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단의 붉은 신발은 행운을 가져오지 않고, 사나운 말은 “ 신발 ” 에 묻지 않았다

2007/9/22 0:00:00 10514

붉은 신발

3차전, 다군에서 가장 많이 골을 넣은 한단 1골이 아직 들어가지 않았지만, 약골 뉴질랜드팀을 상대로 골을 넣지 못했다.

"오늘 이 경기는 내가 좀 서두르지 않을까 싶다. 자신의 표현에 실망한 것 같다. 전반전에는 조금은 파악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마음가짐에 자신감이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단은 “내 마음가짐이 비교적 빠르다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를 계속할 수 있고, 오늘 경기도 내 마음에서 좀 더 성숙해진 것 같다 ”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경기에서 한단의 활약은 극적이며 한단의 모습을 보기 위해, 뉴질랜드는 한단의 전 동료인 제크먼은 한 발짝 다가갔다.

경기 후, 전 팀 친구들을 몰고 흐느끼며 잭맨은 "중국 팬들에게 감동을 받아 뉴질랜드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반면 한엔은 중국 팀의 최우위 협박의 공격수였다. 이번 경기에서 골을 넣지 않았지만 전위권에 부끄럽지 않다 ”고 말했다.

특히 한단본 경기는 오렌지 레드 슈즈를 바꿨다. 그러나 본인은 운이 바뀌기 위해서가 아니다. "스폰서들의 요구일 뿐이다"고 말했다.



꾸준히 골을 넣지 않고 한단도 외부 의혹에 직면했지만, 도만은 20일 경주 후에도 큰 신뢰를 보였다.

"한단은 달리기나 패스의 데이터가 모두 팀 전체가 뛰어나기 때문에 골만 넣을 수 없고 전위 우수 여부를 판단한다."

이에 대해 한엔은 “우리가 이미 그룹이 나섰으니 다음 경기는 반드시 기회가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는다면 다음 경기는 못 넣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럼 다음 경기는 내가 정말 못 넣을 것 같다. 완전히 포기할 수도 있지만, 지금의 자신감은 여전히 좋아.

평가전 때 나는 골이 많이 늘었다. 아마 진짜 경기에 갈 때 운이 좀 적어질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조별전이 이미 지나간 것 같아 골이 이미 넘어갔기 때문에 더 중요한 골이 올 것 같다 "고 말했다.



한단과 마찬가지로 경기 전에 큰 기대를 받은 마소욱은 이번 경기는 똑같이 득점되지 못했다.

뉴질랜드와의 시합 마샤오욱은 도맨스키의 좌석에 배치되어 전반전 전반적인 경기, 마샤오욱은 왼쪽에서 속도와 기술에 의존해 뉴질랜드팀에 큰 골칫거리를 만들어 마샤오욱을 수비하는 뉴질랜드 선수가 마샤오욱의 신서랜드에서 조언을 하며 옐로카드로 먹게 되었고, 그는 상류에서 금지구역을 뚫고 뉴질랜드 팀을 돌파할 뻔 했다.

후반전 도맨스키 변진, 마소욱은 전선을 밀고, 하반시 31분 마소욱이 돌파한 후 뉴질랜드 골문 가로로 대포를 찧었다.



경기가 끝난 후, 세아용은 마소욱의 곁으로 다가와 용왕은 마소욱의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이 결정의 운명을 결정한 경기에서 마샤오욱은 새로운 위치에서 현장을 관전하게 하는 용왕의 눈앞에 밝아졌고, 그는 마샤욱에게 “현장에서 너의 이 힘을 다해 진정시키고, 한 발짝 상대방에게 공격을 가하면 반드시 좋은 수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정교한 포켓슈즈를 만들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07/9/22 0:00:00
10358

내키는 이틀도 못 견디면 뿌리가 끊어진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07/9/22 0:00:00
10381

한단의 붉은 신발이 행운을 얻으려 한다 노장 갈매기 그림자가 발돋움하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07/9/21 0:00:00
10382

3인치 높은 신발을 신고 쇼핑 모델 아주머니 싱가포르

보물을 배합하다
|
2007/9/21 0:00:00
10344

진품 군화 35원?

보물을 배합하다
|
2007/9/21 0:00:00
10503
다음 문장을 읽다

오랜 장인이 나서서 중경대족이 상하이에서 꿈을 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