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딩 세척, 겨울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즐긴다.

2012/11/27 23:02:00 31

패딩 세척패딩 보양패딩 세척 3기:

 

세탁 패딩 제품은 우선 맑은 물에 반시간 정도 담그고 손으로 몇 번 문질러 물기를 빨아들여 패딩 위에 묻히기 위해 수분을 흡수해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

그리고 맑은 물을 붓고 적당량을 넣는 거예요.

저포 중성 세제

용도량은 패딩 제품의 침몰을 기준으로 20분 정도 지나면 소프트 패딩 제품에 가볍게 가볍게 한 번 발라 다음 물로 물로 씻는다.

세탁 과정에서 패딩 제품들을 접은 후 수분을 압축해 손으로 갈거나 빨래판을 문질러 문질러 문지르면 패딩 섬유가 손상되어 보온성에 영향을 미친다.

햇볕에 햇볕에 햇볕에 햇볕이 많이 내리는 것은 좋지 않으며, 건조한 뒤 손깃털을 뒤집어 말리고 말리는 것이 좋다.


패딩 세척 3기:


드라이클리닝을 꺼리다.

4염소 비닐 약수는 패딩 속의 단백질을 파괴해 보온성능에 영향을 끼쳐 동시에 공예용을 건조시켜 원단 노화시킨다.


2기 워싱 과정에서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하여, 패딩이 지나치게 탈지되지 않도록 한다.


삼금다리미.


손세탁


첫걸음: 전면 충분히 잠그다.


세제나 세제 를 더하다


2단계: 물속에서 쥐어뜯다.


1) 수리에서 패딩 내의 많은 공기를 압출한다.


2) 양손으로 물속에서 패딩을 빚는 각 부위를 잡고 깨끗한 문질러 바르거나 브러시를 사용한다.


3) 대부분의 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깨끗한 물에 몇 번 헹궈 깨끗하게 헹구었다.


4) 옷감의 부드러운 조절제를 물속에 올려

패딩 드레스

그 속에 담그다.


제3보: 드라이브.


1) 패딩을 그물주머니에 넣고 물을 말렸다.


2) 패딩을 책상 위에 평평하게 깔고 말랐다.


3) 건조기로 말리다.


4) 전용 세탁대 안에 놓고 드라이버로 뿌리고 음건하게 말린다.


제4단계: 일을 하고 처리하다.


패딩은 기본적으로 말린 후 원래처럼 푸근푸근하지 않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괜찮아, 음건을 기다리면 두 손으로 두드리거나, 스팀 가까이 가서 조금 구워 부드러운 상태를 회복한다.


만약 너의 패딩이 국부만 더러워진다면, 너는 더러운 부위에 몇 방울을 떨어뜨려.

옷깃이 깨끗하다

또는 세탁, 몇 분 후에 물수건으로 닦아서, 만약 깨끗하지 않으면 몇 번 더 반복하면 된다.


섭씨 20도 정도 들어간 따뜻한 물에 패딩을 20분 정도 담그고 있다.


패딩 보양 소지식


1, 패딩 충전 어떤 융모, 함유량 얼마예요? 오리털 좋아요, 벨벳이 좋아요?


백오리털, 80 ~90% 이상 함유량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높은 벨벳 함유량이다.

벨벳 생산량이 적어 공급할 수 없다.

국가 다운 공업협회는 실험을 거쳐 오리털과 벨벳의 보온효과와 마찬가지로 차이가 거의 없지만 벨벳의 패딩 가격은 높고 경제적이지 않다.


2, 왜 복장이 80%의 패딩을 충전합니까?


80% 다운 촉감이 더 좋지만 국제적으로 패딩이 유행하지만

충전물

벨벳 70%로 방한효과가 가장 좋지만, 벨벳 70%가 베스트 컨디션이 아니기 때문에 80%의 패딩을 선택하여 손감과 방한효과가 가장 좋은 결합점이다. 과학실험은 모직비율이 높을수록 소비오구라고 밝혔다.


3, 벨벳 (또는 털이 나요)?


털이 빠질 수 없다.

패딩 은 특수 공예 와 수입 설비 생산, 공예상 3층 구조, 원단 + 안감, 원단과 스웨이드 사이의 충전 패딩, 원단, 원단, 스웨이브 자체와 방모 자체에 좋은 방모 효과가 있다. 표면 한두 가닥의 털이 나타날 때 기계의 재봉틀을 꿰매는 것이나 정전기 흡착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4. 어떻게 씻고, 워싱을 하든 드라이클리닝이 좋을지, 손으로 비틀어 주시겠어요?


손빨래도 좋으며 기계세탁도 오래 하면 안 된다.

세탁 전, 우선 물 과 적당량의 염소 를 넣지 않는 세제 는 중성 세제 로 옷 을 한 덩어리 로 짜서 옷 속 의 대량 공기 를 짜 낸 뒤 손 으로 물 에 젖 어 버텨 물 을 충분히 입출 수 있 고 세탁 후 반드시 충분히 헹구고 세세세세세세부 를 거친 후 표면 악, 냄새 와 영향 이 있다.

드라이클리닝 시 석유 에테르만 사용할 수 있으니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짜면 안 되고, 꽉 짜면 원단과 스웨이드 방지 효과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


5. 세탁 후 왜 냄새가 나요?


완전히 말리지 않았거나 깨끗하게 씻지 않았거나, 깃털이 습기가 차면 다시 냄새난다.


6, 벨벳 세탁 후 냄새나지 않을까? 세균, 바이러스가 있지 않을까?


아니, 패딩이 사용한 패딩은 반드시 패딩 가공 공장의 복잡한 공예 가공 (청소, 탈지, 제거, 소독, 불순물, 건조 등), 국산 품질 감독 부서 ()를 거쳐야 한다.

복장 품질 감시소

검출 합격 후방 사용 가능.

건조 과정에서 130도 이상의 온도가 건조되어 세균 바이러스가 있을 수 없다.


7 、어떻게 말리나요?


그늘을 펴서 널어 말리고 햇볕을 쬐면 털이 한 조각에 쌓여 잘 마르지 않고 부스스함에 영향을 끼칠 수 없다.


8. 세탁 후 왜 부스스하지 않아요?


덜 말랐고 빨래를 한 후에는 충분히 말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패딩이 완전히 부풀면 안 된다.

건조된 옷의 패딩은 자동으로 부스스하지 않고 손으로 적당히 두드려주면 다시 회복된다.


세탁 시 패딩의 2차 오염 주의


현재 패딩 가공 과정에서 항균 기술을 사용하여 항균 성분을 패딩 섬유에 효과적으로 접목하여 항균의 작용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패털 자체의 이화 성능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 항균 재료로 만든 각종 패딩 제품은 세균교차 감염의 기회를 줄일 수 있다.


패딩 및 그 제품의 고온 소독에 따라 건조 공정은 120 ℃의 수증기 에서 30분 간 지속적으로 완료되고, 패딩 자체에 지니고 있는 미생물을 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고온 소독은 패딩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중요한 면에서 깃털이 사용 과정에서 2차 오염을 피하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패딩은 단백으로 단백질 구성과 봉송의 구조는 미생물의 증식에 적합하여 미생물이 번식하기 쉬운 장소가 된다.

이들 미생물은 호흡기, 장질환, 피부 알레르기, 가려움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패딩 및 그 제품은 2차 오염을 피하고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데 적극적인 의미가 있다.

기술자들이 소개하는 것은 속수무책 이 아니다.


어쨌든, 당신이 정성들여 보양, 겨울이 올 때, 당신은 먼저 새로운 겨울옷을 입고 편안함과 따뜻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사치품 매니큐어와 패션 플로츠

DIY 생활
|
2012/11/22 20:36:00
30

웨딩드레스도 정제풍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DIY 생활
|
2012/11/22 19:59:00
20

가을철에 매치 를 입는 법칙 을 너 는 메탈 기질 의 여왕 이 된다

DIY 생활
|
2012/11/18 22:20:00
30

가을 겨울 원피스를 입기 기교는 너를 아름답게 해서 사람을 얼리지 않게 한다

DIY 생활
|
2012/10/31 18:51:00
21

가을에 미니 양복 따뜻하고 패션

DIY 생활
|
2012/10/18 19:14: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일풍 방직 의류 도시 브랜드 포위, 디자인 왕

수출 장기 부진 상황에서 우리나라 의류 업계는 적극적으로 내판 시장을 개척하는데 효과가 현저하다.브랜드 의식 강화 는 의류 디자인 업계 의 대환경 개선 을 돕 는 기업 이 디자인 의 중요성 을 보 여 올 업계 고속 발전 조짐 을 보 면 브랜드 의 길 디자인 이 왕 의 이념 은 이미 많은 의류 업체 가 인정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