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08 가을 겨울 빅 신발 가방 스타일 변덕스럽다

2008/8/22 0:00:00 47

프라da'플라잉 '가방

어떤 사람은 여자가 핸드백을 한다고 말한다

점점 열광하는 단계에 들어서면, 더 많은 시간과 돈도 다 쓸 수 있다.

이 말은 틀림없다. 지금은 자신이 옷을 많이 샀다고 말하지만, 가방을 많이 샀다는 말은 적게 하지 않고, 년 전에 제시한 ‘IT 가방 ’의 가치 있는 개념으로 남성의 변색을 더욱 하게 한다.

올해 가을 겨울, 각종 브랜드들이 다양한 스타일을 바꾸어 거부하기 어려울 정도다.

밝은 면은 록 조류의 특징이다.

 

록 냄새가 성행하다

하이라이터는 록 트렌드의 특징 중 하나다. 전통적인 브랜드 몇 개는 자신만의 표현에 인색하지 않다. 특히 이른 두 계절부터'밝고 크다'라는 개념을 추진하기 시작한 CHANEL 도 좋은 초점 작품이지만, 스타일링은 약간'살씬'이다.

단아한 노선을 걷던 Salvatore Ferragamo 는 소박한 외관 디자인을 관철해 한순간도 반짝이는 길을 걷고 대도시 개념도 잘 어울린다.

반면 꾸준한 브랜드 프린터를 비롯해 디자이너 자체 브랜드의 흔적을 의심하고 있는 LV 는 깜짝 놀랍지 않고 선보이는 추동 디자인이 많았고, 슈퍼디자이너 계열의 행인들이 자사 브랜드 흔적을 의심하고, 간판의 실버 핸드백에 추가된 유소는 GUCCI 디자인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또 구찌는 가을겨울에 풍요를 부리며 민속 풍속, 동심 FEEL, 록 냄새가 모두 손에 맞았다. 특히 마지막에는 까만색, 금색 버드나무가 화려하게 포로로 가득 차 있어 대부분의 가방은 금색 프린트를 더해 낮은 노선을 걷기 어렵다.

정말, 지금 GUCI의 클래식 핸드백은 국내 보급률이 상당히 높고, 디자이너가 현재 다른 신상품을 내놓았지만, 상당히 현명하고, 적어도 많은 광광인들이 이전의 레이저스타일을 사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프라da'플라잉 '가방

낭만풍

로맨틱, 08 가을 겨울에 대한 최고의 연기는 프라다.

봄여름의 그 모습이 의란한 연꽃 폭풍을 관철한 후 디자이너는 더욱 분발하여 프릴, 치맛자락, 네크라인, 네크라인에 입체를 재현해 주십시요.

프라da08 가을 신상'플라워 '신발 가방

프릴 옆에는 여성의 야들야들하고 잘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잘 틀리지 않는다. 채의림은 그동안 분홍색 프릴레이에 레드카펫을 입고 레드카펫을 걷는다. 하지만 몸매가 작아서 작품을 복원할 수 없는 찰랑찰랑한 탈락으로, 오히려 현장 해설자들에게 ‘익은 꽃가지 ’라고 비웃었다.

그러나 프릴의 디자인은 가방에 쓰여 사용자에게 일반적으로 안전하다.

매치하면 소아할 뿐만 아니라 함께 매치할 수 있고 베스트 베스트 아이템이다.

 

쇼핑백

쇼핑백

국내에서 실행하는 제한 소소령으로, 모두를 청구할 때, 한 가지 마음을 더 들여 일상 핸드백 ― 크게 클 수 있다.

그래서 그런 디자인이 심플하고 쇼핑백 같은 핸드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까지 저조한 에르메스 에르메스,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추동이 출시된 캐리미의 가방은 형식 단순하고 실용적인 소프트 클러치백으로 ‘금마자 ’ 네모난 스카프 패턴을 채택해 소재에 두 가지: 가방 바탕과 핸드의 안쪽은 배리니 소가죽이다.

위안화 900여 위안을 판매하는 것은 이 브랜드의 입문 가격이다.

어느 날 에르메스 쇼핑백을 쇼핑백으로 삼아 일용품으로 삼는다는 상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홍콩의 호문 적게 젖을 수 있는 브이렌 포장 유분통, 오줌에 젖지 않는다.

프라다'플라이 '신발

'욕망도시'의 충실한 지지자는 아니지만, 어쨌든 마노블랙이라는 브랜드의 하이힐은 여주인공 입에서 빼놓을 수 없는'여인 은물'이라는 영화판에는 남자 주인공이 파란색 비단 슈즈를 들고 청혼을 하고 나서 눈물을 흘리고...

역시 ‘중녀 ’의 나이, 소녀의 마음은 모두 신데렐라의 꿈을 품었구나.

다만, 곧 올 08 가을 신발을 밟고'환상'이 아닌 것 같다.

쿠키 꽃신

    

화려하게 화려하다

더욱더 눈길을 끈다. 쿠키 남장쇼에 있는 몇 켤레의 꽃슈즈를 모아 보는 것이 재미있다. 색깔은 무제한 방랑, 흰 바탕 붉은 꽃, 검은 바탕 블루 블루 플래시, 그리고 신발 하나에 각각 색깔이 있다.

화려하다고 부르지 않으니 정말 디자이너에 미안했다.

여성복의 화초는 장식, 장식, 색채, 자수 관련, 또한 이번 시즌 대열의 장화도 순조롭게 가을 유행 편성에 들어서며, 지지자들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GUCI의 검은색, 김버드나무는 신발의 신으로 이어져 장화나 짧은 부츠나 ‘어부리화 ’를 비롯해 금빛 빛은 바람기를 빼앗아 눈길을 끈다.

또한 눈부시게 빛나는 에르메스가 선보이는 여장화, 자수 스웨이드 양가죽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하이 부츠를 만들어 발목, 다리와 스트랩 부분에 인도 스타일의 자수 무늬로 장식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찬엘 더블

Prada

 

이형 디자인

이른바 이형 디자인은 지난 몇 계절부터 시작되는 조류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예컨대 굽, 굽, 굽 장식 등의 물건은 규칙 형태를 따르지 않고, 마음껏 만드는 최고의 자세다.

가을 겨울 믹스작으로 LV 의 슈퍼 하이힐, 모델이 T 대를 걸을 때 평일 두 배의 신발을 밟고 숙제를 하는 것 같아, 클라니엘의 더블 컬러슈즈 개념도 뛰어나고, 구두와 신발의 몸과 신발의 전체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독특한 절단의식을 갖게 된다.

신발의 이형 디자인은 다양하지만, 하이라이트는 여전히 프리다의 프릴 테두리와 꽃잎 디자인으로 짙은 컬러의 가을 겨울 슈즈에 밝은 컬러를 연출한다.

  • 관련 읽기

운동화는 반드시 가격이 높지 않으면 좋은 신발이다

완제품 신발
|
2008/8/22 0:00:00
72

올림픽에서 가장 비싼 신발 두 켤레

완제품 신발
|
2008/8/22 0:00:00
48

올림픽 챔피언 장비 가 필푸스 사인화 를 흥행 해 만 2

완제품 신발
|
2008/8/22 0:00:00
45

신발 기업오강 (O) 는 직원들을 사랑한다는 말을 끝까지 진행한다.

완제품 신발
|
2008/8/22 0:00:00
45

미국 기업의 위약율이 온주 대외무역화 기업이 적신호를 급증하였다.

완제품 신발
|
2008/8/22 0:00: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장삼각 가죽 업계 상점 이 흥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