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해외 대입 ’ 은 또 ‘ 조수 ’ 를 일으켜 세액이 크게 떨어졌다

2010/7/30 18:54:00 46

해외 대매

예.

해외

대신 사다

'습기'는 또'착수'지만 올해 9월 1일 세관은 개인 우편으로 입국물품 면세액 기준을 인하하여 인터넷 쇼핑몰 패턴이 큰 충격을 받았다.

또 세관신정책이 실시된 후 시민들은 해외 친지에게 물건을 부치는 것도 주의해야 하며 면세범위 안에 있는지 미리 파악하는 것이 좋다.


광저우 세관에서 알게 되었으니, 이것은 개인 물품 명의를 이용하여 화물을 분할 분할 우편으로 보내기 위해 국가 통제와 도주

세금

상업성 밀수 행위.

광저우 세관행 우체감사처 처장은 묘진에게 일부 기업과 불법 상인, 현행 정책의 빈틈을 뚫고 본래 정상수출입 무역채널 통관 입국한 화물을 ‘ 화학 비용 ’ 을 통해 개인 우편물을 나누어 국내로 보내어 세수 감사를 회피하기로 했다.

세관은 현재 실행되고 있는 개인 우편 물품에 대한 관리 규정은 1990년대 제정한 것이며 현재의 상황에 적응하지 못하므로 마땅한 수정을 해야 한다.


"50원 면세액"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일깨우칠 만한 것은, 어떤 시민이 새로운 조치에 관한 오해를 ‘ 송입 가치 50위안 ’ 으로 오해하는 것이다

상품

세금을 징수하다.

실제로 50위안의 면세액은 징세액을 징수해야 한다. 관련 물품의 징세액은 어떻게 계산할 것인지, 세관에는 ‘ 입국 여객수화물과 개인 우편물품 완세표 ’ 를 말한다.

현재 사용된 것은 2007년 6월 세관본서 개정된 버전으로 올해 9월 1일 정책조정은 이'가격표'에 대한 개정과 관련되어 있다.


《가격표 》는 각 상품에 대해 ‘ 완세 가격 》 과 상응하는 ‘ 세율 》 과 같은 ‘ 향수 한 병 》 의 ‘ 완세 가격 ’ 은 100위안 (평균 위안), ‘ 세금 》 은 50%, ‘ 세율 ’ 을 우편으로 보내는 어떤 브랜드의 어떤 품종의 향수, 세관 통일은 100위안으로 계산하여 세율 50위안, ‘ 세금 징수 ’ 가 50위안이다.

원래의 규정에 따라 10병의 여전히 면세를 한 번에 부치지만 새로운 규정이 실시된 후 면세를 원한다면 한 병밖에 부칠 수 없다.

세관 인사는 수신자, 수신자, 부치는 합리적인 수요를 규범으로 규정하고 있다.


수입세를 어떻게 받을 것을 환기합니까?


올해 9월 1일부터 수입세 면정액은 이 전 최저 400위안이 50위안으로 낮춰 해외 친지의 우편물 입국에 의뢰하는 시민들에게 유의하여 수입세가 직접 수취인에게 부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관 총서와 우체국 사이에는 협력 협의가 있고, 입국 우편물은 세금을 내야 하고, 세관은 수취자에게 세금을 지불하고 우체국에서 수취인에게 대수한다.

국내 국제택배회사도 비슷한 조작이다.


시민들은 조회 및 계산소에 부치는 물품의 응징액을 조회할 수 있으며 광저우 세관 사이트 (http://guangzhou.customs.gov.cn), 검색란에서 완세가격표를 입력하면 세관 총서에 따르면 2007년 25번 공고 (입국여객수화물품과 개인 우편 수입세품품과 개정표), 입국여객수화물 물품과 개인 우편 물품 완세표 및 개인 우편물 완세표 및 관련한 두 가지 양식을 조약할 수 있다.


역외 대매 에 충격 은 전선 에서 가격 을 인상해야 한다


우편물 면세액이 대폭 하락하여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해외대매 (해외대매) 로 차액이나 구매비를 받는 인터넷 판매가이다.

기자는 타오바오에서 '대입' 2자 검색에 뛰어들어 38304개의 점포를 뛰어넘어 그 중 대부분은'해외 대매'에 속한다.

이들 대리 판매가들은 해외 유학생과 국내 친지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9월 1일 시행된 세관 정책에 민감해 화장품 미국이 대신 구매하는 매매가들이 온라인 상점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붙여 전면 가격 인상 성명을 붙였다.


인원수가 적은 ‘스튜어디스 구매 ’ 판매가들은 비교적 기뻤는데, 경쟁 상대가 가격 인상으로 경쟁력을 부각시킬 수밖에 없다.

이런 매장은 주로 공무 편의가 자주 출입국하는 인사에게 화장품 입국을 대신해 인터넷 가게로 옮겨 판매한다.

원래는 경영 품종에 한계가 있었고, 본래 ‘ 우송 대매 ’ 를 확장하려 했으며, 세관은 신규 실시를 실시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하늘에서 출근하는 고급 화이트칼라 아가씨와 동료가 자주 ‘해외 대리 ’를 돕고 사는 대부분은 유명 스킨케어와 액세서리, 가방이다.

그녀는 기자에게 “ 해외 대매 ” 의 구매자는 대부분 ‘ 전문가 ” 라고 말했고, 프랑스, 미국, 일본, 이탈리아 등 유명 브랜드의 유명 매장에서 언제 할인 할인 할인을 하든지 분명하다.

편지가 받은 ‘해외 대매 ’를 찾은 수수료 10%를 주고, 그녀는 매우 ‘착수 ’라고 느꼈다.

그는 세관이 신규 시행 후 대리 구매 가격을 올려'해외 대매'에 대한 충동은 자연히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분유는 국내인들이 흔히 볼 수 있는 해외 대입 품종이다. 이번 세관 신정은 우편으로 우편으로 우편으로 부쳤기 때문에 홍콩마카오에서 대리점 판매점으로 불리는 인터넷 매장은 영향이 크지 않지만, 뉴질랜드, 호주 등에서 직접 분유를 구입하면 물가가 오를 것으로 보인다.


출입국 개인 우편


원래는 항만 마카오 지역의 개인 우송 물품에 대해 수입세 세액은 400위안 이하의 세금을 징수하고, 홍콩 마카오 지역 이외의 개인 물품을 부치는 것은 수입세 500위안 이하의 면세를 징수한다.

9월 1일부터 홍콩 마카오 및 기타 지역에 대한 구별 관리를 취소하고'홍콩 마카오 지역'과'홍콩 마카오 지역'을 구분하지 않는다. 물품의 응모 수입세액은 50위안 (50위안)이하, 세관이 면제해 일부 규정에 따라 세금을 초과한다.


개인 우편으로 출국 물품을 보내는 기한치가 변함없이 유지되고, 즉 ‘ 개인이 부치거나 홍콩, 호주, 대만 지역으로 보내는 것은 매번 800위안의 인민폐를 부치거나 다른 나라와 지역으로 보내거나 부치는 물건은 매번 1000위안이다.

만약 소포 안에 물건이 하나 있을 뿐만 아니라 분할할 수 없습니다. 비록 기한치를 초과하였지만 세관심사는 확실히 개인적인 물품에 따라 수속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출입 화물 형식으로 통관 수속을 처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 관련 읽기

7월 30일 국내 각종 경방 원료 시세 속보

전문 시장
|
2010/7/30 18:28:00
37

하늘과 Nbsp

전문 시장
|
2010/7/30 10:11:00
58

실크도 인터넷?비단의 길은 항저우로부터 시작된다

전문 시장
|
2010/7/29 18:43:00
98

중국 경방성 항주 서방 연합 시장 진입 시험 영업

전문 시장
|
2010/7/29 18:28:00
153

호주시 의 특색 방직 산업 이 고효 발전 을 추진 하다

전문 시장
|
2010/7/29 18:26:00
98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경제가 회복되어 실업률을 늦추지 못하다

미국 연축전 부주석 로저 버그슨은 7월 29일 미국 경제가 현재 회복 과정이 완만하고, 전 미국 실업률은 한동안 높은 수준에 머물 것이라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