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부 각계 에서 두 중대 민생 정책 을 열의 하다

2011/7/16 9:22:00 38

수부 중대 민생 정책

자치구는 14일 신문브리핑을 열어 “80세 이상 노인 기본 생활수당과 무료 검진 제도 ”, “사회구조와 보장기준과 물가 연착기제 ” 두 중대 민생 신정에 대해 상세히 해석했다.

본보가 이에 대해 보도한 후, 첫 부 각족들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두 정책은 당과 정부가 민생에 대한 고령노인과 어려운 군중에 대한 진지한 배려를 드러냈다.

좋은 정책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각 방면의 힘을 모아 아름다운 집을 짓는다.


우루무치, 남호동네 정학서 노인이 오늘 이른 아침부터 신강일보 (신강일보)를 들고 동네 몇몇 옛 동반자 선전자치구에서 갓 출범한 혜민신정책을 홍보했다.

"이 소식은 너무 좋다!"

정학서는 기자에게 "당과 정부가 최근 연속적으로 혜민정책을 내세우며 민익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각오가 있는데, 이런 당과 정부에 대한 고민과 강대함은 무엇인가!

앞으로 우리 노년자들도 더 좋은 여열 을 발휘할 수 있는 만큼 가족, 사회와 사회에 힘이 되는 기여와 함께 우리의 아름다운 정원을 건설할 것이다.


91세의 퇴역 군인 이발상이 이 소식을 접한 뒤 “당과 정부는 우리가 혁명과 건설 시기를 잊지 않고 국가를 위해 공헌한 오랜 동지를 위해 매달 생활수당을 발급하고 매년마다 무료 검진을 제공하는 것이 정말 기쁘다. 내가 가장 큰 소망은 건강하게 몇 년 동안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날을 즐길 수 있다 ”고 설렌다.


85세의 하테하 노인은 우루무치 현의 한 농민이다. 젊은 남편이 일찍 세상을 떠났을 때, 그녀는 세 아이를 끌어당겨 고생을 했다. 현재 아이들이 모두 가업을 하고, 집안의 생활 조건도 개선되었고, 이제는 정부가 노인들을 겨냥한 좋은 정책을 내세워 노인들이 만년의 날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며 편안함을 느끼게 했다.


자치구 언어 문자 연구위원회 퇴직 간부 유수아는 올해 83세, 나는 있다고 말했다.

퇴직 임금

그리고 수당과 현재는 노인 생활수당이 있고, 당과 정부가 민생에 대한 배려는 구체적이고 세밀하고 세밀한 것이며, 진정으로 우리 당은 인간을 바탕으로, 집권민의 이념을 실감해 우리 노인들도 더 질과 존엄하게 살 것이다.


올해 64세의 니라네즈는 일찍이 신강에서 1등을 했다

버스 센터

일, 5,7공, 그녀는 기업이 합병된 후, 우리 모두는 소득을 잃고, 우리 가족은 노반의 미약한 퇴직 생활이라고 말했다.

작년에 우리는 57공들이 기본 양로사회를 통치하여 생활이 보장되었다.

이제 물가가 올랐으니 정부가 혜민의 새 정책을 내놓았으니 좋은 정책은 우리 집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집 은 우루무치 시 에서 해방 남로 에 살고 있는 육성 스칸 오바이티 는 저보호 로 정부 가 제공한 것이다

저택방

이 소식을 접한 후, 고기는 땀을 많이 흘리며 기뻐했다.

그는 그동안 당과 정부의 구호정책으로 우리 가족의 삶이 보장되었고, 현재 물가가 오르고 정부도 제때에 정책을 내놓아 우리에게 도움을 주며, 좋은 정책은 눈중탄처럼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 관련 읽기

민생의 꽃을 더욱 현란하게 하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1/7/16 9:20:00
36

군중'행복감'을 높이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1/7/16 9:12:00
41

민생 & Nbsp 개선

사례가 직격하다.
|
2011/7/15 9:25:00
36

열점 민생 사업 을 실속 있게 추진 하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1/7/15 9:24:00
43

왕양: 민생 사업은 끝이 없다

사례가 직격하다.
|
2011/7/14 9:22: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 바뀐 왜 없었는지

이녕을 주목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 회사가 겪고 있는 진통은 많은 중국 회사가 겪고 있는 것이다.다만 이런 통증은 이녕 회사에 대한'극통'이다. 다수 회사에 대한'아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