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산 감산 의 국제 비교 와 연구

2007/8/5 16:55:00 41315

1, 자산 감산 (1) 의 국제적 비교 (1) 은 현재 자산 감산 (1) 에 대한 채산 (1) 에 대해 현재 자산 감산 (1) 에 대한 관련 규정이 있다.

1998년 시행된 지유한회사 회계제도 및 재정부 서류 규정, 회사들은 단기 투자 하락가준비, 재고가격 대비, 재고가치 대비, 4가지 준비금.

2000년 말 발표된 기업회계제도는 자산정의 부실자산계제에 대한 감치 준비를 요구하고, 기업이 비밀을 제기할 수 없다고 규정했다.

자산 감액 준비에 대한 확인, 계량

우리나라는 자산 감액을 확인할 때 적법을 채택한다.

자산 부채표 중 각 자산 감액은 자산의 감액으로 표시된다.

자산 감액에 대한 계량은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 》는 각각 재고와 상환금, 고정자산 등 8개 자산 항목에 대해 구체적인 규정을 세웠다.

자산 감액을 위한 테노 (Dawite) 가 자산 감량으로 마련됐다.

기업계가 제시한 각종 자산 감가 준비는 기말 대외에서 재무 회계 보고를 제공할 때 자산 감치 준비 명세서에서 단독으로 드러나야 한다.

발표 내용은 각 감가 준비의 연초 금액, 이번 기간 변동 금액 증감 및 연말 금액을 포함한다.

자산 감산에 대한 국제적 관점

장시간 자산과 장기 자산과 어떤 계면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계정위원회 FASB (FASB) 제11호 준칙은 《장기자산 감량과 대처를 공지하는 장기 자산과 어떤 계면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계면가치를 구별할 수 있는 경우, 이 금액을 최종 처분할 수 있는 미래 현금 유출액의 총액과 손실을 확인해야 한다.

감가 손실의 계량은 공평 가치의 기초에 세워야 한다.

평가 가치를 회수할 때, FASB 는 기존 현금 유량으로 채택됐고, 자산감치를 확인할 때 공윤가치를 바탕으로 한다.

국제 회계 준칙 IAS 25 < 투자 회계 > 는 장기 투자의 계정 금액이 일시적인 하락으로 발생하는 감소량에 따라 수익표를 계산해야 하며, 그것들이 이전의 중량 평가가격과 상쇄할 수 있도록 규정해야 한다.

투자의 가치가 높아졌거나 하락한 이유는 존재하지 않을 때 이미 줄어든 계좌금액은 되돌아갈 수 있다.

1998년 발표한 IAS 36 자산감가치 준칙은 기업이 거액을 초과할 수 없는 계량의 절차로 기업이 자산을 회복할 수 없는 계량의 절차를 확보하고 기업이 자산감가치 손실을 확인할 것을 요구했다.

이와 함께 IAS 39 에서도 금융자산 감가치 손실에 대한 판단과 구체적인 규정을 제시했다.

자산감가치에 대한 기업이 자산감치 준비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 및 자산감가치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 및 자산서비스능력에 대한 가치를 회복할 수 있는 가치, 자산손실 및 그 가치 감소, 자산의 감소 손실, 자산감환의 원인 및 금액, 보고서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

국제 관례와 우리나라 제도가 자산 감산 차원의 차이 분석에 대해

자산 감액의 확인.

자산 감가치를 확인하는 표준은 현재 3개: 즉 영구적 표준, 가능성 표준, 경제적 표준, 경제적 표준

국가별 확인기준에 대한 선택은 다르다.

미국 등 일부 국가 사용 가능성 표준, 그 주요 특징 은 확인 과 계량의 기초 불일치 확인 시 미래 현금 유량의 미달 현찰을 사용할 때 공윤 가치 를 이용 할 수 있다. 이 경우 자산 가치의 높은 평가, 영국 등 일부 국가 는 영구적 표준 을 채택 할 수 있다. 예상 기간 내에 회복할 수 없을 때 자산 감치 손실을 확인할 수 있다. IAS 36 등 광범위하게 경제적 기준을 채택하면 확인과 계량의 동일한 기초를 채택할 수 있다.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 규정에서 보면 우리나라 자산감가치 확인 기준은 기본적으로 경제적 기준에 대한 경향이 있다.

자산 감액에 대한 회복 (2) 은 자산 감량에 대해 13% 를 다룬다.

기업회계제도 (기업회계제) 는 이미 감가 준비된 자산가치를 재개할 경우 이미 감치 준비의 범위 내로 돌려야 한다고 규정했다.

국제회계 준칙과 영국 회계 준칙은 이미 공감대를 형성했다.

그러나 FASB 121은 자산 감량의 충격을 허용하지 않는다.

자산 감액의 계량은 천삼대 (13) 이다.

자산 감액의 계량적 속성.

국제 회계 준칙은 자산 감액을 자산의 순매가와 가치를 어느 정도 높게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미국 회계 준칙은 기업의 사용과 보유한 자산은 공윤가치를 채택하여 손실이 실현되지 않았거나 이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영국 회계 준칙은 자산 감액을 적용할 수 있는 순치와 가치를 어느 정도 높게 기반으로 계산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 》는 다른 자산에 따라 그 계량속성에 대해 구체적인 규정에 따라 손실 확인만 허용한다.

우리나라의 회계 처리가 온건한 원칙을 충분히 구현할 것으로 보인다.

1,3조 (2) 가 가치를 회수할 수 있는 확정이다.

환수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미국 FASB 는 기존 현금 유량으로 채택됐다.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는 자산의 매출 순가와 사용 가치 양자 중 높은 자를 꼽는다.

IAS 36 에도 비슷한 규정이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자산의 사용가치나 판매 정가가 될 수 있다.

각국은 각국에서는 각기 다르지만 신중성 원칙을 구현하고 국제화 추세를 보여 각국의 회계 정보의 비례성을 더욱 높였다.

우리 나라는 대개 부동자산을 측정할 수 있는 금액액을 모을 때 대개 외항자산이나 자산이나 자산적 측정을 기초로 측정하는 것은 조작 중에 국한성이 있다.

IAS 36 중 1자산의 환수 가능 금액을 예상할 수 없다면 기업은 자산 소속 현금 생산액을 확정할 수 있는 금액을 환수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현금 생산출산 부문 평가 방법은 우리나라 측정 중 부족을 보완해야 한다.

자산 감액의 코르크 (Dose) 가 자산감액을 일삼다.

국제적으로 자산감가치 감출을 요구하는 내용은 더 상세하고,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의 요구가 드러나는 내용뿐만 아니라, 확인이나 손실을 환전하는 사건과 환경 등을 포함해 회계정보의 관련성을 높여 인위조작의 가능성을 더욱 근절하게 한다.

자산 감산 경산 정보의 조언을 원만하게 채택하다

일부 기업은 대량의 은행 대출 자산들이 대다수의 자산으로 물화 자산으로 바뀌었다.

기업이 마비되거나 반마비 상태에 빠질 때 전환 후 물화자산도 점차 소모되어 빈껍질이 되고 은행 손실은 계산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만 은행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까?

은행대출 자산그룹 중 부실자산계가 감가해 은행에 대출을 기록하는 경제감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신용 자산 전환을 물화자산 전환을 고려한 뒤 기업은 분식의 업적 실적 실적 동기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높고 적게 적고, 적게는 자산 감가, 당기 자산 감가량 증가, 자산 감가가치를 바꾸거나, 핵판매 시기를 바꾸고, 당기의 이윤을 높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은행에 위상을 만들어 기업이 아직도 대출 능력이 있다고 착각하여 대출 중 존재하는 잠재위험을 감지할 수 없다.

기업의 허보 자산, 이윤을 조종하는 현상을 근절하려면 기업회계자와 은행 위임원들이 공동으로 한 전문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정기 또는 매년 연말 기업의 신용 대출 자산 전환 후 물화 자산을 전면 검사하고 합리적으로 이 자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제감치를 기록하고 제때에 조치를 취해야 한다.

문중의 신용대출 자산은 주로 전용 대출을 한다는 지적이다.

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인국제회계준륜 (IC) 가산출단원 (C) 을 인용해 현금생산단원 (C) 을 인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리나라 기업회계제도는 자산의 회수 금액을 환수할 수 있는 자산이나 자산과 자산유별을 바탕으로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실제 조작에서 일부 국한성이 존재한다.

많은 상황에서 어떤 자산의 환수가치를 인정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많은 자산공동작용으로 현금유입을 낳기 때문이다.

필자는 현금 생산의 단원을 도입해 평가하는 데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현금 출산 부문은 다른 자산그룹에 의존하지 않는 기업에 현금 유량의 최소한 분량의 자산그룹이 될 수 있으며 어떤 부품일지도 모르며 약간의 자산체일 수 있다.

그것의 제기는 자산을 분석할 수 있는 가치를 거두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

기업 자산 사용 방식, 작용, 특징 분석을 통해 많은 자산을 조합할 수 있다.

그룹 과정에서 제품선, 영업 특징, 지역, 지역, 지역 및 관리 당국의 관련 정책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단항 자산의 환수 금액이 확정되지 않는다면, 관리층은 이 자산 소속 현금 산출 단원을 판별해야 하며, 이 단원의 전체 금액을 환수할 수 있는 금액을 현금 생산량과 계면가치의 비교를 통해 손실이 발생할지 판단하고, 이를 통해 감가되는 금액을 확정할 것이다.

그리고 단원의 자산간 분담 손실.

투자자는 가권 분담법을 채택할 수 있고, 단원 중 자산 잔여 사용 수명을 이용한 비중과 권수 가권한 계면 금액의 비율을 분담하고, 갱신세대가 빠른 자산과 가격을 비교적 안정적인 자산 간 균형을 가질 수 있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간단한 의논 은 장부 수금 분석 을 해야 한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07/8/5 16:54:00
41312

신탁투자회사 회계 계산 모드 재구성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07/8/5 16:51:00
41444

온건성 원칙은 기업의 합리적으로 응용한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07/8/5 16:45:00
41210

우리 나라 상장 회사 는 독립 이사 제도 존재 의 장애 와 대책 을 실행 한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07/8/5 16:42:00
41327

독립 이사 제도의 유효성 연구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07/8/5 16:41:00
41273
다음 문장을 읽다

재무 회계 보고가 드러나야 할 정보

21세기 만에 우리나라가 WT0 에 가입하면서 기업의 경제 활동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다.기존 기업 재무 회계 보고서는 환경에 뒤떨어지는 변화로 그 결함과 부족을 드러냈다.재무 보고서는 역사에만 신경을 쓰지 않고, 화폐성 정보만 중시하고 비화폐적 정보만 무시하고, 기업경제활동 결과만 반영하고, 사회와 환경에 대한 폐단을 반영하지 않고 재무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