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구두업: 위기와 기회 병존
중국의 신발 기업은 아직 몇 개의 대형 신발 기업이 나타나지 않았다. 90년대부터 성립되었다 신발 기업은 오늘까지 발전할 수 있는 것도 중형 규모라고 할 수 있다. 중소형 기업이므로, 그 위험에 대항하기 어려운 능력이다. 금융 폭풍 습격. 그래서 올해 신발의 배경에 대해 가장 실력 있는 구두업체의 반영도 ‘말하기 어렵다 ’ ‘상황이 불투명하다 ’는 단어를 개괄했다.
광동 구두업이 제1라운드에 있다. 금융 폭풍 충격 아래 손실이 막대하다. 신발 기업이 많은 것은 물론 복건은 물론 절강의 구두업도 기회를 틈타 능숙한 구두공장 노동자를 빼앗는다. 신발 기업의 상류업체인 광저우 신발 기업 처지가 우려스럽다. 2007년부터 2008년 상반기, 세계 구두업의 저조와 광동 구두업이 큰 영향을 받았고, 광동 구두업은 장면한 겨울철, 업계 생산량이 30%~50%, 구두공장 주문량이 30% 부족, 많은 기업들이 어렵게 유지되고 폐업까지 폐쇄되는 것도 드문 일이다.
2009년 신업의 형세는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특히 상반기에 이상적인 슬럼프가 있기 때문에 광동 구두업은 이 시기에 더욱 힘든 겨울을 만날 것이다. 광동 구두기계 업계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2009년 광동 구두기업은 제로 주문 시기가 나타날 것이라고 분석했다. 2009년 내 신발 업체에서 주문이 없다는 얘기다.
2008년 신발 생산 상황을 보면 2009년 신발 공장 예산이 더 큰 압력으로 단조롭게 변할 수도 있다. 유능한 신발 공장은 정상적으로 가동될 수 있지만 원가 등의 요소를 고려해 고정 설비의 투입은 불가능하다. 이 구두업체는 공황철에 틀림없다. 특히 생산주 설비 위주의 기업이 제로 주문 상태로 나올지도 모르지만 부품 생산을 하는 기업은 소액 주문이 있을 수도 있다.
신발 업체 동완의 후거리 치승침차 유한공사는 광동 신발 업체에서 대표적으로 90년대, 규모가 적정돼 판매 고객이 동행 위주로 한다. 회사 사장은 "회사가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았지만 현재는 주문 상황도 괜찮고 오랜 협력과 오랜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광동의 신발 전체적인 상황은 어떻습니까? 필자가 묻다. 두개청 선생은 “ 상황이 좋지 않다 ” 고 말했다. 다른 구두업체에 따르면 광동 구두업체도 조정을 하고 있다. 이런 조정도 강요하다. 감원. 감원은 이런 신발 업체들이 사회적 책임감이 없다. 기계가 창고에 쌓여 팔리지 못하여 기업이 그렇게 많은 노동자를 부양할 돈이 없어서 감원밖에 없다. 이런 형식 하에서 광동의 구두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바쁜 제품 개발이요? 아니요.
제품의 업데이트 혁신은 중요한 문제다. 신발 업계의 특수성과 낮은 과학 기술 함량 때문에 직접적인 돌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중국 전체 신발업이 존재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중소형 신발 업체는 인력이 있고 재력의 지지로 신제품 개발을 지원한다.
제품 디자인은 초빙된 신발 전문가, 가끔 신제품이 출시되지만, 자신이 기술의 핵심을 파악하지 못한다. 그래서 제품의 연구 개발은 적고 중대한 돌파가 있었다. 신발 기계의 연구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단개화기 하나만으로는 완성하기 어렵다. 강소염도 대강진 구두기를 거울 수 있다. 이 도시의 신발 업체는 기술 개선 투입, 특히 성공적으로 열리는 중국 염성 신발 박람회에 염성 신발이 국내외의 영향력을 높여 중국 신발성 도시의 거창한 청사진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2009년 광동성 구두업은 계속 추운 겨울에 직면했지만 일부 기업들이 겹쳐진 해였다. 겨울이 있으면 반드시 봄이 있다. 동완 신 신 유기 유한 회사 사장이 말했다: 2009년 신발 업체에 대해 나쁜 연상이지만 좋은 일은 아니다. 모든 신발기 기업은 이번 해에 한 번 중대한 시련과 세례를 겪고 백전방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 필자는 폭풍 속에서 광동 구두업체가 뭉쳐야 난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책임 편집: 허기운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