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특제 — MISS SIXTY
미스 sixty 브랜드 파일: 미스 sixty로고
이탈리아
창건년대: 1991년
창시자: Wichy Hasan
디자이너: Wichy Hasan
제품 종류: 여성 패션, 데님 시리즈, 아동복, 속옷, 신발, 부츠, 액세서리, 안경, 선글라스, 핸드백
{page ubreak}
미스 식스시 브랜드 이야기:
미스 식스티는 이탈리아에서 온 섹시 데님 트렌드 브랜드, 미스 식스티는 물론 여성 스타들이 사랑하는 의상 브랜드, 더 많은 젊은 여성들의 마음에서 꿈꾸는 완벽한 섹시 지침.
미쓰시xty를 언급하면 화제를 모은 여성 곡선, 긴 다리, 엉덩이, 허리, 고품질의 청바지와 눈에 띄지 않는 아이템 부품을 연상시킨다.
미스 식스티의 섹시 로고가 호화로운 기질인 정교하고 도시적 분위기를 잃지 않는다.
{page ubreak}
미쓰시xty는 1991년 창립했으며 스타일은 시크하면서도 개성을 추구하는 여성이었다.
Missixty는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며 여성의 자기스타일을 창조하고 있으며, 그중 미스식스티청바지의 독특한 아이디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iss sixty 는 섹시한 추구에 정식이 없는 데님 섹시 원소가 이어지는 동시에 겸비하고 있다
모던하다
복고 조류.
퀄리티, 맞춤법,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링입니다.
{page ubreak}
MISS SIXTY 08SS 광고 주제 소개
신비 정령
테마는 달빛 아래에서 만들어진 신비한 섹시함의 시크함, 가벼운 실크 원단과 미래 금속감 질감, 충격감이 더욱 매력적이다.
무지개 다 해요.
독립적이고 매콤한 자세로 낮과 심야를 유람하는 도시 소녀.
간단한 재단으로 패션을 더욱 구현할 수 있다
선.
나비와 꽃의 날염으로 긍정과 로맨틱한 태도를 드러냈다.
군단의 디테일은 패션의 모던한 자신감을 더할 수 있다.
반역에 미취하다.
주제 영감은 80년대, 몸에 붙은 재단과 메탈 느낌의 액세서리와 피질의 디테일에 ‘미스 SIXTY ’라는 글의 패턴을 맞추어 반역섹시함은 매력적이다.
{page ubreak}
미스 식스시 브랜드 역사:
미스 Sixty 는 Sixty Sixty S.R.L 그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젊은이 중 가장 패션
여성복
브랜드.
Sixty S.R.L. 디자이너 Wichy Hassan 과 상가 Renato Rosssi와 호흡을 맞춘 1989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회사였다. 처음에는 Sixty S.R.L. 그룹이 남장선 Energie 를 창설했다. 이어 1990년에는 새 부선식 Sixty 에 합류했고, 미스 Siss Sixty 는 1991년 정식으로 성립됐다.
이에 따라 수많은 브랜드가 설립되며, Murphy &Nye, 킬라, Decauvor, Decauvill, Refrigiwear, Double -e, JJ Mahoney 등이다.
중 가장 빠른 것은 미스 식스티다.
미스 식스티는 주로 25 ~35세의 자기스타일을 가진 시대여성을 상대로 60년대 젊은이들의 옷차림 및 트렌드로 ‘다채색 ’(Colorful), ‘재미 ’(Funky), ‘섹시 ’(Sexy)를 디자인 방향으로 현대에 합류한다.
조류 원소
이 세기 에 속한 60 년대 의 옷차림 문화 를 창조하여 옛 품위 를 패션 화 시켰다
복식
.
{page ubreak}
{page ubreak}
처음에는 미스 식스티는 데님 유행 브랜드, 10여 년, 미스 Sixty 는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 발전을 성공적으로 여성 패션 브랜드로 발전시켰다.
미스 Sixty 국제화 발전은 매우 이상적이며 1992년 미쓰스식티 브랜드가 설립된 이듬해 미스 Sixty 는 Sixty S.R.L. 그룹이 미국에 진출했다.
1999년 Miss Sixty 는 런던의 조류에 홀로 모여 Convet Garden 이 첫 번째 전문점을 열었다.
2005년 Sixty S.R.L. 그룹이 국제확충을 시작으로 도쿄, 밀라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상하이 플래그숍을 설치해 미스 Sixty 역시 성공적으로 확장될 전망이다.
Miss Sixty 는 현재 중국에서 13개의 전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미스 Sixty 는 선전 화윤 만상에서 현재 중국 최대 규모의 전문점을 개설했다.
미스 식스티 전문점은 이탈리아 통일 디자인으로 세계 각지의 미스 식스티 전문점과 함께 통일된 스타일을 선보여 이태리 를 만난다.
{page ubreak}
Miss Sixty 2009년 가을 겨울 계열들이 80년대 찬란한 세계를 이끌었다.
시리즈
펑크 문화
패셔니스타의 스타일은 자유, 즐거움, 자주적 개성에 대한 경향을 표현한다.
강직하고 용감하고 대담한 전위 나머지,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의 매력을 잃지 않고 올 시즌 메인 데님 계열의 기조이다.
톡톡 튀는 워싱 효과는 셔츠, 재킷, 스커트, 속치마 등 디자인이 더욱 특이하다.
강렬한 옷감에 매력적인 매력을 더해 클래식한 예는 고무 코팅 레이스 레이스 및 썩은 실크 원단, 판타지 프린팅 패턴을 인쇄하는 면포가 있다.
데님 스타일을 새로운 경지에 이끌다.
시리즈 스타일링은 80년대 리치드어벤던의 촬영 작품으로 천연 억압적인 미태를 재소했다.
각기 다른 아이템 자유롭게 세련된 라인과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MISS SIXTY 는 리벳 블랙을 리벳으로 더욱 감성적인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민소매
하이퍼레이드 스트랩
실크
딱딱한 안감 치마를 마음껏 매력적으로 발산하다.
옷감의 찬란한 자채는 보보보예술가 ROY LICHTENSTENSTEIN의 프린트가 병발하고 있다.
찬란한 모든 매력은 글로벌 잡지판을 모아 만든 밝은 날염으로 마음껏 연출한다.
대담한 프린트가 패션 스타일을 반영하는 거울로, 신축성 평직 저고리, 일복 스커트를 장식하고, 80년대 오버사이즈 소매를 과시하는 저넥 드레스를 장식했다.
레이어드한 커팅과 허리를 손질하는 디자인, 선은 명확하고 야성적인 숄더 재단 및 초단 미니스커트, 여자 기사의 신수를 가죽과 금, 은, 구리 금속 장식을 완벽하게 발휘했다.
색상은 짙고 검은색 위주로 채색, 짙은 보라, 자주색, 오렌지 컬러를 더해 성격을 더한다.
우아하고 섹시하고 적절한 화려한 매력과 대담하게 섞어 사랑스러운 80년대
여성복 스타일
.
{page ubreak}

{page ubreak}
MISS SIXTY 2010 봄 여름 시리즈는 뜨거운 현대감, 자유사상관, 70년대 가치관 -MISS SIXTY 유전자.
이 계절은 무성별, 자주와 자신감 — 미스 시시시시시티 브랜드 정수를 뒤섞여 사람을 유혹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은 일종의 대담한 미래 유행과 유행이다
히피
.
{page ubreak}
2011년 봄 여름 미스 SIXTY 는 새로운 아름다움과 애교 넘치는 자태를 뽐내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드러냈다.
예상치 못한 현대 스타일링감각: 레이어드가 풍부하고 구조라인이 부드럽고 복종하고 과감한 도형이 강렬한 시각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고급스러운 실크와 얇은 니트의 믹스룩으로 스트림 라인을 매치해 더욱 가볍고 편안하다.
신형 나일론 원단은 순색과 환상적인 날염으로 점프된 컬러를 이용해 광택을 더해 새로운 스타일과 소재를 완성한다.
매끄럽고 매끄럽고 매끄럽고 매끈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MISS SIXTY 봄은 너무 달콤하지만 끈적거리지 않는다.
올 시즌에도 롱 코트와 치마룩으로 복귀해 더욱 많은 크롬 소매와 체적감 밑단이 독특한 전후 롱 코트는 이번 시즌 메인 스타일입니다.
MISS SIXTY 의 로고성 원단으로 봄 여름에 여성만의 섹시한 라인 원단 -사피아노 데님 원단, 전체 시리즈는 셔츠부터 재킷 및 원피스까지 표면 워싱 효과를 적용했다.
가벼운 데님 원단
.
새로운 계절의 색계가 전체 색보를 가로질러 계수색부터 호수 녹색까지 청보라색까지 밝게 물들였다.
고전 해군 줄무늬는 사문직물과 배지에 운반된다.
스타일에 따라 셔츠, 스카프, 가방 장식이 멋스럽고 화려하지 않다.
나비 프린트는 다시 우아한 70년대, 이번 시즌 낙서식 날염이 보시미아보다 고급스러운 정제감을 가졌다.
{page ubreak}
{page ubreak}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