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화 기업과 원료 기업의 소개팅은 원만하게 끝난다

2010/7/6 11:37:00 26

희귀한 원료

협회에서 중매를 하고, 기업이 선을 본다.6월 19일, 온주시 구두산업 협회가 주최하고, 온주시 신발 소재 상회와중국 신발도도서관 협업의 ‘중국 신발도 2010 구두정보교류상담회 ’는 시내 세기 광장 온주 도서관 1층 전시홀에서 열린다.


온주 제화 업체와 상류 공급업체 간의 정보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업계의 최신 유행 추세를 파악하여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온주 제화 산업산, 공급, 일체화 프로세스 및 업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관련 회원기업원주시 구두산업 협회가 이번 행사를 주최했다.


  교류회황하의 초섬유, 남특신 골, 코성화공, 동경 포장 등 가죽, 바닥, 화공 고무, 자재, 포장 인쇄, 신발기 생산에 가까운 30개 기업이 참석했다.한편, 온주에서는 각 대내, 외판제화업체의 사장, 생산, 개발, 구매 부문의 주요 책임자는 약 400명이 행사에 참가했고, 현장에서 구두재 공급업체와 정보 교류를 벌였다.


교류 상담회에서 주최 측이 공급업체 및 구매업체 두 개의 전문장을 조직하여 제품 전시, 정보 발표, 현장 프로필, 업무 교류, 활동 보급을 일체로 보급했다.활동준비가 충분하고 내용이 풍부하다.기업의 규모, 실력, 종업경험, 타이틀 제품과 신제품의 특색, 기술, 가격 등 다양한 분야의 장점은 광대제화 기업에 대해 추진하고 있다.반면 구매 전문장에서 각 대 제화업체의 구매 책임자는 기업의 구매 요구, 공급자 선택 기준과 현재 공급자의 상견상 문제의 제품과 경영상의 건의를 제기했다.커뮤니케이션은 온주 구두 업계의 전체적인 전환형 업그레이드 상황에 대해서도 검토하고 있다.한편 행사에는'백리 공익배'인 제2회 중국 (선전)피혁이 창의공익설계대회 '동부경기와 중국 신발도 우수 매니저들의 선정 활동도 시작됐다.


신업의 유행 추세, 유행 원소, 생산 원가 및 공예 품질의 향상은 모두 구두재 기업의 호흡과 배합이 불가분의 것으로 알려졌다.신발을 잘 만들어서 우선 좋은 장갑이 있어야 한다.가을 신발은 온주 구두업 사계절 중 생산량이 가장 많고 원자재 용량이 가장 큰 계절이며 6월 가을 신발이 개발한 황금월이다.이런 시기에 이런 행사를 열어 관련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받았다.


교류회에 참가한 한 구두재 업체 관계자는 이번 활동이 성능을 겨냥하고 실효를 중시하고, 주최측은 생산업체와 상류 공급업체를 상대로 맞서며 1대 1의 0거리 접촉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제화업체들이 신발소재 정보 수집을 편리하게 하고, 신발 소재를 파악하는 트렌드, 공급업체들이 제품, 결제 고객, 시장 확장, 교류 업무가 플랫폼을 만들었다.

  • 관련 읽기

브랜드 티셔츠'세탁 불가 '영수증은 소비자가 자업자득 불운하다

즉시 뉴스
|
2010/7/6 11:36:00
35

잡표 의상 이 브랜드 의 길거리 에서 바겐세일 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0/7/6 11:32:00
48

온주 신발 등 4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방안 통과

즉시 뉴스
|
2010/7/5 11:34:00
19

광동성화는 동맹 시장의 수출액에 대해 2자릿수 증폭을 나타냈다

즉시 뉴스
|
2010/7/5 11:29:00
32

학생 복장 통일은 “ 앞뒤 ” 를 고려해야 한다

즉시 뉴스
|
2010/7/5 11:28: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양영기는 신비한 고양이의 느낌을 은은하게 만들었다

양영기 (기기 분)는 3년 만에 목요일에 광동 신접시 ‘외로움을 두려워 하는 고양이 ’를 선보이며, 고양이 스타일로 새로운 접시 봉투를 찍었고, 양영기가 청순옥녀 스타일로 변신해 ‘고양이녀 ’로 변신해 양영기를 위해 고양이 눈화장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