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감회는 다시 플랫폼 대출 & Nbsp; 보증실 세트 대출 방지

2011/4/12 8:53:00 28

은감회는 플랫폼 대출 보장집을 다루었다

  

은감회

요즈음 발문하여 플랫폼 대출을 한층 더 다그치다.

이 ‘2011년 지방정부 융자 플랫폼 대출 위험 감독에 대한 통지 ’에서 은감회는 모든 은행이 플랫폼 대출 고객에게 명단제 관리 를 실시하도록 요구했다.

크레디트

심사 비준권 통일 상수 총행.


이와 함께 은감회는 플랫폼 대출 정비를 회사류 대출 과정에서 나타난 위칙과 가짜 현상으로 고조해 은행들이 6월 말까지 다시 한 번 심사해 요구하지 않는 플랫폼 대출 통계와 관리를 요구했다.


은감회는 올해 설 이후 두 번째로 플랫폼 대출 발문이다.

저번과 마찬가지로 은감회는 보호방 홈페이지를 개설해 플랫폼 대출만 상환 능력 있는 보급성 주택 건설 분야 (공세방 •

저택방

판자구 개조 적정.


이에 따라 각 지역 정부는 부동산 보호를 보장하는 방안을 마련해 곤명, 청도 등지에서 방융자 플랫폼을 확보해 화속 플랫폼이 건설되었다.

하남, 호북, 섬서성 등지의 보호실 융자 플랫폼도 긴장 조달 중이다.


각종 차용 보장실 명의로 신용대출을 받아 토지개발과 기건 사업의 가능성도 이에 따라 나타난다.

주택 융자 플랫폼이 각종 도시투사에 이어 지방정부의 인출기가 될지 주목된다.


이에 대해 은감회는 경계를 지키고 반제를 시도했다.

은감회에 접근하는 인사들은 이 신문에 따르면 은감회가 주택 대출을 보장하는 것을 보장하는 방안을 제정하고 있다. "주택 융자 플랫폼을 통해 대량의 대출을 받고 토지 1급 개발과 도시 인프라 건설에 쓰이는 경로가 곧 막힌다"고 말했다.


심사 허가권 이 상수 총행 을 받다


"우리는 작년 6월 이후 플랫폼 대출 허가권이 없다."

한 주식행 서부 성회도시 분행장은 지난 7월 7일 기자에 따르면 대다수 지분제 총행은 이미 플랫폼 대부대출 심사권을 상수했으나 여전히 소수가 공상은행 등 대행 성급 분행은 일부 플랫폼 대출 심사권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로써 은감회가 최근 < 통지 > 를 요구하면 각 은행은 "플랫폼 대출 심사 권한을 통일적으로 상수할 수 있도록 통행적으로 플랫폼 클라이언트 명단에 대한 대출을 통해 총행 통일 수신, 전 구상 감시 감시 및 점검 심사 및 채점 관리를 수행하고, 총행 차원에서 신용 관리를 수행하고, 지점은 전대 마케팅 및 대출 후 관리만 맡아야 한다.


은감회는 모든 은행이 플랫폼 대출과 이전에 이미 회사류 대출의 고객으로 개정해야 한다.

명단제 정보관리 시스템에는 적어도 기업 법인, 사업법인, 기관법인 3종 융자 플랫폼의 기본 상황 및 수신, 대출기한 구조, 투입, 위험 결정성 및 환불 원구조 등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분행의 대출 충동을 억제하기 위한 것이다."

한 지방은감국 관계자는 각 은행이 플랫폼 대출에 대한 태도를 비교적 신중하게 여기지만, 분행은 실적 압력을 받으며 지방정부와 이익을 공동체로 결성하기 쉽고, 지방정부가 지방정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다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한 주식 벤처부 사장도 ‘ 명단제 ’ 의 기초에 집중하여 융자 플랫폼 신용대출의 자질 문턱을 높일 것으로 보고 있다.

예컨대 우리는 현재 지시급 이하의 융자 플랫폼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으며 성급 정부의 융자 플랫폼도 현금 흐름을 엄격히 고찰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플랫폼 대출을 다시는 주지 않을 것이다."


6 월 말 전에 불법 회사 대출 '반환' 플랫폼 대출


또 지방정부가 불법 개정을 회사 대출로 개정하는 데 도움을 주지 않기 위해 이번'통지'는 일반 회사류, 상업화 운영 대출 대출, 위험이 생기면 대출인만 추궁하고 있다.

비저항력 요인에 따른 불량에 대해서는 ‘누가 누가 누구를 책임질지 ’원칙에 따라 대출 행장 (즉 3자 서명 중 대출자의 서명인)과 관련 책임자의 책임을 엄숙하게 추궁한다.


은감회는 “ 통지 ” 를 인쇄하기 전에 일반적인 회사와 상업화 원칙에 따라 운영하는 대출을 정할 것을 요구했고, 각 은행들은 회사 법인에 대해 관련 탈퇴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고, 요구에 부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일반 회사의 대출 대출 관리를 재개하고 2011년 6월 말에 완성해야 한다.


은감회는 그동안 규정된 플랫폼 대출 조건을 회사의 대출 조건으로 바꾸는 ‘3부합 ’의 원칙, 즉 각 채권은행이 대출자의 위험 기준에 대해 모두 전복됐다. 즉, 각 채권은행은 일반적인 회사의 대출 원칙, 즉, 각 채권은행은 모두 일반사 대출 원칙, 즉 각 채권은행은 이미 플랫폼 리스크 및 지방 정부 관련 부서에 대한 통합, 3자 대출 원칙에 부합된다.


'통지'의 집행을 감독하기 위해 은감회는 연간 4륜 현장검사를 배치하고 분기에 따라 도로, 부두, 공항 등 업계 대호를 점검했다.


방열 배후 의 비밀 공방 을 보장 하다


은감회의 우리에서는 올해 플랫폼 대출이 제한된 신규 공간이 보장방 분야에 엄격하게 규정되어 있다.


은감회는 올해 설날 이후 발표된 《개혁 발전에 대한 벤처방범 강화 통지 》 에서 플랫폼 대출만 상환력이 있는 보장성 주택 건설 분야 (공작실, 염세집, 판자구 개조) 가 적정 증가했다.

2010년 융자 플랫폼에서 각지의 보장 주택 융자 플랫폼도 유지할 수 있다.


그러자 플랫폼 대출 보급은 더 나아가 폐쇄된 대기후, 방에는 지방정부 수가 극소수의 신규 대출을 확보할 수 있는 채널이 됐다.

이를 위해, 명절 후 두 달이 넘게, 각지의 보장 주택 융자 플랫폼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왔다.


쿤밍 발전 투자그룹 유한회사 연합기 하곤명시 토지개발투자경영유한책임회사는곤명시공방건설개발유한회사를설립유한회사는곤명시공세방,염세주택,안치주택 등 보장성 주택통일을건설운영주체를만들었습니다.


3월 14일 청도시 보장성 주택 건설 융자 플랫폼인 청도시 공공주택 건설 투자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 센터의 기능은 “ 각종 루트 통합 자금으로 금융기관에 융자, 통괄적으로 보장성 주택 사업의 징지, 철거와 건설 ” 이다.


더 많은 성시의 보증 주택 융자 플랫폼이 건설 중입니다.

섬서성 최대 국기업이 석유 (그룹) 유한 책임회사를 연장할 경우, 섬서성 재정청 합자와 합자하여 서성 보장성 주택건설 공사 유한공사를 설립할 경우, 전권은 서성 경내 모든 보장성 주택 건설 사업의 자금조달, 회보, 공사 품질 감독 관리를 책임질 것이다.


일부 일찌감치 조성된 주택 융자 플랫폼은 이미 대량의 대출을 받았다.


이에 따라 온 것은 각종 대출 보장 주택 명의로 대출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지방융자 플랫폼은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었고, 공세방 융자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공세집을 짓기 위해 일부 대출을 받기 위해 1급 토지개발에 투입된다.”

서남 모 시의 한 은행계 인사가 4월 11일 본보에 따르면 시의 사고는 공작방건설과 토지 1급 개발에 묶여 있다고 밝혔다.

"주택 보장이라는 이름으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토지 비축에 쓰인다."


“방융자 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것을 보장하고 있다는 것을 경계할 만하다. 그 목적은 보장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명목이 포함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전술지은감국 인사들은 컨트롤이 좋지 않으면 지방융자 플랫폼을 청산하는 효과를 크게 할인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 인사들이 속한 은감국은 2010년 내의 지방융자 플랫폼'해방 환원'을 진행할 때 지방융자 플랫폼 사이의'상쇄'를 발견한 현상은 융자능력이 강한 플랫폼을 통해 대출을 받고 허구거래 계약 등을 통해 자금을 다른 비용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발견했다.


“세 가지 방법에 따라 대출은 반드시 전용 전용으로 지불해야 한다. 은행이 위탁 지불을 받지만, 허구거래 계약을 통해 거꾸로 빚을 갚는 행위는 일정한 은폐성을 가지고 있다.”

전술 은감국 인사.


이 관계자는 현재 대량의 기건 사업에 후속자금을 주입하고 방융자 플랫폼이 유일하게 신대출통로가 된 상황에서 지방정부는 충분한 동력을 확보해 주택 명의로 얻은 대출을 다른 영역으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은감회가 이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은감회에 접근한 관계자는 은감독이 집을 보장하는 신용 대출 안내 정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신용대출은 주택 대출 보장 허가 조건, 담보 조치, 대출 발급 절차 등을 규정하고 있다.


“우리는 작년에 여러 곳에서 융자 플랫폼의 대출을 깨끗이 정리하느라 일년 만에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어떻게 플랫폼 대여를 또 토중래로 바꾸게 할 수 있을까?”

이 관계자는 주택 융자 플랫폼에 대출을 받아 다른 용도로 유용하는 행위에 대해 은감회는 반드시 엄격하게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강 스님'세보곡'은 현기 & Nbsp; '클래식 포켓 시리즈' 선행

재경 특집.
|
2011/4/11 10:44:00
33

리비아 정세와 국제 석유 시장

재경 특집.
|
2011/4/11 10:27:00
17

다이아몬드 투자 미친 돌: 연간 10% 인상

재경 특집.
|
2011/4/11 10:20:00
25

코티는 정가의로 중국 시장 & Nbsp 확장; 정가의는 설장 우려를 풀 수 없다

재경 특집.
|
2011/4/11 10:16:00
32

명품 보석: 영업 수입 증가 & Nbsp; 정보 오류 투입자

재경 특집.
|
2011/4/11 10:10: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Nike Air Force 1 Mid 심플슨의 패턴 슈즈를 넣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