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릴 적부터 천만장자 까지 장사 를 하면서, 때로는 종이 한 겹 만 간격 하였다

2010/9/6 10:02:00 125

창업 의류 화장품

09월 06일, 그는 보통 농가 여자 한 명을 멀리해 남편의 사업이 성공했고, 그녀는 동교의 별장 구역에서'광부인님'을 향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1년 동안 천만 가업을 택했다.유위홍 성공적경험어릴 적부터 천만장자, 때로는 종이 한 겹을 사이에 두고, 방법을 찾아서 행동에 옮기면 좌절할 때의 강인함을 가질 수 있다.


남편: 미쳤어, 하늘로 가고 싶어?


유위홍 중학교 졸업 때부터 시작했어요.장사.그녀는 멀리서 재봉점을 열어 팔았다복장、화장품.2001년, 그녀는 남편의 반홍성을 따라 연대에 왔다.당시 남편의 사업은 나중천처럼 동교에서 호화별장을 샀다.딸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담배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1년 동안, 그녀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지만, 머리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우연한 기회에 그녀는 남편을 따라 동북에 방문했다.밀가루로 만든 친척 꽈배기가 아주 잘 팔렸는데, 유웨이홍은 먹어본 후, 그러나 자신은 이보다 더 맛있을 것이다.사람들은 주로 ‘위생, 편리 ’를 도모하고, 마화는 원래 길거리에서 팔았는데, 사람들은 그 제작 과정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불안해하며, 전매점에 넣으면 고객들이 쇼윈도에서 가공 과정을 볼 수 있으니, 틀림없이 환영을 받을 것이다.


연대로 돌아오자 그녀는 바쁘게 일하기 시작했다.그녀는 선생님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자신이 반복적으로 실험을 하였는데, 맛이 상당히 좋았지만,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며 북경에 가서 전문가 연구를 하기로 결정했다.


남편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발견했을 때 그의 첫 반응은 "미쳤다"라고 말했다. 좋은'부자'를 방치해 놓았는데, 꽃튀김을 터뜨려야 하는 것 같다? 이 정도의 돈을 벌면 눈에 띄지 않는다. 하지만 유위홍은 의리무쌍하게 진경 전문가에게 초청한 레시피를 선정했다.


레시피가 생겨서 가게를 어떻게 열어? 어떻게 연쇄를 팔 수 있을까? 어떻게 가맹? 중학교 졸업한 여자가 서점에 가서 많은 경영 방면의 책을 찾아서, 책에서 케드기, 맥도날드와 국내 유명 중식 체인점의 경영 방식을 연구한다.남편은 그녀의 생각에 코웃음을 쳤다. "가맹? 너는 또 하늘로 가고 싶다!"


개업 당일 소대장대


2004년 3월 남편과 가족의 강렬한 반대 하에 쓰라린 유위홍은 연대대학교 인근 래산요리 시장에서 꿈꾸는 첫 마화점을 열어'홍상'이라고 이름을 올렸다.


그녀는 저가 노선을 걷기로 결정했다.용품 연구로, 비용은 일반 마화보다 훨씬 높고, 다른 사람들은 음식을 반으로 벌었는데, 그녀는 이윤을 매근당 2푼 벌기로 설정해'1원 1근 1근, 3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원, 1을 사 2원.


가게가 조용히 문을 열었다.가게가 깨끗하고 밝고 밝고, 10여 명의 직원들이 통일 의상을 입고 있는데, 깨끗한 꽃도 전매점에 들어갈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다.어느새 믿기지 않는 장면이 등장했다. 창문 앞에 길게 줄을 섰다.


개업 당일 4000여 근을 팔아 저녁 9시에야 겨우 문을 닫았다.다음날, 사람이 더 많아, 가장 길었을 때 8090명이 늘어났다.줄을 서서 유웨이를 골머리를 앓게 했다: 남의 집 앞까지 서서 남의 장사를 막고 길에 서서 교통을 막았다.때로는 고객들이 새치기하기 때문에, 유위홍이 가게에서 마화를 꺼내 대박을 당하기도 한다.성


꽈배기 레시피


꽈배기를 먹으며 유위홍의 장사가 곧 연대에서 입소문을 퍼뜨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가맹을 희망했다.지난 4월 유위홍은 첫 가맹점 9000위안을 거머쥐며 잠을 이루지 못해 돈을 베개에 두었다. 그녀는 남편에게 "네가 봐 내 첫 번째 가게에 성공했다"고 말했다.남편이 그녀에게 한마디 던졌다. “9000원, 너 이렇게 지칠 가치가 있니?”


5월 1일, 절강상인이 50만 위안의 고가를 내고, 유위홍의 마화 레시피를 사야 한다.유위홍의 첫 번째 생각은 이 사람이 사기꾼인데, 아니면 머릿속에 볼이 있다.남편은 이 사람이 바보라고 생각한다.그 사람은 성심성의껏 열흘 만에 세 번 왔다. 결국 가격을 70여 만원으로 가산했다.그러나 이 십여 일간 유위홍은 연대 지역에 있는 마화점이 10여 개로 늘었고, 발전세로 유위홍은 레시피의 가치를 보고 얼마를 주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 70만 위안이 팔지 않은 신비로운 꽈배기 레시피를 유위홍의 손에 남겨 얼마나 큰 가치가 생길까? 자신도 모른다.그녀는 점점 바쁘고 매일 전국 각지에서 온 전화가 그녀로 하여금 틈이 없게 하고, 그녀의 두 휴대폰은 줄곧 쉬지 않고, 두 귀는 몹시 눌렸다.그녀는 샤워를 할 시간이 없다. 짧은 10분 동안 20개의 미전으로 이어질 수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다시 한 번 전화로 똑같은 내용을 반복하며, 오랜 시간 동안 전화를 보고 무섭고 징그러웠다.그녀의 사무실 밖에는 언제나 깊은 고객들이 늘어서 있다.□ 사업가정난은 모두 남편인 판홍성이가 보기에 여자의 본분은 아이를 잘 보살펴 주며 나가서 일해도 체면을 세워야 한다.그는 시종일관 꽈배기가 천한 행태여서 진열노점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다.유위홍은 채소 시장에서 꽈배기를 팔아 사람 앞에서 고개를 들 수 없게 했다. 친구는 "마누라 가게 빨리 꺼라."라고 말했다.남편은 밥을 먹으러 나가도 그녀를 데리고 다니기 좋아하지 않으며, 그녀의 몸에 기름기가 가득한 것을 싫어한다.유위홍과 같은 동네에 거주하는'광부인들'들은 야유에 대해 하찮게 여겼다. “어머, 너 이거 어떻게 하는 거야? 야! 1년 동안 니 집에 하루도 안 돼.”유위홍은 돈만 벌어도 되고, 뭘 해도 좋고, 장사는 비천하다고 생각한다.


유웨이홍온온종일 밖에서 바쁘느라 집안일을 모두 한쪽둘둘둘둘부부자주 싸싸싸서서몇 번째째째째째째째째째째째째째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종일 밖에서 바쁘바쁘바쁘느라 집안일을 서서느라 집안싸움까지 몇 번뛰뛰뛰뛰뛰고, 유웨웨웨웨웨웨웨웨하 고 여러 번 유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재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홍화내지 마라.아이가 무슨 병에 걸린 것 같다.


사태의 전환기는 2004년 6월 초조한 유위홍 성대에서 갑자기 문제가 발생해 목소리를 내지 못했다.반홍성은 아내를 대신해서 전화를 받을 수밖에 없었다.이 짧은 보름 남짓한 반달 동안 반홍성은 큰 계발을 받았는데, 그는 잘 되면 어떤 장사도 할 수 있다고 느꼈다.그는 태도를 바꾸고 마화점 경영에 정식으로 참여했다.


노아버지는 잘렸다


유위홍의 아버지는 견본점 사장이었고, 개업 1년 만에 22만원을 벌었지만, 유위홍은 문제점을 발견했다.돈을 절약하기 위해 아버지는 등구를 줄이고 낮에 불을 켜기 아까워하며 화를 내는 것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아버지는 비식품 전용 쓰레기봉투를 담았다고 말했다. 그는 “학생이 꽈배기 한 대, 비닐봉지 두 개를 사야 하고, 3원짜리 비닐봉지 네 개를 사는데, 이 비닐봉지 5푼 안 낭비하는 거야?”라고 말했다. 나중에 유위홍을 보자마자 얼른 쓰레기봉지를 감추고, 그가 다시 꺼내 쓰려고 했다.


이런 일로 그녀는 아버지와 자주 싸웠는데, 몇 번이나 아버지를 화나게 했다.유위홍을 더욱 조급해 하는 것은 일부 직원들이 골간을 숙련공이 되었을 때 임금을 늘려도 사람을 붙잡지 못하고 걷는 것이 묘하다.그 후, 그는 아버지의 몸에서 나온 이유를 발견하고, 그는 직원들을 매우 빡빡하게 보고, 항상 훈계하고, 직원들이 특히 억압하며, 적극성에 영향을 끼쳤다.


2005년 3월, 유위홍은 아버지의 태도를 더 이상 용납할 수 없다. 그는 정식으로 아버지에게 말했다. "아빠, 나 오늘 너의 처녀 아니야, 내가 총지배인 신분으로 말했으니 집에 가라. 넌 잘렸다."그녀는 몸을 돌려 노동자들에게 “ 너희들은 해방되었으니 이제 더 이상 화를 낼 필요가 없다 ” 고 말했다.사장직을 해제한 아버지는 류위홍에게 창고에 가서 양념장을 맡겼다.


그 이후 유웨이홍은 근무 제도를 제정하고 카드기를 설치했다.그는 노동자는 사람이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제도에 의지하여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사를 개설하면 아이를 낳는 것 같아요.


어떤 사람이 천만 명의 브랜드를 사러 갔는데, 그녀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거절했다.그녀는 한 회사와 아이를 낳는 것은 쉽사리 열지 마라. 일단 개업하면 자식처럼 키우는 것이 아니며, 어머니가 자신의 아이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어머니를 어떻게 하면 기교가 필요하다.


창업은 수업난을 하기 쉽다. 많은 핫한 연쇄 가맹점들이 머지않아 자취를 감추고, 그녀는 시시각각 주의를 기울여 새로워야 하며, 지금은 꿀 작은 빵을 내놓는 것을 제외하고는 마화는 이미 10여 개의 품종을 늘렸다.그녀는 종종 가맹점의 경영 상황을 점검해 비정규 경영 점포에 대해 ‘ 휴지 ’ 제재를 한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그녀의 일관된 태도이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1500개의 체인점을 열었고 어디서나 소대장대가 등장하고 있다.1년 넘게 연쇄 경영으로 유위홍은 이미 천만 자산을 맞췄다.요 며칠 동안 그녀는 작은 삼꽃을 외국으로 보내고 호주 일본 한국 등과 협력 의향을 상담하고 있다.


여자 창업: 쉽지 않다!


그녀의 꽈배기 장사를 위해, 류웨이홍은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스스스스스스스스한 29세 여인심지어 자신자신자신한 옷영원검은 옷 ‘51 ’때도 겨울면장장장화를 신고 그동안 중앙방송인터뷰를 할 때때때겨우 홍숄어깨가까가까가까겨우 선보할 시간이 없었다. 오랜 분분분분파로 그녀의 다리부부부마치 소다리 다리 처럼 뭉뭉뭉뭉뭉뭉뭉뭉한 물에 갈아갈아갈아갈아갈아다리를 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수술을 하지 않을 때까지, 오랜 시간 중앙방송방송방송방송인터뷰를 할 때때때때때서서서서둘러 빨간 어깨어깨어깨를 접접접접을 한 채 겨우 선보한 그녀의 다리가 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처럼 부부부부부부부부부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아홉 살 때 그녀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그러나 그녀는 멈추지 못하고 그녀의 말로는 속임수에 빠졌다.자신이 먹었던 고통을 회상하며, 유웨이홍은 정말 다시 할 용기가 없다.그녀의 가장 큰 소망은 휴대폰을 끄고 한잠 자고 있는 것이지만 이는 전혀 불가능하다.


인터뷰가 끝났을 때 유웨이홍 기자는 그가 직접 경영한 레산채 시장에 있는 견본점을 방문했다.그녀의 꽈배기 가게는 어지러운 시장에서 꽤 다른 종류가 있다. 상점 면이 고색고향스럽게 배치되어 있고, 질서정연하게 질서정연하게 들리며, 안에는 은은한 조롱박사 악곡이 퍼져 있다.그녀가 길고 긴 길을 따라 지나갈 때, 나는 주위 점포에 그녀의 복잡한 시선을 바라보았다.나는 어릴 때부터 장사를 해서 큰 사업에 이르기까지, 때로는 정말 한 발자국도 빠질 때가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 관련 읽기

5만 원에서 50억 원의 창업 전설

부 이야기
|
2010/9/4 12:05:00
111

小女孩玩出大市场  做懒人鞋贴年赚40万

부 이야기
|
2010/9/4 8:41:00
145

맨손으로 집을 짓고 인터넷에서 문을 열어도 돈을 벌 수 있다

부 이야기
|
2010/9/3 19:48:00
129

진소명: 석화성금을 누르면, 한 수 하면 손해를 이기는 것이다.

부 이야기
|
2010/9/3 17:06:00
115

금박은 그에게 5천 위안의 창업에 연간 천만 위안을 팔게 하였다.

부 이야기
|
2010/9/3 16:46:00
121
다음 문장을 읽다

쓰촨 에서 어린이 복장 을 추출 하여 거의 4 할 불합격 하다

9월 1일, 쓰촨성 질검기술 감독국은 올해 1, 2분기 아동복, 건축용 철근, 관재관, 세목판, 가구 제품 등 6개 제품의 품질 추출 결과를 통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