랴오닝 성 2
생활에서 많은 시민들이 각종 수속을 처리할 때 자신의 개인 소득세를 제시해야 한다 세금을 완납하다 특히 최근 일부 도시에서는 주택 대출을 요구하는 데 1년 이상 소재 도시의 완세 증명서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도 적지 않다. 그럼 어떻게 자세 완세 증명을 받을 수 있습니까?
11월 3일, 랴오닝 성, 선양, 랴오닝 성
지세국
심양시 지세국은 심양시 각 대재정통발 임금단위 근로자의 자세 완세 증명을 하고 있으며, 이달 15일 전 심양시 각 대재정통발 임금단위의 직공은 지세기관이 구축한 자세 완세 증명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증명은 납세자가 지난 1년인 2009년 자신이 소득세를 얼마나 냈는지를 알릴 것이며 개인의 가장 권위적인 수입증명이다.
재정 통보 임금 단위 의 일부 직원 들 은 직접 받을 수 있다
심양시 지세국 개인소득세처 관계자 진소는 기자에게 국가 세무총국에 관한 요구에 따라 심양시 지세 부서는 올해 재정통발 임금 단위의 직공 시점에서 개인 소득세
납세
사람은 2009년도의 완세 증명서를 발급하고 11월 15일 전에 송달할 예정이다.
납세 증명서를 작성한 구체적인 대상은 2009년도에 이미 명세신고한 일부 금융보험 및 중앙직속기업의 납세자를 덮어씌우기 위해서다.
심양은 10만여 명의 직원들이 완세 증명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심양시 지세국 각 분국은 우편으로 배달하거나 직접 배달하는 방식을 통해 세금을 완납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심양각현 (구) 지세 부처는 우체국 부서에 인쇄, 분장, 납세자에게 직접 보내며, 직접 심양각 현 (구) 지세 부서 세수관원들이 기업으로 직접 분부하여, 기업이 맡아서 납세자에게 넘겨준다.
재정통발 단위의 직원들은 최근 자신의 우편물 또는 단위에 대한 요구를 요구할 수 있다.
직접적으로 세금 완수 증명서 시점 이 점차 확장될 것 이다
이번 지세 부처에서 부친, 완세 증명 범위를 보완하는 납세자에게 어떻게 자신의 완세 증명서를 받을 수 있을까?
심양지세국 관계자는 그동안 세무부에서 개인의 임금 임금 수입에 대해 개인 소득세를 징수하는 것은 주로 개인 소재 단위에서 직접 공제하여 대신 지불해 왔다.
이번 지세 부처 우송, 완세 증명 범위를 보완하는 납세자는 만약 자신의 완세 증명을 받고 싶다면 본인 신분증은 의무자 주관지세 부처에 요구를 하고, 후방에서 완세 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다.
세금 납세자를 편리하게 납세하기 위해 신양시는 올해 자세 완세 증세 완납 범위를 확장하고 재정통급 기관의 직원이 다른 성격의 기업 직장 직공으로 확장해 앞으로 모든 납세 근로자의 완세 증명이 개인 수중에 달할 것이다.
생활 중 출국 유학, 이민, 대출 구입 등 활동이 늘어나면서, 세금 증상이 부각되면서, 개인의 신용과 소득 정도를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증명, 지세 부처가 자세 완세 증명서를 받고 보존을 잘 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