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태백화점과 악무상 주권의 싸움은 도대체 무엇을 다투는가?

2011/7/7 9:54:00 82

은태 백화점 악무상주


공개 편지는 무상련에 반박하고, 무칙한 규칙을 증진했다고 한다.


은태는 악무상 주주에게 “ 공허로 소리쳤다 ” 고 소리쳤다


고관은 통제권을 쟁탈하기 위해 재편만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표시했다


일련의 주권을 쟁탈하는 명언쟁 이후, 악무상 A 주권의 쟁쟁이 재기풍파를 일으켰고, 악무상 A 이사장 유강은 주주총회에서 강력한 작풍과 언어가 새로운 도화선으로 되어, 줄곧 침묵했다.은태백화점결국 정면적인 반응을 보이고, 그저께 기업 사이트에서 오무상 전체 주주들에게 공개편지를 보냈다.


수천자 공개편지에서 은태 측은 그동안 겪은 불공정한 대우, 시장 주목 주주간 소송, 주권 쟁탈 원인 등 대응과 해석을 했다.은태백화점의 한 고관은 어제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했고, 이 분쟁의 근본 원인은 외부에서 전파된 것은 아니다. 상장회사 통제권을 쟁탈하기 위해 은태투자를 바라는 오무상들이 기업을 잘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허약의 수년 만에 미결된 재조사항을 해결했다.그동안 침묵을 지키는 것은 더 많은 분쟁을 일으키는 것을 피하는 것이며 정상적인 대화 메커니즘을 통해 양측의 분쟁을 해결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6월 28일 오무상 A 회장이 주주총회에서 2대 주주주로서의 은태계 발언을 거부하는 것은 은태 측이 실망했다. 은태 측은 공개편지를 보내는 방식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더 많이 이해하고, 협상테이블에 다시 돌아와 공개, 공정, 투명한 대화를 함께 해결하기 바란다.


주권 쟁탈과 불공정한 대우


쌍방의 분쟁은 이미 수월째 계속되었다.지난 29일 오무상A 공고해 저장은태투자를 통해 2급 시장에서 증진, 은태계는 오무상 A 주권을 22.72%로 보유하고 무상련과 그 일치 행동자가 갖고 있는 22.69%를 넘어 양측 2급 시장에서 싸우기 시작했다.


이어 은태투자가 3회 증가하는 긴박에 이어 무상련이 일제히 행동자의 방식을 늘려 1대 주주들의 미약한 우세를 유지하고 있다.무상련은 또 대주주로서 악무상A 에 대해 중대한 자산재조를 선언하고, 악무상A 는 4월 14일부터 정판했다.{page ubreak}


6월9일 복권 이후 첫 거래일 무상련과 그 일치 행동자들은 5억 위안에 육박하며 회사 지분 2536만주, 지주 비율은 29.67%, 반은태계, 1대 주주 자리를 보유하고 있다.


하면, 만약, 만약...시장양측의 분쟁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않을 수 있다.몇 라운드의 네가 내가 오고 나서 쌍방은 2급 시장에서 쟁탈을 제외하고는 더욱 대부법정이다.무상련 측은 은태투자로 우리 외국자본 인수 상장회사 규정을 위반한 혐의로 2급 시장에서 회사 지분 증진을 이유로 5월 18일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 28일 악무상 A 주주총회에 참여한 은태백화점 대표는 언론, 기관, 주주 대표와 교류를 하지 못했다. 언론과 주주 대표가 은태계 대표에게 발언을 제의했지만, 오무상 A 회장 유강초는 "내가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마신 후 교류회에서 서 있는 유강초는 주권, 은태 등의 일에 대해 일률적으로 거절했다.


“발언을 하지 않고 대등한 대화와 소통 메커니즘이 없다. 은태는 장기간 불공평한 대우를 당하여 억울하다.”어제 공개편지 발표 직후 은태백화점의 고관은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악무상 A 이사장 유강은 주주총회에서 발령된 것은 단지 하나의 축소: 이사회의 이사회장과 장기 지분 비례가 불칭, 이사장은 은태 이사 이사장 협박 서류를 협박하여'쫓아라 '은태 지명 두 명의 고관, 미경 이사회 명의로 공고를 발포하고 이번 주주회에서 주주주의 발언 권리를 직접 박탈했다.


은태 는 무상련 을 반박하고, 무칙 을 증진 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5월 18일 무한 국자계 소속 무한개발투자유한회사 (이하 무개칭)를 상대로 절강은태 투자유한회사'위칙 '증진 사건에 대해 은태 측도 반응을 보였다.


은태 측은 오한개발투자유한회사가 전자국자회사로 오무상 1.1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먼저 대주주 다방면에서'일치행동인'을 찾다가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했고, 은태에게 법적 근거 없이 소송을 제기했다.현지 법원은 소송법의 관할원칙에 따라 이미 현지에서 강제 입건을 하지 않았고 ‘증거보전 ’이라는 이유로 은태의 지분을 불법 동결했다.


무상련의 일치 행동인 무개는 절은을 법정에 투하하고 법정의 대치는 양측이 지주권 쟁탈에서 개설되지 않는 한 코너로 접어들었다.절은투에 대한 자질적 인정은 사건의 핵심이다.상공상 자료에 따르면, 저장은 대만 홍콩 마카오 법인 단독 자본 유한 회사로 투입되었으며, 그 주주주는 주로 꼽힌다.은태백화점(홍콩)유한회사, 저장은 성질적으로 외자 기업에 투입할 수 있다.


이 같은 은태백화점 고관은 상대가 국가부위 관련 규정을 인용해 주관부서에 신고해야 할지, 관련 부서에서 결론을 내려야 할지, 상장 회사의 소주주가 직접 소송을 제기해야 한다고 밝혔다.그는 은태 측은 이미 많은 변호사를 문의했고, 논증을 통해 어떠한 위법도 없는 행위도 존재하지 않았고, 은태 측은 자신만만한 대응을 했다.


한편 은태 측은 “무상련 등 회사, 악무상 이사장 및 관련 중개 기관에 대해 일치 행동인 협의에서 허위문서를 만들고, 상장 정보 위반 규범, 위칙 증진 등 위법 위반 행위가 항주 지방법원에 입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고 밝혔다.은태백화점 고관도 유강초 등에게 항저우에서 기소한 것으로 밝혀졌지만 구체적인 디테일은 드러나지 않았다.


은태계는 도대체 ‘다툼 ’을 하고 있는 거야.


그동안 몇 차례의 쟁탈 과정에서 침묵을 지키는 은태계는 외부 측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은태계 증진은 혹시나 오무상 A 의 증발을 위해 실태분쟁, 황황상대 몰성 프로젝트를 휘젓는 것도 투기성 주가를 얻기 위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렇다면 은태계는 도대체 무엇을 쟁취하고 있는 것일까? 양측 이전의 역사적 배경을 다시 돌아볼 필요가 있다.2005년 말까지 무한시국자위 산하의 무한 국자회사가 지배하는 오무상, 무한중백, 무한중상3곳의 총자산은 각각 33억원, 28억원, 23억원이다.당시의 무한국 자위는 상업집단이 상업 항공모함을 조성하기를 기대했다.{page ubreak}


이 배경 아래 무한 국자는 은태계를 전략투자자로 도입하고 무한업계 항공모에 참여하기로 했다.2005년 악무상으로 진입한 뒤 은태계는 무한국자 통제 위상을 신속하게 늘렸지만 2006년 말 통제권을 쟁탈하고 실패했다.이후 무한 상업통합도 천천히 진행되는 가운데 무상련그룹을 설립해 오무상, 무한중백, 중상상3곳의 상장회사로, 3년 동안 동업 경쟁을 해결하기로 약속했다.그러나 4 년이 지났지만 무한의 상업 구도는 여전히 현황을 유지하고 있다.


은태백화점 고관은 기자에게 당시 우한시 정부가 은태학과를 초청해 투자를 요청했으며, 회사 측의 요구는 지금껏 바뀌지 않았고, 상대방의 업적과 추진을 위해 재팀을 추진하려는 의도였다.회사가 도입한 전략투자자로서 은태계는 자연히 잘 됐으면 좋겠고, 자신의 투자에 더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


그는 당초 은태계가 투자에 들어갔을 때 50여 년 넘게 오무상이 후베이 랭킹을 앞서고 있는 소매업체라고 지적했으나 이후 재편 추진 등 문제로 발전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고 한다.


"은태계는 회사의 통제권을 쟁탈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투자를 초청받은 이후의 하소연부터 변함없이 회사를 잘 하고 재편해 대주주의 동업 경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이 같은 고관은 3년 만에 해결된 재편 문제를 약속한 지 4년 만에 실질적인 진전이 없다고 지적했다.더욱이 은태계를 분개시키는 것은 이런 중대한 사항에 대해 아무런 문자적 재구성 방안도 주지 않았고, 관련 측정, 데이터, 법적 안배 등 세부 사항도 언급하지 않았다.이 은태계는 재차 증진해 빠른 시일 내에 재편 사항을 추진하기를 바란다.


이 고관은 은태계가 협상 데스크톱으로 돌아가 공개, 공정, 투명한 대화를 통해 공동 분쟁을 해결하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중국은 이자를 늘리고 인플레에 있다

재경 요문
|
2011/7/7 9:21:00
51

중앙은행: 인플레의 압력은 여전히 고위 & Nbsp; 정책 리듬을 파악

재경 요문
|
2011/7/6 10:49:00
44

温家宝谈抑制物价:猪肉价格过几月会降下来

재경 요문
|
2011/7/6 9:10:00
42

보화영도는 & Nbsp; 중국 자본시장 올해 융자 4000억 위안

재경 요문
|
2011/7/5 17:06:00
49

고위층 밀집은 중국 경제 & Nbsp; 하반기 정책의 미조가 점점 밝아지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7/5 17:02: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하반기 평가절상 개막 인민폐가 새로운 ‘ 공격정상 ’ 을 시작한다

불과 6일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보 (7월) 위안화 환율이 6.46시대로 급진했다.하반기 평가절상 서막을 열었다.인민폐의 평가절상 동력 분석이 약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