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는 광동 에서 대외 무역 의 고통 과 음악 을 한다
오늘이 기념일이고 5년 전의 오늘인데, 나는 고향의 고급을 포기하고 부러워하는 일만 남쪽에서 광동에 뛰어들었다.
모든 어린 여자와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8년간의 연인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하는 사람.
5년 후의 오늘, 나는 이미 행복한 가정이 있고, 나무랄 데 없는 동반자와, 성공하지 못했지만, 할 수 없는 사업: 전자상무와 대외무역의 결합을 맺었다.
그 해 그 낭만적 으로 여린 여자 는 더 이상 찾지 못했다. 지금의 나, 밝고 활달하고, 적극적 으로 마치 진정으로 즐겁지 않고,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 지경 이다.
모든 변화는 나의 선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실 나는 광저우에 친척이 많지만 왜 먼저 동완으로 뛰어갈지 모르겠다.
5년 전 나는 작은 트렁크를 들고 6000위안의 모란카드와 잔돈을 품고 고향에서 뛰어왔다.
엄마는 내가 바보라고 말하며, 어디서든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
비행기를 맞이하는 것은 내가 광저우에서 본적이 없는 시누이, 언젠 그녀를 보자마자 이 콜라를 보니 왠지 작은 제비 조웨이가 나를 데리러 온 것 같다.
나는 작고 못생겼는데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데 우리 딸은 왜 이렇게 예쁘지?
고모는 지금 혼자 동완에 있다고 말했어요. 동완은 좋은 곳이에요. 제가 배운 외국어는 분명 쓸모가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동완에 갔던 차를 얘기하면서 1시간 넘게 완성 저쪽에 도착해서 60세까지 만났는데, 아늑한 대고모.
다음 날 나는 막막막막막막몰라, 결국 대학졸업졸업하면 안정직업이 있고, 다른 친구들보다 정말 다행다행, 2000년 내내지에도 4000개월 정도 있는데, 또 영어로 현지 1위(물론 산중 무호랑이왕, 어린 여자 역시 겸겸할 일), 나는 동완한 한 한 달에6000위안을 썼기 때문에, 내가 외출하는 것을 좋아하좋아서 택시의 냄새냄새에 익숙하지 못하고, 나는 이곳의 신조한 것을 좋아하는데, 월마에 월마에 첫첫날 (당연히 산 무호랑이호랑이호랑이, 원원원원원원원비비비비비비비비점, 나는 한 달 동안, 나는 동완완만 6000위안을 잃고, 나는 이곳을 좋아하지, 나는 이곳 온버스 냄새냄새에 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에 습관습관이 습관이 습관습관이 습관습관습관습관습관에 익숙익숙익숙익숙뭐, 고향의 회사가 다시 돌아가지 않는다고 경고했다.
고향에 무슨 미련이 있습니까?
아유, 각종 1등 타이틀, 각종 부러운 시선, 옷에 입을 벌여 손을 뻗는 날, 돈벌이 즐겁게 하는 날, 친구의 모임 …, 이렇게 하지 마?
어떤 용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직접적인 사직서를 회사에 팩스로 돌려 회사로 돌아와 자신이 물러날 수 없는 지경에 놓였다.
그리고 나는 직장을 찾아가기 시작했다.
나의 방법은 바로 신문을 사는 것이다.
광저우 일보를 사서 앞날 주간지를 사서 이력서를 하나 발행하였다.
저는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면접 회사 마다 직접 물어봐요. 언제 출근할 수 있어요. 언제든지 해요.
그리고 다음 회사는 조건이 더 나은 것 같아서 앞쪽에 있는 회사에 미안함을 알려드릴게요.
어느 날 월야드 동완의 신발 수출무역회사에서 나를 불러
속달
회사에서 많은 물건을 보내 견본실에 가득 널려 있다.
아무도 나에게 무엇을 하는지 알려 주지 않으면 미치겠다. 나가지도 못하고 장거리 전화를 할 수도 없다.
그들은 나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느냐?
저녁 노미가 돌아오는 동안 나는 그에게 아이디어를 들려 줬으니 네가 견본을 치워라.
그래서 나는 마침내 충실하기 시작했다.
모든 유리다, 수지, 세라믹 선물 같은 것은 명절 선물일 것이다.
나는 모든 포장을 뜯어서 전시대에 분류했다.
아주 예쁜 조그마한 장난감이지만 나는 이름을 부를 수 없다.
나는 그들에게 기록을 하나 만들어 주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거기서 함부로 이름을 지어서 스스로 알아볼 수 있다.
그리고 흥미진진하게 대만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는 다음 말을 한 마디만 했다. 너희 대륙의 교육은 형편 없고 영문본과를 졸업한 것은 상식도 없다.
나는 내가 어디에서 잘못했는지 그에게 묻고 싶었는데, 그의 흉악한 모습을 보고 또 감히 하지 못했다.
그래서 또 노미에게 묻는다.
그는 많은 채색 그림책을 가지고 나에게 보여 주었고, 안에는 여러 가지 선물과 그것들의 올바른 영문 칭법이다.
나는 단번에 시야를 넓히는 것을 느꼈다.
봐, 대학에서는 촛대가 dandle holder 라는 것만 알고 있는데, 다른 형태에 따라 다른 호칭이 있는데, 예를 들면 길고 가늘면 taper 라고 부르거나, canle stick, 영어를 좋아하는 내가 재미를 찾았다.
노미의 지도하에서 나는 마침내 그들이 중국에서 미국 본지 고객의 구매 대리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사실 한 명의 고객만이 큰 백화점 사장이고, 그들은 명절 선물이라는 것을 책임진다.
나는 시종일관 미국이 구입하는 큰 사장을 보지 못했고, 그들도 나를 공장에 데려가지 않았다.
나는 사무실에 한가한 날이 많다.
한 달이 지나면 월급을 지급해야 한다.
그들은 나에게 1500위안만 주었다.
나는 멍하니 그들의 이론을 찾는다.
노미는 매우 상냥하게 시험 기간이 있다고 말하는데, 내가 아무것도 모르는데, 내가 알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나를 길러줄 작정이라고 말하는데, 대만인들은 옆에서 냉랭하게 말하는데, 너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뭘 그렇게 많이 가져?
나는 걷는 거야?
생각해 보니 나는 남아있다.
나는 지금 이 제품들을 매우 좋아한다.
세상에는 이렇게 귀여운 것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다음 날 노미는 중학교를 졸업한 18세 소녀와 20대 초반의 미술을 배운 기생들을 찾았다.
밥짓는 아주머니도 오셨다.
사람이 많으면 난리가 났다.
내가 나이가 많으니 당연히 ‘ 맏이 ’ 지.
타고난 말이 많은 나는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고, 생활은 괜찮을 것 같지만, 어쨌든 나는 자신의 저축이 있고, 돈이 많으면 나한테는 문제가 없다.
나는 이곳을 아주 좋아한다.
좋은 경치가 길지 않아 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나를 찾기 시작했다.
지금 회상하는 것은 확실히 내 잘못이지, 그는 매번 큰 소리로 나를 욕하고, 가르치지 않으면 화를 낸다.
그의 의견도 받아들이지 않고 노미와 하소연했다.
(지금의 xdjm, 제발 나 처럼 바보 같은 나, 몇 사람 회사 사이 더 나빠.
그 두 꼬마 소년은 대만인의 충실한 직원이었지만, 나는 그에게 불만스러운 말이나 표정을 지을 수 있다.
나는 심지어 그들이 대만인에게 쓴 보고서를 발견했다.
나는 침묵하기 시작했다.
광교회가 도착했으니, 늙은 미국이 나를 데리고 갔다.
이것은 내가 처음 간다.
wow 너무 커요.
나는 그들 뒤에서 비틀거리며 뛰어다니며, 나를 어지럽게 하는 전시석과 상품을 보고, 내가 바보같이 느껴졌다.
설레는 마음이 오랫동안 가라앉지 않았다.
그러나 설렘으로 나는 로미의 명함을 수집해 주지 않았고, 그가 방문한 노점을 기록하지 않았다.
나는 유할머니가 되어 대관원에 들어갔다.
회사로 돌아온 후 공급업체와 연락이 끊이지 않고, 노미는 그들에게 샘플을 달라고 부르고, 그는 그에게 친숙한 공장을 모방하고, 우리는 다시 미국으로 보냈다.
나는 무엇이 좋지 않은 것인지 알아볼 수 없다. 아주 촌스러운 것이 인기가 있는 것 같다. 예를 들면 내가 예전의 명세서를 찾는데, 우리 이곳의 가장 평범한 돼지 저금통은 (대만인이라는 부르며) 자주 5000개나 된다.
거의 매달 5,000개입니다.
나는 정말 놀랐다.
이런 공예품 선물에 더욱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
날이 날마다 지나가지만, 나의 대외 무역 경험은 아무것도 길지 않았지만, 비록 외설과 비록 비록 구어는 개굴개굴 짖지만 무슨 소용이 있는가.
나는 제품에 대해 조금도 모른다.
내가 97년만에 컴퓨터를 사서 인터넷을 샀는데, 여기에서는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오직 로미만 사무실에 잠겨 있다.
나는 또 우울함을 느꼈다.
마침내 나의 신청을 내 밑 공장에 보내 실습을 할 수 없었다.
유리선물로 만든 작은 공장이다. 주인은 대만인 공장의 허름한 모습이다. 사장은 뚱뚱하고, 하루 종일 슬리퍼를 신고 왔다갔다하며 나를 접대하는 것은 19살 어린 소녀인데, 나는 지금 그녀의 이름이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녀가 한 달 800위안의 임금을 알 뿐, 모든 고객과 소통하며, 생산 작업장과 소통하는 일은 모두 그녀에게 해야 한다.
그녀의 작은 몸집이 이리저리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잠시도 쉬지 않았다.
나는 멍청하게 보고 있지만 즐겁게 배우고, 나는 포장공과 포장을 배우고, 그들이 닦은 것을 보고 상자를 봉함한 것을 보고, 나는 아주 오랫동안 다른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모형으로 각종 모양의 예품을 만들고 냉각, 포장, 출하.
공장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회사로 돌아간 후 나는 긴 보고서를 썼다. 심지어 그들 제품의 유리를 포함한 재료까지 포함했다.
대만인들이 봐도 냉랭한 한마디, 무엇이든 알아보고, 여자의 천성.
나 어지러워!
반년이 지났는데, 나도 자신이 무엇을 배웠는지도 모르겠고, 이전의 의욕이 없어진 것 같기도 하고, 이런 쓸데없는 일에 안주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 다음 일이 벌어져 나는 분개하여 가출했다.
그것은 2000년 설날 이후 처음으로 회사로 돌아왔다.
나는 한꺼번에 청소하고 견본을 정리하는 침실 (노미의 음식거처를 맡아야 한다)을 마치고 팩시밀리 선로가 끊어졌다 (쥐에게 물렸는지, 내가 한 사람이 쥐 다섯 마리를 죽였고, 복사기가 고장났을 수도 있다. 게다가 노미가 돌아와서 컴퓨터도 망가졌다고 하더라 (이건 더 상관이 없다).
이 대만 사람들은 나를 혼내기 시작했다. 내가 중간에서 파괴를 했다며, 남자를 데려왔을 텐데, 그들이 노미의 침대에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흔적 등등.
이제 나는 참을 수가 없어, 이것은 인격모욕이야.
대만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나는 노미에게 사직하고, 노미는 대만 사람을 대신해서 사과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여기 내가 있는 곳이 아닌 것 같아.
그들은 나를 떠나게 하지 않았지만, 동시에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나는 마치 사무 데스크톱 앞에서 바보같이 한다.
사흘 동안 그들은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나에게 일을 해 주지 않았다.
나의 바보심이 또 올라와서 혼자서 짐을 싸서 각종 열쇠 문서를 오래된 탁자 위에 정리하고 혼자 광저우로 돌아갔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서영신 중방련 부회장: 세계와 연결되어'일대 일로'방직화지
- 유행화 | 일조 Suicok X BEAMS 2019 전신 연명 별주석 기능화 습격
- 업종 종합 서술 | 우리나라 방직업은 품질 첫째, 효익 우대를 견지해야 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Chicago'시카고 원년배색 신발 발매 노출?!
- 유행화 | Air Force 1 신발 전신 시카고 도시 테마 배색
- 패션 브랜드 | 나이키 2019 Mini Swoosh 날염 후드맨투맨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2019 겨울 신상 패딩 시리즈 선보여 따뜻하고 보기 좋다
- 패션 브랜드 | Goyard 는 새로운 Alpin Mini 가방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등~
- 겉감 | 장삼각 패션 산업 연맹 성립, 미래 이런 일들!
- 유행화 | Nike KD 의 12신발이 새롭고 싱그러운 블루 배색 발매 자세한 상황으로 풀려, 초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