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앙은행정책연동 & Nbsp; 중앙은행이 다시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다시 나서다
황금 72시간 글로벌 중앙은행 정책 연동
지난주 금요일 미국 주권 채무 평가가 하향 후 72시간 만에 각 선진 경제체 중앙은행이 연동적으로 형성되면서 대대적으로 경제 성장을 지지하고 있다. 신흥경제체 중앙은행은 그동안 긴장을 늦추기 시작하며 안정적인 관망을 선택하는 것이 한국이다.한국중앙은행은 11일 기준금리를 3.25% 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중앙은행이 두 달 연속 기준금리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국유 가 안정되다신흥시장 진출 관망기
한국중앙은행금융화폐위원회는 11일 미국 주권 신용등급 인하로 국내 금융시장이 과격한 영향을 받았으며, 그리스,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재정위기 등으로 세계 경제 불안요인이 지속적으로 존재하고 있어 한국은행이 시장동태를 관찰하고 금리 유지를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많은 한국 전문가들은 공공요금 인상과 이상 날씨가 계속되면서 농산물 가격이 급등하면서 국내 인플레이션 압력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지적했다.물가를 안정시키기 위해 국내의 금리 인상에 대한 호소는 끊이지 않았다.
2008년 하반기 국제금융위기 이후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5.25% 에서 2% 로 낮추고 있다.그러나 통화 부담이 부단히 상승해 한국은행은 지난해 7월, 11월, 올해 1월, 2월, 6월 기준금리를 각각 0.25퍼센트 인상했다.
분석가가 이상일기 등 요인에 영향을 받았고, 한국 소비자 가격지수 상승폭은 7개월 연속 4% 이상을 유지하고 물가가 높은 상황에서한국중앙은행이 장기간 기준금리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면 올해 소비자 가격 지수 상승폭이 중앙은행에서 4% 의 목표 상한을 설정할 것이다.
그러나 이 국중앙은행금융화폐위원회는 유럽과 미국이 당분간 해결하기 어렵고 세계경제와 금융시장의 장기 불안 요소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또 한국 금융시장에서 나타나는 과격한 반응도 중앙은행이 시장의 동태를 신중히 관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도네시아 중앙은행은 9일 기준 금리를 6.75% 로 유지하기로 했다.인도네시아의 7월 인플레이션률이 계속 하락하면서 소비자 가격 지수가 4.61% 상승하면서 6월 5.54% 와 5월 5.98% 보다 낮다.러시아 중앙은행은 지난주 열린 정책회의에서 2차 연속 금리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으며 조만간 통화정책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황금 72시간 글로벌 중앙은행정책연동
신흥 경제체 중앙은행을 제외하고도 선진 경제체 중앙은행도 긴급 행동하고 있다.미 빚 인하 사건이 발생한 뒤 7일 긴급 전화 회의가 열렸다.회의가 끝난 후 72시간 안에 몇 대 주요 경제체 중앙은행이 잇달아 나타나 안정 시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미국은 9일 종영한 의리회의에서 금리 유지 수준을 최소 2013년까지 유지할 것으로 약속했다. 유럽중앙은행은 채권 시장에 손을 대며 영국 은행도 필요할 때 더 자극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선언했다.
일본은 강세 엔화에 대한 의혹을 거듭했다.일본 매체들은 11일 글로벌 주식시장의 대폭 하락을 감안하고 엔화가 지속적으로 강해지면서 일본 중앙은행은 더 넓은 조치를 취해 시장에 지원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스위스 중앙은행은 10일부터 기준금을 높이는 수단을 사용하여 과대평가하는 스위스 프랑을 억압했다.
금리의 안정적인 주류 정책 아래, 금리, 유럽 등 중앙은행이 몰려 있다.해외 언론이 고성경제학자 데이비드 코로시모를 인용하면 호주 중앙은행이 올해 50개 기점을 낮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 그룹은 앞서 호주 중앙은행이 2012년 1분기까지 25개 기점을 올릴 것으로 예측했다.독일 의지은행도 호주 중앙은행이 연내에 50개 기점을 낮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은행은 앞서 호주 중앙은행이 11월 25개 기지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유럽 중앙은행도 걸음을 멈추고 고개를 돌리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한편 노르웨이 중앙은행은 11일 지표 금리 유지를 2.25%로 변함없이, 현재의 혼란 상황도 원정 승진 계획을 포기하게 했다.
진퇴양난 화폐 당국의 최신 사진
유럽과 미국 지역의 채무 문제는 아시아 신흥 경제체의 각 대중앙은행들을 난처하게 했다.아시아개발은행은 9일 아시아의 신흥경제체는 자본유동의 과도한 기복을 고려해 해외투기 자본의 유입을 최대한 낮추는 것을 포함한다고 경고했다.
본부는 마닐라의 아시아 개발은행이 2011년도 아시아 경제감시 보고서에서 해외 투기 자본의 유입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장기자본 유동을 촉진하고 지역 내의 투자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그러나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아시아 신흥경제체 주식시장의 전망은 이미 이전처럼 밝지 않다고 지적했다.
중앙은행원이 시장에 너무 많은 자금을 주입하면 국내 인플레이션이 오르고 국채 가격은 좌절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지난 1979년 말부터 10.3% 로 지난 1970년대 초 7.9% 로 인플레이션 13% 이상 상승했다.중앙은행이 긴축 통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지속하면 경제가 쇠퇴하고 주식시장이 하락하고 기업의 이익이 타격을 받기 때문이다.1930년대 경제 대소황 기간, 다우존스 공업 지수가 40퍼센트 가까이 떨어졌다.
워싱턴 미국 기업연구소는 학자 빈센트 레이인하트에 상주하는 것은 가장 두려운 일이다. 물가가 계속 오르거나 경제가 부진했다고 말했다.빈센트는 2001 ~2007년 동안 미 연축수석 화폐 정책정책정책책사를 맡았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국제 최신 유행 패션 & Nbsp; 중국이 이틀 밖에 안 남았다
- 전문 시장 | 전체적으로 상고 후 저태세 & Nbsp; 2011 화섬유업이 하차조정기에 접어들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조양2011 소비 신고: 의상 신발 모자 1위
- 패션 브랜드 | 국제 대형 브랜드의 10대 품질을 점검하다 "구덩이 아버지 사건 (상)
- 전시회 특집 | 透过intertextile面料展看企业提升市场开发运营能力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从“3·15消费者权益日”看纺企自检质管通道
- 전시회 에피소드 | 리Z & Nbsp; & Nbsp; LISA: 색다른 여성의 매력을 만든다
- 기업 정보 | 平湖打造百亿服装箱包专业市场
- 전시회 뉴스 | '기씨묘씨 '2012 CHIC 등장합니다.
- 업종 투석 | 방직 의상 '브랜드 위치' 연구: 2월 소비 데이터 계속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