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복각 신발은 예사롭지 않은 오래된 메아리를 준다.
패션계에서 복고 풍조가 휩쓸려 이번 시즌 운동화도 유행을 몰아 ‘고로 ’의 맛으로 드러났다.
10여 년 전 명품 운동화가 막 상륙했을 때, 그 신발은 동그랗고 유선형 외형 고무신을 한때 눈길을 끌었다.
복고운동화 (또'복각신'은 바로 두터운 패션 덕분과 신흥원소에 대한 이해와 혁신을 유지해야 본색을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패션무대에 오르며 젊은 세대의 신총이 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파마 아프리스 스타가 복각을 돕고 있다.
제일제대 구형 신개념은 많은 트렌치맨에게 포화는 편안한 걸음걸이뿐만 아니라 유행문화의 풍향표다.
예를 들어 2007년 홍득이 자발한 ‘미레주의 ’, 힙합 ‘힙합 ’과 반짝이는 ‘블링블링 ’은 이번 시즌 폴더에서 드러난다.
복고적인 스타일링에 핫한 유행 원소를 더해 신발은 눈길을 끄는 열정과 활력을 갖게 했다.
이 같은 가벼운 운동화는 경기장의 달리기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평일에 여유가 있는 데님 팬츠, 7부 팬츠와 캐주얼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오래된 스타일링에서 새로운 개념을 가져온 것은 이번 시즌 복각화의 특징이다.
유선형 외형 운동화는 젊은 세대의 현대감과 패션 감각에 대한 젊은이들의 요구를 더 크게 충족시킬 수 있다.
복고화의 본색을 합쳐 운동의 평과 낮은 외형을 모방하는 것은 운동에서 가능한 한 공기저항력을 피하고 무심결에 감동을 더했다.
복고지수: ★★★혁신 지수: ★★★★★스타일링을 추천하는 니키 Smith 시리즈 Nike Smith 시리즈 시즌 Nike Vandal Supreme 의 외형 텍스트를 바탕으로 밑창부터 굽까지 마술끈을 모두 놀고 힙합도 놓치지 않고, 금은2색으로 복싱 스니커즈를 노는 고통 마술 패치 트래인ers에 사용해 밑바닥을 가공해 노란 베이지 효과를 완성해 트렌드를 밟는다.
퍼마 에이프레스 스타가 복각 슈즈를 조격하는 시즌, 퍼마는 APRES 시리즈를 출시해 복각 열풍을 일으켰다.
전체 시리즈는 선바 축구 톱스타 폴 (벨리), 아르헨티나 테니스 구일레모 Vilrmo 등 체단의 거성을 제목으로 대담한 용색, 복고 중 시대감을 잃지 않는다.
이번 APRES 계열과 조류의 암흑풍은 강렬한 대비를 이루었다.
분홍색 위주 기조, 패턴은 복각 감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예를 들어 개치인 패턴을 사용하여 파마의 표범 로고 점퍼를 따라 효과가 특이하다.
크라운 (젖소 꽃무늬) 신 (젖소 꽃무늬) 을 다시 새겼다.
둘째 제대 세대는 새로운 색채를 디자인해 스타일링에 특별하게 달라지지 않았다.'충기가방 '운동화의 거칠고 굵고 굵고 굵고 소박이 만만치 않아 메기식 신발의 안단에 노출되지 않았다.
각선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더욱 편안해 무겁고 묶지 않는다.
색상에서 현재 복각화는 현재 유행 컬러에 대담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강렬한 충돌색과 이번 시즌 가장 유행하는 금속색으로 복각 신발이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 된다.
물론 기존의 멋진 클래식 컬러에 새로운 원소를 넣은 것도 적지 않은 신발의 디자인이 달라졌다.
화려한 빨간색이든 눈부신 적동색이든 방정식 경주차처럼 유선형 운동화 속도감이 충만해'폭풍'에 극도로 부합하고 있다.
복고지수: ★★★★창의지수: ★★★★★프리스타일 Nike AJINU '리트로 매년 니커가 여러 세대 AJ 를 지목하는 예패로 지정해 여러 세대 AJ 를 비롯해 조기 3 ·4 ·5 ·8대에 이어...
복각 후, 이번은 AJ I Nu '리트로.
이 신발은 2002년에 한 번 출시되었지만, 아깝게도 그 해에 열평을 반영하기 시작했다.
이번 복각판은 2002년 원본과 조금 변동이 없기 때문에 먼저 신발의 빨간색은 대추색 색으로 바꾸고 뒤꿈치도 빨간색으로 전백색 디자인으로 바꾸는 것이 신상적이다.
예보 Cow Print 2007판 Freestyle 계열의'Cow Print'(젖소 무늬)신발의 디자인 영감은 미국인의 아침 습관인 우유가 없어서는 안 된다. 젖소 무늬가 신발 디자인에 이식됐다.
이 Cow Print 는 1990년대 초기 버전의 복각판으로, 디자이너는 이 복각판에는 영원히 지나지 않는 흑백 클래식 배색을 남겼고, 이때 가장 유행하는 컬러를 포인트로 현대감을 더했다.
133대 adidas Universal 복각 조깅.
제3제대 옛 스타일의 새로운 라인 동그랗고 짧은 얼굴의 운동화는 첫 번째 운동화의 디자인에 따라 최근 두꺼운 신발, 긴 얼굴 스타일의 영향은 전혀 받지 못했다. 10여 년 패션계의 윤환을 겪었지만, 이 운동화는 여전히 본색을 지녔고 원시적인 모습을 고수하고 있다. 그래서 둥근 스니커즈는 옛, 숭상하고 복고된 BOBO 족 1위로 떠올랐다.
패셔니스타의 새로운 유행 요소를 결합시켜 가장 오래된 신발도 선으로 더욱 추상적이고 동감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오늘 풍족한 중산들은 여전히 캐주얼 팬츠에서 가장 세련된 볼륨 스니커즈를 밟는 것을 좋아하고 있다.
복고지수:★★★★★혁신 지수:★★★★★프리스타일 adidas Univeniversal 조깅화 반복 유니versal 원판은 70년대 중반과 자매 신발을 선보이며 다른 것은 Samba 는 축구화, Universal 은 조깅화다.
유니버셜 가장 특이한 점은 신발의 독보적인 T 자형 가죽 보호 가방을 지닌 것으로, 70년대 adidas 신발의 대다수가 이 디자인을 많이 사용한 만큼 이 디자인을 혼동하지 마세요.
또한 유니versal의 또 다른 매출은 신발 밑창에 마사지 생고무 소재를 이용해 만든 데다 신발은 일반적인 슬리퍼가 편평하고 좁은 몸이다.
이번에 유니버셜 복각판은 70년대 원조 디자인으로, 신발의 T 자형 가죽 보호가방, 생고무창, 신발 옆, 신발의 옆, 신발의 옆으로 파란 오리지널 차장 및 유니versal 금자가 그대로 남아 있다.
네w balance 574 복각화
제4제대 옛 소재의 새로운 느낌의 전통적인 가죽 신발은 인상적인 느낌을 준다. 바로 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맞춰 신발은 전체적으로 잡색, 무늬를 사용하지 않고 입체감을 소홀히 하고, 독창적인 친화와 발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신발의 너비 측면에서 조절이 가능하며 운동할 때 두 발은 더욱 여유로운 공간 활동으로 신발의 배출과 견제는 받지 않는다.
신고 있는 느낌은 산책화와 가까워 발걸음의 기저 사이의 여유 있게 발바닥을 잡은 각도, 고무창 밑의 호흡을 피하고, 길바닥에 대한 경물감을 피하는 것이 좋다.
이 신발은 출시의 초반의 뜻은 도시 시리즈를 소재로 하여 일상적으로 착용하기에 더 좋다고 한다.
복고지수: ★★★★혁신 지수: ★★★트렌드 뉴 바랜스 574 New Blance 574 빈스 574 복고화는 미국 시장에서 800만 켤레의 황금 기록을 체결해 800만 켤레를 발매한 이후 줄곧 New Blance 복고화 속 지표화였다.
재질이나 색깔의 운용에도 대담하고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뉴베이란스는 각계 유명인과 함께 합작할 수 있는 한정적인 스니커즈에서 574로 창작된 원형으로 자주 사용된다.
더불어 신흥원소에 대한 이해와 혁신, 젊은 세대의 신흥 운동화 (신흥원소)의 신흥 운동화 (신흥) 신흥 원소에 대한 새로움을 더해 젊은이들의 신총이 됐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