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라질 구두업 위기 &Nbsp

2011/6/24 11:59:00 77

수출업

6월 24일 뉴스 브라질

구두업 협회

(Abicalcados)는 이 업계가 심각한 위기를 겪을 것이라고 긴급 통보했다.

협회 주석은 밀토니카르도소는 브라질 화폐가치를 지적하고 실제 환율과 해석할 수 없이 다른 나라에서 지체할 수 없다는 지적을 했다.

수입

반덤핑 관세제도를 확장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이며 이 업계가 위험을 겪게 하는 지경이다.


산바울공업연합회 (FIESP) 본부에서 열린 뉴스 발표회에서 브라질 제화에 관한 한 편을 보도했다

업종

기사.

이 보도는 업계 마케팅 연구원에서 준비하고 있다.

그러나 이 회의는 당국과 브라질 공공 여론의 경계가 또 다른 위기에 빠지는 것을 일깨워 주기로 했다.


카도소에겐 환율 문제는 수출사의 건강발전 및 생산 업계를 위협하고 있다.

그는 또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로 자국의 화폐를 수호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연구에 따르면 달러는 브라질의 공정가치는 2.91달러로 현재 1.6달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는 새로운 위기의 위기에 처해 있다." Abicalcados 주석이라고 말했다.


카다소소는 브라질은 각 회사의 단일 상황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파라베에서 쓰러진 아zaleia 공장을 시청해야 한다.

그는 "브라질은 제화업계에서 강해지고 싶다면, 뚜렷한 전략을 가진 세계 시장의 관건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브라질 시장에 진출한 중국 신발 수입에 대한 제3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의 반덤핑 관세제도를 확장하는 데 대해 카드 다소련방정부 지연 관련 조치를 취해 유감스럽다.

우리는 1월부터 공식 요청을 한 뒤 3개월간 한정했지만 아직까지 답장을 받지 못했다.

최악의 것은 우리가 이 요청이 시종 미결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것은 단지 우리의 요구만이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카도소는 최근 몇 달 동안 이미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작년에 이미 성장을 회복했다고 지적했다.

"4 월에 우리는 천 개의 일만 만들어서 거의 없는 것과 같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파라베에 대한 Azaleia 공장의 도산 사건에 대해 카드다소소는 불리한 거시경제환경이 결정된 것으로 주목된다.

브라질의 주요 제화센터인 남리오그랜드 독일주의 생산 가능성 질문에 카다소소는 이 주에서 공급 조건을 강요한다면 이 나라 동북부 각주를 통해 적절한 선택일 것이다.

'남리오그랜드 독일'은 다른 어느 주보다 우세하다. 세계에서 가장 완전한 신발류 집단이 있기 때문에 그가 말했다.


카도소는 이 업계 자체 발전이 브라질에서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서라고 강조했다.

우리 업계의 특징은 적절한 방안이 있을 때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다.

제3국이 채택한 무역장벽이 확장되고 환율이 합리적인 수준에 이르면 이 업계가 늘어날 것이라는 의심을 하지 마라.

80만 명이 전체 생산 사슬에서 일하게 될 것이며 브라질의 모든 업종 취업은 거의 10% 의 노동력을 대표하는 것이다.

표하다.

  • 관련 읽기

구미 국가 무역 조치 & Nbsp; 중국 가죽 부츠와 국제 접선을 촉구하다

구두시장
|
2011/6/24 11:46:00
77

인터넷 쇼핑몰 출구 설방 연결화 & Nbsp; 새로운 꽃보다 소비자는 어이가 없다

구두시장
|
2011/6/24 11:23:00
66

슈퍼 업데이트 & Nbsp

구두시장
|
2011/6/23 11:43:00
137

상해 법원은 가짜 콜롬비아 브랜드 사건에 대해 결정을 내렸다

구두시장
|
2011/6/23 11:23:00
73

대만 자본 기업이 제화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기술학원

구두시장
|
2011/6/23 11:11:00
84
다음 문장을 읽다

2012 바캉스 시리즈의 Thakoon &Nbsp; 도시 지보스

파니코르는 장미 프린트까지 놀았고, 2009 봄에 로리시몬스와 먼저 협력해 온 로고 그래프.흑백색 꽃봉오리 특별 처리는 과도한 긴장의 은유가 된다.디자이너는 지나치게 장식된 바지와 스트랩 상의에 인쇄되어 일장 원피스에서 자수 형식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