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기업에는 어떤 원단이 필요해요.
2008년 의류 기업은 어떤 원단을 필요로 합니까?
다가오는 올림픽 시장에 직물 원단 의류 기업들이 어떻게 이 천재일우의 기회를 빼앗을 수 있을까?
어제 열린 첫 중국 성택 방직 경제발전포럼에서 중국 10가패션 디자이너 중국은 디자인 최고상'금정상상'을 수상자, 삼나무 그룹 디자인 무학개, 상하이 에레이 가용 방직품 유한회사 총지배인 항국빈, 흥그룹 유한 회사 사장의 황지향, 이들 방직업체들의 관심을 둘러싼 화제가 생동적인 대화를 펼쳤다.
업계에서 꽤 인지도가 높은 전문가 세 명이 각각 업종 안에서 굴러온 지 여러 해 된 체감에 대해 논술했다.
화제 1: 원단의 발전 추세
한 세트만 만들어도 주문이 돼요.
무학개는 중외 원단 기업의 차이가 매우 커서 현재 외국의 많은 기업들이 옷을 한 세트만 만들더라도 기업도 주문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의상의 발전은 점점 개성화를 중시하고, 원단도 생활의 품질을 높이고 생활품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둘러싸고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
기업에 대해 새로운 개발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이 중요합니다. 우선 과학기술을 혁신하고 디자인한 제품은 사람들에게 전례 없는 느낌을 가져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예술적 혁신을 통해 어떤 업계 내의 콘텐츠를 통해 유행의 추세를 파악하고, 셋째, 원단을 중시해야 하는 바램 방식을 통해 개발할 수 있는 원단을 통해 고객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현재 원단 업체는 종종 샘플을 만들어 전시회를 통해 원단을 바치는데 너무 간단하다.
항국빈은 원단 발전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생각한다.
이전에 원단 한 조각은 400만 미터, 원단 한 조각은 몇 년 정도 만들 수 있다.
현재 이런 상황은 이미 존재하지 않고 원단의 다원화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상하이 에레이 그룹은 패딩을 전문으로 하는 것으로, 이전에 원단 업체를 선택할 때 원단 가격을 듣고 원단의 품질을 살펴보면 된다.
그러나 현재 의류 기업들은 원단 기업의 연구 능력을 점점 중시하고 있다. 특히 원단 기업이 원단 품질에 대한 통제력이다.
다양화, 소량은 의류 원단 발전의 방향이다.
황지향은 오강성택진의 향흥그룹이 전국 방한복 원단 개발 기지로 지난해 방직부 원단 제품 개발에 기여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원단의 유행 추세에 따라 다른 나라가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전체적으로 일치했다.
유행 추세를 이끄는 데 서방 국가는 국내 2년 정도 앞서야 한다.
하지만 국내의 원단기업으로서 서양 유행의 특징을 완전히 그대로 그대로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며 중국 특색과 지역의 특색을 가진 원소를 꼭 가입해 혁신을 해야 한다.
화제2: 올림픽 시장을 다투다
민족적 개성과 친환경 카드를 치다
무학개는 기업이 제품을 만들 때 민족문화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고, 패션, 유행의 원소를 가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수천 년 동안 축적된 문화의 정수를 원단과 의상에 담아야 한다.
항국빈은 현재 의상 원단 업체들이 에코카드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또 운동형 원단도 비교적 잘 팔릴 것으로 보고 있다.
황지향은 우리나라가 특색 있는 나라로, 원단을 개발할 때 중국 특유의 민족적 특유의 요소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운동형 원단은 올림픽에서 열리는 기간에 비교적 인기가 있을 것이다.
현재 사람들은 생활의 품위를 더욱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면 레저류, 운동류 제품은 시장에서 비교적 인기가 높을 것이다.
화제3:모방 어떻게
학습 과 풍속 을 구별하다
무학개는 모방하는 상황이 결코 얻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기업으로서 간단한 패러디를 할 수 없고 자신의 생각을 갖고 따라하기 위한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모방하기 위해 따라해서는 안 된다.
항국빈은 현재 국제의상 유행속도가 빠르고 점점 빨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유행 추세의 주도는 우리 국내에 있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기업들이 많이 나가봐야 하고, 해외에 많은 브랜드, 대공장에 가서 공부하는 것이 좋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흉내낼 수 없고, 남들이 어떻게 하는지 분석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황지향은 패러디와 미풍을 구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혁신을 모방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비용을 낮추기 위해 맹목적으로 따라서는 안 된다.
기업이 패러디할 때 파해와 분석을 배워야 한다. 특징이 어디에 있는지, 결점이 없는 것을 보고, 이를 겨냥해 개선을 해야 한다.
진정한 혁신은 패러디 과정에서 자신의 개성과 문화요소를 합류하는 데 있어서 이러한 패러디를 만들어야만 기업의 왕성한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sr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1-6월 인도네시아 방직품 및 성의수출무역개요
- 유행화 | Vans Sk8-Hi'믹스 Match'의 새로운 배색 신발이 발매되며, 사탕 충돌~
- 상가 속보 | 유니폼'쌍11'시수 3킬로미터 급송 발력문점 체험
- 재경 특집. | LV 출가 145억 달러 티파니
- 재경 요문 | 지난 3분기 수출입 675.8억 위안, 가교 대외 무역 발전은 근력이 있다.
- 패션 속보 | Air Jordan 6'DMP'흑금 테마 배색 신발.
- 유행화 | Timberland X Mastermind JAPAN 2019 가을 겨울 연명 시리즈가 발매될 예정입니다.
- 패션 속보 | Nike Joyride Run 이 새 검은색 배색 신발이 발매돼 알갱이 완진 과학 기술~
- 유명인 인터뷰 | 사람들은 점점 방직 용품을 중시하는 편안한 건강 어떻게 환경 보호와 미관을 고려할 것인가
- 협회 동태 | 제3회 중국 방직 비물질문화유산대회가 곤명에서 거행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