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미 국가 는 신발 제품 라벨 기술 규범 을 제정할 예정 이다

2013/6/3 19:03:00 153

신발제품신발라벨기술규범

엘살바도르 기술법규관리국 (Organismo Salvadoreño de Reglamentación Técnica, OSARTEC) 은 올해 2월 WTO에 중미 기술법규를 편찬하려는 의도를 설명하는 통지를 보냈다신발유제품 및 부품 기술규범 제61.01.03: 12호: 라벨 요구사항 1.5개 관련 중미 국가는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코스타리카, 니카라과, 온두라스다.


통지에서 언급한 기술규범은 상기 5개국 소비시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신발제품및 부품에 레이블을 부착하기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라벨은 스페인어 / 카스텔어를 사용해야 한다.라벨의 내용은 표시, 인쇄, 봉제 또는 신발류 제품에 붙이거나 제품에 라벨을 걸거나 부착할 수 있다.소비자가 구매하고 사용할 때 라벨의 내용은 반드시 명확하고 영구적이며 읽기 쉬워야 한다.신발 제품 부품을 단독으로 판매할 때도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하며, 적어도 신발 한 켤레 중 한 짝에 이런 라벨을 붙여야 한다.


이 기술 법규의 초안에 따르면 다음 종류의 신발 제품은 제외됩니다.


장난감 성격의 신발;


보호성 신발(방화);


경량 일회용 또는 비장기 사용 단화, 예: 밑창이 없는방직품, 종이재료 또는 합성재료 단화 등;


비고: 신발류 제품의 라벨은 반드시 각국 국가의 법률 규정에 따라 덧붙여야 한다.


기술 규정 초안에서 신발 제품 및 부품 라벨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정보:


원산지 국가;


국내 제조제품 생산자 또는 중개상의 명칭과 주소;


수입품의 수입상이나 중개상의 명칭과 주소.


정보신발각 구성 요소의 사용 재료에 대한 정보 (신발 부품에 대한 텍스트 설명이나 그림을 제공해야 함).


신발 제품의 사이즈;


신발 제품에 필요한 기타 정보를 최적의 방법으로 착용하십시오.


태그 추가 요구 사항:


원래 라벨에 사용된 언어가 스페인어/카스티르어가 아닌 경우 이러한 정보가 포함된 스페인어/카스티르어 라벨을 추가로 제공해야 합니다.


요구된 내용은 한 장 또는 여러 장의 라벨에서 생산자 또는 수입업자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라벨에 이러한 정보에 사용되는 알파벳 높이 (기본선에서 알파벳 최상단까지의 거리) 는 1mm 이상이어야 합니다.


서술적 문자의 색채는 배경색과 선명한 대조를 이루는 동시에 정상적으로 사용할 때 문자가 뚜렷하고 식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라벨이 제공하는 재료정보는 적어도 신발의 겉면과 안쪽 및 중저재료의 80% 와 적어도 신발의 밑창부피의 80% 를 차지하는 재료를 표시해야 한다.만약 어느 한 재료가 이상을 차지하지 않았다면 라벨은 반드시 신발을 구성하는 두가지 주요재료를 차지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명시신발 사이즈의 번호는 반드시 매 신발에 붙여야 하며 반드시 눈에 띄고 뚜렷해야 한다.


신발이 상자나 기타 포장물에 담겼을 때 포장물에도 반드시 신발 사이즈를 표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방직 의류 업계 최신 국제 법규 조사

정책 법규
|
2013/6/2 11:47:00
177

국제 주요 산면국 면화 정책

정책 법규
|
2013/5/15 21:21:00
103

좋은 소식 중경은 야시장 무료 노점을 지지한다

정책 법규
|
2013/5/8 10:27:00
283

“ 블랙리스트 ” 제도는 화학 섬유업의 성신 운행을 촉진한다

정책 법규
|
2013/5/8 9:18:00
121

과학기술도 패션권 신기술에 뛰어들어 옷이 말을 할 수 있다

정책 법규
|
2013/5/2 13:40:00
114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 시장 급제동 2013년 또는 추운 겨울

"중국 사치품 소비자의 5년 성장은 국외 반세대의 침전과 변화를 따라잡았다."맥스마라, 키튼 등 여러 명품 브랜드의 중국 내 합자사인 금방기업유한공사 (GoldBond) 회장 린훙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요약했다.확실히, 중국 경제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부자 및 중산층의 주도로 구동되는 중국 사치품 시장은 처음의 처녀 시장에서 선두 대국으로 폭발하여, 그것의 성장은 혀를 내두르게 할 정도로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