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개막식 복장 도구는 중화세기에 전시되어 있다
18일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에서 등장한 ‘웃는 얼굴 ’과 공연복은 중화세기에 관중과 가까이서 접촉하고 있다.
16일부터 중화세기에는'같은 세계, 같은 꿈'의 대형 테마전을 시작으로 올림픽 개막식 의상 소품전을 새롭게 늘려, 참관자는 제로 개막식 개막식 34가지 의상과 도구를 감상할 수 있다.
18일 중화세기에는'백년 올림픽 ·중화 원몽 '전시장에서 악기 ·웃음 ·중화예악 의상 ·논어 ·태극등 프로그램의 의상과 도구를 전시했다.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 신문홍보부에 따르면 전람업무를 담당한 장빈은 이 의상과 소품들을 폐막식부에서 빌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节目《论语》中的灰色大袍被折叠起来,和竹简一起摆放在了玻璃罩下。“我挺喜欢这件服装的,要能展开摆放就好了。”有参观者发出感叹。
이 옷은 기둥이 뜰 때 기둥 꼭대기에 서 있는 배우가 입는 것 같다. 전시관은 아직 사진과 글의 설명을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참관자는 추억으로 의상을 찾아 개막식 공연 중 장면을 찾을 수밖에 없었다.
중화세기계 관계자는 의상과 도구의 그림과 글이 바로 나온다고 말했다. 그리고 노와 자모 등 도구가 너무 커서 뒤의 전시회에 배치된다.
- 관련 읽기
- 해시 방직 의류 기술 연구 센터 낙호 돌사자
- 우리나라는 미국 방직 의류 수출을 장기간 좋아한다
- 농운회 가 폐막식 복장 을 열어 사람들 의 이목 을 새롭게 할 것 이다
- 광서동란의 잠종 개량은 좋은 효율을 고친다
- 환세율 은 의류 기업 의 환세 를 높일 예정 으로 3000만 위안 증가할 것 이다
- 세계 시장 가격 대등 방직 점점 경쟁 우세 를 잃다
- 산시 신면 상장 36% 의류 인수 가격 2.75원
- 중국은 이미 세계 방기 분야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 비수기 효과 가 뚜렷하게 7월 방직 생산량 이 감소했다
- 2008 년도 일 방직 설비 투자 528억 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