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가령: 나를 다치게 한 사람 고마워요

2011/1/17 9:27:00 154

유가령 양조위 강문


최근 유가령의 방문 프로그램'노예유약'이다.

올해의 유가령은 특히 노동모범 같은 것처럼 단숨에 세 편의 영화를 찍었다고 한다.

유가령은 16세 홍콩으로 이주하며 17세 연기에 대해 표준 없는 광둥어로 홍콩 연예계를 뛰어오르기 시작했고, 스크린에서 80여 편의 작품에서 백여 개의 캐릭터 없이 다양한 인생을 소화하며 많은 명품 이미지가 시청자들의 기억을 사로잡았다.

축하의 거작'탄알날게'에서 유가령은 풍정만종의 현장부인 역을 맡아 오랜 인생 경험과 강호의 불꽃 연기를 펼치며 특유의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2010년 유가령은 스크린에서'디인걸 통천제국'부터'탄알 날기'까지 개봉을 앞두고 있는'최강경사', 유가령은 연말 연초 3편의 영화가 선착륙했다.

관중들이 그녀의 배우에 대해 새로운 인상을 가졌다.


양조위


"그는 마음이 매우 깨끗한 사람이고, 아주 깨끗하지만, 그는 매우 훌륭하다.

수줍다

그는 정말 이 세상과 거리가 있는...

그가 꿈을 꾸는 것을 책임지고 나는 그를 도와 그의 꿈을 완성할 수밖에 없다.

그도 내 마음속에 매우 존중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나와 그의 관계를 제치고, 그는 정말 훌륭한 배우였다.

임칭노는 나에게 한 마디 말을 했다. 너는 너, 꼭 너한테 잘해야 한다. 그때는 남자친구였고, 그녀는 그가 위대한 배우라고 말했고, 너는 꼭 이렇게 위대한 배우가 되어야 한다. 너의 사명이 매우 컸다.

그녀는 말씨가 아주 긴박하게 나에게 말했고, 나중에 생각해도 마땅하다. 그가 철저하게 자신의 이상을 하게 하는 일은 그가 이 사회에 붙지 못할 것 같기 때문이다. 하늘은 그에게 이렇게 좋은 천부 를 주었으니 그 의 사명을 완성해야 한다 …….

그는 이 바닥을 따라가지 않는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는 매번 개봉하거나 시상식에 있었다. 그는 차 안에서 내 손을 잡고, 그의 손은 모두 땀을 들이고, 그는 쉬지 않고 물을 삼키고, 물, 화장실을 마신다. 그는 긴장하고 긴장을 많이 했다. 나는 가끔 그가 긴장하고, 레드카펫을 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내 생각에 매우 간단한 일이었다. 하지만 그는 아주 많은 정서를 길러야 하기 때문에, 차라리 이것을 하지 말고, 최대한 적게 하지 않도록 …….

새로 상영할 때, 그는 그의 평가를 많이 떨었다. 나의 연극은 올해 대작 외에도 그렇게 큰 관심도 없었다. 하지만 그의 연극은 기본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번 시사회를 보러갈 때마다 첫 번째는 내 반응을 들어야 한다. 이 말이 가장 진실한 목소리이기 때문에, 바로 듣기 힘든 말을 직접 찾는다면, 그래도 완곡하게 찾는다. 하지만 그 문제를 찾아내는 것은 기본적으로 정확하게 찾는다.”


“그는 천천히 캐릭터에 들어가는 배우이기 때문에 느려야 나올 수 있다. 나는 점점 익숙해지고, 예전에는 받아들이지 않았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갑자기 다른 사람이 되었는지, 성격, 대화가 달라졌다.

그가 캐릭터에 들어갈 때, 그는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때때로 그 캐릭터의 습성을 가지고 집에 돌아갈 때가 있다. 너는 갑자기 어떻게 된 것 같니? 지금 나는 그가 캐릭터 안에 있는 것을 알고, 나도 전문적으로 하지 않을 것이다.

알리다

그 사람


부탄 결혼식


……

그는 여전히 애써 나를 쫓아오는데 ……

결혼 날 난 울지 않았다. 단 단 인도에 오지 않았을 때, 나는 우리 두 장의 결혼 카드를 받았다. 그 카드위에는 양조웨이가 예전에 쓴 한 곡이었는데, 그 가사는 그가 쓴 것이다. 그 가사정정정것은 우리 부단 이 결혼식의 한 사진, 매우 찰찰맞아, 나는 그가 십 몇 년 전에 이렇게 한 장소를 생각해, 자신의 여자가 이렇게 결혼식을 완성하는 것 같았는데, 마치 명명중에 정해져 있는 것처럼, 내가 그 하카드를 보면서 눈물을 흘흘흘흘흘흘 그 가사정정뜻이 바로 그 가사정정정정정이 이 세상에 하나하나 순수한 장소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는데, 나는 그가 생각수십 몇 년 전에 생각해 생각하생각하고, 마치 자신의 여자가 이렇게 결혼식을 완성한 결혼식을 완성한 것 같다.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명년 전과 같은 결혼식을 완성된 것 같다, 마치 명년 전것 같다 그는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살 수 있다. 그는 믿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이곳을 찾아냈다.


"나는 이 세상에서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그처럼 나를 아는 사람을 더 찾았어요. 저를 잘 알아요. 이건 저보다 더 얻은 것 같아요.

어떤

상이나 어떤 물질적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고, 그리고 그가 내 자신을 하도록 허락하는 것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 나는 운이 좋지만 단순히 행운은 물론, 다른 사람이 다 볼 수 없을 것 같아. 왜냐하면 그는 1만 명의 팬들이 많기 때문에, 그의 팬들은 기본적으로 그의 주위를 확대 카메라로 점검할 것이다.

내가 만약 팬이라면 내 아이돌이 어떤 여자와 함께 있었는지 나도 긴장할 것 같다. 나도 그녀의 흠을 잡거나, 내 아이돌이 상처받을까봐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이런 마음가짐은 항상 다른 사람들한테 공격을 받고 있는 것 같다. 혹은 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사실 나는 어떤 사람인지 가장 잘 알지만, 그는 절대 말하지 않는다. 내 앞에서는 어린애처럼 느슨해. 사실 당신과 친해지면 그 사람도 편안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것은 아주 매력적인...

한 사람을 사랑하기는 쉽지만, 사랑을 보호하는 것은 큰 관용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강문


“협력이 없기 전에 나는 늘 그가 아주 씩씩하고 강건하고 개성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그와 함께 이 영화를 합작한 이후로 그는 매우 세심하고 부드럽고, 그리고 그는 남자아이와 여자에게 전혀 다른 태도를 보이는데, 그는 당신과 대화를 나누면 아주 작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남자배우와 외치는 그런 그런 욕을 하고 있다.”


칡에 관해


"갈우는 재미있다. 나는 그가 이미 한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 난로 순청, 그는 때로는 말을 하지 않고 웃고 싶기도 하고, 그는 강문과 이야기를 나누며 끊임없이 강문과 대화를 나누고, 강문과 대화를 나누고, 강문노는 내가 다 말했잖아. 그는 아직 이야기도 하지 않았고, 계속 이야기했다.

나는 그가 매우 성실한 배우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는 나를 매우 편안하게 느끼게 했다. 왜냐하면 내가 제작진에 들어가자, 그는 아주 멀리서 말하였다. 부인 왔다! 안부, 안부! 이렇게 부르며 찍기만 하면 쉽고 편안한 상태로 이 연극을 끝냈다.


수상에 관해


“사실 내가 진짜 상을 받고 싶었을 때는 ‘아비정전 ’이었을 때, 그때 그쪽에서 이미 상을 받았고, 모든 매체, 모든 친구들, 매일 축하해 주고, 나는 이미 구름 끝에 도착한 것 같아서, 이 상이 내 것 같아, 모든 잡지의 표지가 나였다고 생각했는데, 당연히 내 것 같아. 당연한 상황에서 네가 아니었고, 실망이 컸고, 내가 한동안 나를 규제하는 게 확실해요. 충격을 받은 것 같아요. 그런 것 같아요.

그 동안 나는 연기가 자신감이 없기 시작하여 방향을 찾지 못했다.

그때는 아직 젊고, 나는 이 물건이 필요해. 나를 좀 더 자신감을 갖게 해 주고, 그 후 지명은 나도 큰 희망을 갖지 못했기 때문이다. 가장 자극적인 것은 여우주연의 수상을 선포하는 순간이다. 그 순간에는 네가 이길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 밤이 지나면 괜찮을 것이고, 곧 일이 없을 것이고, 이 단계는 더 이상 이 상을 위해 잠을 이루지 못할 것 같아, 생각이 안 나는데, 나는 자신이 얼마나 많은지, 나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마음이 이렇다.

그래서 저는 지금 촬영도 편합니다. 좋은 감독과 좋은 반제 호흡을 즐기고 있습니다. 당신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이 꼭 좋은 것이기 때문에 완벽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안 예쁘거나, 삐뚤어진 캐릭터.


과거에 대한 "상해"


 

모든 과거의 상처는 내가 성장하는 것을 돕는다.

지금 나는 기자들 혹은 나를 향하여 온 사람들에 대해 나는 모두 겸손하게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도 아닐 수도 있고, 그들이 일을 위해 밥을 먹으려고 하는 것 같다. 내가 보기에 그들 속으로는 양심이 있는 것 같다.

내가 일부러 너를 다치게 한 적이 있거나, 다시 마주칠 때 미안할 수도 있고, 내가 그 앞에 가서 한 잔을 건네줘서 고맙다, 성장할 기회를 줘서 고맙다, 정말 고맙다.

나는 인생이 곤경에 처할 때, 저조할 때 비로소 진정한 성장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너무 순경은 자라지 않을 것이다.

한 마디는 하늘의 대임에 임해야 할 것이고, 그 근골을 고쳐야 할 것이고, 그 몸을 굶는 것은 내가 각별히 깨닫게 된 말이다.

어떤 일을 겪고 난 이제 더 두렵지 않다. 인생이 원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오늘 이 문제가 해결되면 매일 다른 일이 생기고 다른 좌절과 다른 시련을 겪고, 약간의 일을 겪고 오히려 더 강하게 만든다.

나의 장래의 길을 마주하면 나는 두렵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정면적인 태도로 대면하고 그것을 처리하고 그것을 내려놓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황성의분 치마가 광택을 내렸는데, 아사 파란색 어깨는 매우 신중하다.

패션 인물
|
2011/1/17 9:17:00
120

전진은 《베이징을 유랑하는 날 》을 응원하며 얼굴이 초췌하다.

패션 인물
|
2011/1/15 10:00:00
65

김희선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상큼하고 밝고 아름답다.

패션 인물
|
2011/1/15 9:56:00
137

판빙은 레오파드 코트 하위팬츠를 입고 습기가 넘친다

패션 인물
|
2011/1/15 9:50:00
128

장원리의 민낯이 길거리에 나타났는데, “ 아주머니 모습 ” 이 완연하다

패션 인물
|
2011/1/15 9:24: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온라인 백화점 B2C 는 삼족정립 구도가 될 것이다

월마트가 경동상성을 지향하려는 의욕으로 양측이 협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이에 대해 경동상성과 월마트 관계자는 시장에 대응하지 않겠다고 밝혔다.3차 융자 중 경동상성은 전략협력동업자 6억 달러의 투자를 받아 월마트를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