비임을 실현할 계획이다.
20년 동안 스윙 사이를 흔들며 20년 만에 재결수를 기대하고 있다.
그때 우리 주인공을 다시 보자. 주김봉, 그녀는 책을 또 어떤 레전드를 썼을까?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