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한백화점 비수기 브랜드

2011/6/14 10:29:00 97

백화점 쇼핑센터

현재 상업 전통 비수기 가 곧 다가오고 무한

잡화

사람들이 또 카운터 전체를 시작하다.

하지만 올해 모두 약속하지 않고 다른 상업업업적 행태 —

쇼핑센터

접근하다.


내일부터 강한로 보행가에 있는 중심 백화점은 3월에 폐관, 개조된다.

이것은 올 여름이다

무한

상업계 전체 카운터 동작이 상당히 큰 폐관 수련이다.


매년 칠팔월에 전통 상업 비수기에 들어서며, 각 대형 백화점은 비행기를 차용해 전체 카운터로 삼는다.

걸음걸이를 앞당겨 움직임이 커지면서 백화점의 위치도 높게 조절된다.


  


 

 


무한국제광장 브랜드 대조정


센터 백화점'폐관 수련 '


어제 오후에 기자는 강한길에서 청창특매광고판이 센터백화점 앞에 걸려 있는 많은 브랜드들이 화차 특매를 쌓아 올렸다.


기자는 이 백화점 관계자에게 연락했지만, 상대방은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고 모든 것을 다시 개업하고 다시 얘기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센터백화점은 3개월 휴업하고 업그레이드 조정, 패션 패를 도입해 대중백화점에서 화려한 백화점으로 돌아갈 계획이다.


전체 카운터 중 폐관 수련 이 가장 두드러진 당속 무한국제광장 이 개업 지 7개월 만에 폐관 개조 를 원인 은 국제 톱 브랜드 를 위해 더 좋은 환경 을 제공 했 다.


최근 무한국제광장은 1층 Y3, PAUL &SHARK 등 브랜드를 2층으로 옮길 계획이다. 이 백화점은 더 많은 국제명품을 입주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무상몰성은 오는 9월 29일 개업하고 있으며 현재 대브랜드가 앞당겨 인테리어에 입주할 것으로 알려졌다.


무창은 24시간 상가를 도입했다


강북 상권에서는 칼이 번쩍번쩍하고 강남 상권도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창사 입구의 백년로 상가 무창백화점은 오환봉 국제상가에 접수된 뒤 최근 ATM 조류백화점을 도입하기 위해 내일부터 전면 유치를 시작했다.

ATM 트렌드 백화점 취재부 인사는 기자에게 ATM 이 무한 3번째 가게로 무한 플래그숍에 속한다.

이 백화점은 총 3만 명, 지하 1층에 지상 8층으로 올라가 젊은이들이 돌아다니기에 적합한 젊은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게는 순위가 높아졌고, 업계에서는 첫 24시간 영업 매장을 선보여 젊은 남녀를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무역광장 관계자는 올해 매장도 업그레이드해 시장에서 주류가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빈번히 전체 카운터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다.


이전에는 백화점 전체 카운터가 7,8 월에 집중되었지만, 현재 조정 시간을 앞당겨 빈번히 빨라졌다.

은태백화점 관계자는 이전에 상가가 7월 8월에 한 번 크게 조정하였으나, 현재 백화점은 계절에 따라 다른 조정을 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설날 이후 소소소한 계열장 코너, 업계는 봄, 하조 설법, 백화점이 한 해 서너 차례 크게 조정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전체 카운터의 주파수 가속화는 주로 매장의 경영 질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소비자 수요에 대한 통제를 점점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하는 브랜드가 가장 빨리 3개월 동안 철퇴되었다.

조정 중'레벨 업그레이드 '등은 유난히 많이 쓰였으며, 백화점마다'대중백화점'이라는 칭호를 휩쓸지 않았다.


최근 우한 GDP 의 급성장, 시민 소비 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백화점 VIP 는 연간 수십만 뷰를 소비하는 것은 무한 중 고단 상가 매장의 발전에 큰 공간을 제공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그러나 백화점은 상권에서 목표 소비군을 확보하고 오위경영을 맹목적으로 단점을 걷고 동질화경쟁만 하고 최종적으로 가격전은 혈파를 겪고 있다.

  • 관련 읽기

태평양 백화점 은 ‘ 옭매듭 ’ 을 함락시켜 10년 동안 상경한 수토불복 하다

상가 속보
|
2011/6/14 10:09:00
77

적극적으로 변화를 꾀하다.글로벌 백화점 거물'중국 소비 '

상가 속보
|
2011/6/13 10:04:00
69

의류 공장: 어쩔 수 없는'집단 가출 '

상가 속보
|
2011/6/13 9:42:00
88

'만송 ''환권 채우기' 전국의 백화점이 객류 유치 수단이 되다

상가 속보
|
2011/6/13 9:30:00
93

단말기 소매 ‘명코드 실가 ’가 업계 ‘잠재 규칙 ’을 깨뜨릴 수 있을까

상가 속보
|
2011/6/11 10:40:00
122
다음 문장을 읽다

천진사범대학 미술과 디자인학원의복예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