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 ’ 의 아동복 시장 경쟁이 더욱 격렬하게 판촉 활동이 대폭 앞당겨졌다
은 61어린이날과 대보름 정도 남았는데, 선상업계에서 일찌감치 판매를 시작하여 어린이날 소비상기만 커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어른들도 어린이날 분위기를 빌려 상품을 구매하고, 상기 잠재력이 크다.
바로 < p >
<p> 记者昨天在市内一些商场见到,儿童商品区的新商品非常多,不少<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鞋</a>子的流行趋势赶超成人,其中不乏披肩连衣裙、紧身裤等时尚款式的童装;在优购网、苏宁易购、淘宝等电商网站上,儿童商品促销早已启动,优购网童装满199减60,儿童服装的优惠券还可购买女装、男装等,苏宁易购上的婴幼儿用品开展大型促销,包含各种婴童商品在内。
바로 < p >
‘p ’은 어린이날 판촉 대폭 앞당겨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한 요소가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의 분위기가 더욱 농후해지면서 더 많은 상인들이 어른들을 소비하는 어린이날을 통해 지난해 ‘기계 고양이 ’ ‘서유기기 ’ 같은 성인 복고카통티 등 성인 복고 티셔츠가 6일 전부터 꾸준히 팔렸다.
바로 < p >
은 한편으로 구두 시장이 고재고 압력을 받으면서 시장이 상대적으로 저조한 매출과 모리가 모두 낮아졌다.
상대 어른들의 시장, 아동복 아동화 시장은 비교적 좋은 마케팅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많은 스포츠 브랜드 대거 아동복 시장에 진출해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세일 활동이 대폭 앞당겨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