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기업 시련 판단력
미래의 소매시장과 상업환경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각자의 판단을 내렸다
상상력은 브랜드의 시장 전망에 대한 추측과 마케팅 사고에 대한 계획에서 나온다. 무엇보다 중국의류 소매시장 경쟁환경과 상업의 전망에 기반된 판단이다.
2008년 12월 성숙한 여복에 위치한 시금빛 화부 동네에서 첫 번째 카페를 열었다.
금색 화부 동네는 우한에서 상당히 유명하다.'무한 첫 초대규모 고층 주택의 고급 동아리'라고 한다.
이곳의 가게의 경영면적은 180제곱미터로 상하층으로 나뉜다.
1층은 주영업구, 2층은 주로 VIP 고객 전용 서비스 구역이다.
리소 회사 사장은 이 동네 소비 능력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브랜드의 위치로 보면, 가족의 수입을 근거로 판단하는 이들은 모두 비단 소비층이다.
"2선 의상 브랜드는 일찌감치 사회에 들어가면 더욱 좋다."
이성설.
사실 비단 뿐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커뮤니티 매장은 이미 많은 브랜드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의문의 고급 브랜드 케빈 켈리는 주로 점포를 고급 동네에 개설했다.
이 점포들은 기본적으로 문장에 의존하는 자치물업으로 베이징이 하이하이 화원 지역의 1층에 속한다.
현재 케빈켈리는 심양, 장춘, 하얼빈, 천진 등 도시에 가게를 설립했다.
보희조 그룹의 직업복 브랜드 보노타로는 베이징, 상하이 등지로 들어간다.
Bono Tailor 주류의 정제 가격은 2000 -3000원 사이에 오피스텔 주변에서 일하는 화이트칼라는 목표 소비자다.
이는 목표 소비자의 휴식 시간에 오류가 발생할 때, 예를 들어 점심과 오후에 퇴근하면 보노타로가 정한 황금 시간이다.
커뮤니티 진출을 지지하는 중요한 원인은 상가가 주재 브랜드에 대한 무거운 단추와 고갱신률이다.
현재 국제 일선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국내 브랜드들이 백화점에서 30% 안팎의 단추를 견뎌내고 있다.
"브랜드가 우한시에 입주하는 일류 백화점은 약 28개, 두 개의 백화점 관리비를 포함해 백화점 비용 일부만 30개 정도 부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성설.
일단
판매 업적
좋지 않다. 백화점에서 바닥을 쓸어 나갈 위험이 더 있다. 국내에서 매년 브랜드 업데이트 율이 약 20% 정도이다. “백화점은 조만간 조정해야 한다. 제거 후 새로운 채널을 찾는 것보다, 자신에게 뒷길을 남겨 두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이 밖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부동산의 가격에 따라 급격히 오르면서 물값이 오르는 물업계 비용이다.
“번화구 개점은 상품을 제외하고, 임대료, 인공 같은 경우도 없어서는 안 된다. 이런 경우는 고원가를 초래해 이윤을 얇게 만든다.”
블루 국제투자고문 유한회사 회장 이켈로설.
또한 무한 카페 이랑호북지사 사장은 조인고 (동네점) 의 가장 큰 감은 집세가 저렴하고 이랑에게는 커뮤니케이션의 위치와 위치가 맞으면 브랜드의 위치를 맞추면 진주를 고려할 것이다.
이소도 아파트는 집세에서 큰 부분을 절약하고 다른 분야의 비용은 매장보다 높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운영 비용이 많이 낮다고 말했다.
커뮤니티는 브랜드의 주요 판매 경로가 될 수 없을 만큼 비즈니스 형태의 보완이지만 비즈니스 업적 실적은 이소를 자신의 판단력에 대해 만족스럽게 여긴다.
금색 화부점 개업 첫달 15만 위안, 이후 대부분 10 ~20만 위안의 부동은 아니지만, 임대료가 싸고 실적이 안정되어 이 점포의 털 이율은 40 ~50%에 달했다. 백화점 대부분의 대다수 브랜드에 대해 이 숫자는 미치지 못한다.
올바른 판단은 이소에게 더 큰 자신감을 가졌다.
2009년 4월과 8월, 또 두 개의 동네점을 열었다. 올해 다시 두 개의 가게를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회사는 동네점의 모든 점포 중 비율을 6 -7로 높일 계획이다.
사실 지난 한동안 미래의 소매시장과 상업환경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각자의 판단을 내렸다.
금융위기는 고품질 브랜드 화려한 외투 하의 취약함을 보여주고 있다.
사치품 브랜드의 파라다이스 일본 소비자들은 경제 약화에 대한 우려로 고단 브랜드 판매가 갈수록 나빠지고, 지난해 10월 판사철은 일본에 버금가는 3개 매장을 폐쇄하고, LVMH 는 지난해 상반기 일본에서 20% 떨어져 도쿄에서 새로운 플래그숍을 개설할 계획을 취소했다.
“도쿄는 그 고귀한 영향력을 잃었다.”
도쿄 서이이삭 증권사의 고급 경제연구원 무덤 직수설.
이와 관련해 일본 소비자들은 소비급 제품과 2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연구기관의 제국 징수는 일본 소비자들이 갈수록 영리하고 고가 제품을 버리겠다고 밝혔다.
이 역시 유니폼의 인기가 폭발하는 요인이다.
중국 시장은 고급 제품의 판매가 비교적 좋지만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추세 를 판단한 후 조금
브랜드
빠른 패션 제품과 저렴한 브랜드를 잇달아 내놓았다.
지난해 10월 주해 위스키 의류 주식회사 뉴 브랜드 이소언과 웨지맨의 집에서 연합 주문회를 열고 신제품 전시를 진행했다.
이 두 브랜드는 2009년 다브랜드 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는 중요한 성과 중 하나이며, 그 중 위셀먼의 집은 저단적인 소비군체를 향한 패션 여장 브랜드다.
회사 측은 이 브랜드의 목표 고객 집단 확대, 위셀만, 이솝 등 다른 브랜드 형성 가격 구간 상보와 차이화 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우리가 적극적으로 설계하고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생산하고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다."
회사 브랜드 사업부 사장 진금린설.
중국 전체에 대해 의류 소매업은 매우 큰 ‘ 떡 ’ 이었다. 이전에 회사와 다른 브랜드와 같은 떡을 다투고 지금은 다른 1원씩 나눠 가기로 했다.
웨스먼의 집 공정, 디자인과 나이대와 웨이즈맨은 크게 다르지 않다. 25 ~35세 주요 고객군을 겨냥해 패션 코스를 걷는다.
무엇보다 가장 큰 차이는 소매 가격은 다르고, 위스먼의 집은 가격에 우세하고, 패션을 추구하고 소비력이 그리 강한 일반 화이트칼라.
또 다른 고급스러운 브랜드라도.
ZYGA
회사도 평가 패션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아라, 유럽의 스타일, 유럽의 정위, 유럽의 평민화 가격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금린 씨는 "그래서 경쟁력이 비교적 강해야 한다"고 말했다.
남성의 거물 아고르도 얼마 전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 G &Y 를 선보였다. 앞서 회사 두 브랜드 마YOR &YOUNGOR 과 CEO YOUNGOR 에 비해 G &YOUNGY의 위치가 훨씬 낮고 가격도 싸고, 회사는 ‘청년 화이트칼라와 창업자에 어울리는 시상 브랜드라고 부른다.
더 이른 2008년 빠른 패션을 목표로 한 태평새로 인터넷 판매 플랫폼을 세웠다.
이 플랫폼에서 소비자는 더 싼 가격으로 패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예를 들면 올해 이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여름옷, 가격은 모두 원가 50% 이하이다.
"양측 매매의 정보가 더욱 투명하다."
장강평은 회사 회장이 말했다.
하지만 더 저렴한 제품을 내놓으면 중급 시장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예컨대 아고르 사이트에는 하이 브랜드 하츠 마퍼엑스의 로고가 현저한 위치에 놓여 있는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