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행'흡수금'은 지름길 & Nbsp; 재테크 제품이'선봉'이다

2011/1/4 8:38:00 62

은행 재테크 카드

시내 의 한 사업 단위 에서 일하는 두여사 는 최근 여러 집 을 받았다

은행

고객 매니저가 보낸 전화는, 내용이 예외도 없이 모두 추천한다.

재테크

제품.

세심한 두여사는 이 고객 매니저들의 추천을 통해 현재의 재테크 제품은 기본적으로 공통적인 특징: 재테크 기간이 보편적이지 않지만 수익은 상대적으로 비교적 높다.


여러 은행을 보유하다

카드

금카드의 우씨는 며칠 동안 신용카드 센터에서 문자를 받았거나 전화를 받았거나, 상대방도 재테크 제품을 추천합니다.

"한 번 신용카드 센터의 스태프들은 지금 연말 피드백을 하고 있는데, 특히 단기 재테크 제품을 내놓고 수익률이 좋다"고 말했다.


다채로운 수익 재테크 제품을 선보이다.


은행과 주동적으로 재테크 제품들을 추천하는 것은 이전부터 재테크 시장의 화이트칼라 주효봉의 발견은 최근 몇 시간 동안 재테크 시장에 새로운 변화가 생겨 은행이 잇따라 일부 높은 수익 상품을 내놓았고, 일부 단기 제품의 수익률은 이전보다 훨씬 높았다.


“예전 1년 동안의 제품, 안정수익률은 서너 퍼센트가 괜찮았지만, 지금은 한두 달 제품으로 환산하는 연간 수익률도 3% 가량 된다.”

주효봉은 재테크 제품의 수익률이 높아진 후 선택이 오히려 좀 엉키었다고 말했다.

“만약 지금 재테크 제품을 샀다면, 다음 제품의 수익이 더 높을 텐데, 손해가 아니겠습니까?”


제품 밀집 출시 수익률이 분분히 상승하는 것은 최근 재테크 시장의 특징이다.

기자는 여러 은행에서 알게 되었는데, 최근 많은 은행들이 재테크 제품을 선보여 재테크 시간을 신정 전후로 잠겨 있다.

한 은행이 내놓은 설날 단기 재테크 계획이라면 4일기 제품의 예기연화 수익률이 최고 4%, 9일기 제품 예기연화 수익률이 최고 4%를 넘어섰다.

또 다른 은행이 내놓은 재테크 제품은 금액에 따라 연화 수익률도 3.65%~4.25%에 이른다.

현행 1년기 은행은 예금 이율을 2.75% 로 정했으므로 이러한 재테크 제품의 수익률은 여전히 일정한 유혹력이 있다.

또 한 달 더 설 연휴, 설 연휴를 겨냥한 은행 재테크 제품의 품종은 더 많아지고, 연화 수익률도 더 높은 수준으로 추정된다.


수익률 향상과 흡수압력 관련?


현재 한 제품은 1주일 예상 연화 수익률으로 지난 한 제품의 예기수익률에 해당하고, 재테크 제품의 시간이 단축되어 수익률이 높아져 어떤 문제를 설명하고 있는가?


자금의 압력은 은행이 부득불 일부 전략을 채택하여, 축적난을 완화시켜야 한다.

특히 연말에 자금 부담이 더 크다."

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은행에 따르면 올해 국가가 내놓은 다양한 조정 정책은 자금 압박에 직면해 있다.

2010년 중앙은행은 지난 6차례 예금 준비금률을 인상해 대부분의 은행의 예금 준비금률은 18.5%로 20년 동안 최고 수준을 기록했으며, 또 1회 상향 재대출 이율과 재대출 이율을 할인했다.

이런 제어 수단은 모두 은행의 유동성을 날로 긴장하게 한다.


또 연말에 은행의 자금은 일반적으로 편조해 유동 현금이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이 때 은행 간 연말 상여상 고객 과 주주 자금 을 쟁탈하는 시기 이기 때문에 설날 전후 에 높은 수익률 을 내놓은 재테크 제품 을 미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엠 의 시선 을 끌 어 더욱 여유 자금 을 흡입 하는 데 유리하다

  • 관련 읽기

월급쟁이가 어떻게 재테크 & Nbsp; 보험료 연간 지출을 15% 이상 초과해서는 안 된다

금융재테크
|
2010/12/29 13:23:00
51

5 대 기획 으로 재테크 를 회전 하다

금융재테크
|
2010/12/29 13:20:00
30

도시 협심족 이재: 펀드 보험 주식 합리적 투자

금융재테크
|
2010/12/29 11:49:00
44

신용카드 운영 전에 금리 수취 표준과 산법

금융재테크
|
2010/12/27 15:43:00
28

어떻게 재테크 & Nbsp; 주택 구입 계획 실현

금융재테크
|
2010/12/27 15:38: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패기 외로보 부츠 바람 횡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