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센터는 전기상 충격을 받지 않고 국내 수량이 급증했다
‘p ’은 소비자 마음 속 쇼핑몰을 묘사하는 키워드가 아니다.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index _c.aast ’를 먼저 선보여 < 식사와 오락 > 이 가장 먼저 나타나 쇼핑센터에서 하는 고생을 하고 있다. 현재 구매 센터가 업적과 전략의 이중 조정기를 겪고 있다.
다원 업계의 쇼핑센터는 아직 전기업체들의 눈에 띄는 충격을 받지 않았지만 시장 세례와 소비 수요의 변화 아래 환천지, 대종사 중곤광장은 이미 오피스텔을 밟았다.
객류를 높이기 위해, 만달광장, 파란 항만, 조양 대성성, 유당 쇼핑센터 등'유행'도 줄줄이'가벼운 의상화'의 도입 조정기.
바로 < p >
'strong'의 전략 변경 오피스텔'이 사전사전사전에
‘p ’의 매장 공치율의 상승과 오피스텔의 공급이 부족하여 일부 쇼핑센터가 오피스텔로 변신하고 있다.
몇 년 전 개업이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참담한 경영은 천지, 중곤 광장을 환불했다.
바로 < p >
'중곤그룹 총재'는'http:'www.sjfzm.com /pioneer '' 초청 '' 개업 5년간 대종사 중곤광장은 기존 자치에 가까운 40만평방미터에 가까운 물업을 위해 소매 업태를 위주로 조정하기로 했다.
초록에 따르면 전환형 오피스텔의 신호를 방출한 후 많은 금융기관은 이미 중곤과 접촉해 미래 관리 비용이 점차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기자가 며칠 전에 환원해 온 백화점이 둘러싸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 2 -4층은 이미 기본적으로 휴업하였고, 1층은 쿠시 등 몇 곳의 가게만 지탱하고 있다.
이전에는 두 은행에 합류해 오피스텔을 이송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다.
B1 과 1층은 주영 음식으로 상업 조립 서비스를 만든다.
이양 베이징 상업경제학회 사무총장은 개업한 지 2년 넘게 환율을 강요했다고 말했다.
“ 금융기관은 비교적 강한 임대 능력이 있다. 연사 지역은 비즈니스, 식음 등 서비스에도 큰 수요가 있고, 오피스텔 전경이 비교적 큰 발전 공간이 있을 것이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베이징 가이드 센터, 베이징 금융가 쇼핑몰 등 상업사업을 개조하는 국제개념 설계 유한회사 창립자와 이사 더글라스 제프의 소개로 쇼핑몰 개조 주기는 일반적으로 무경쟁력 시장 개조 주기로 약 15년, 정상적인 시장 주기에서 약 8 -15년, 치열한 시장 환경에서 4 -8년으로 단축되었으며, 현재 패션 트렌드 점포의 환경에서 쇼핑몰 개조 시간은 이미 2 -4년으로 줄었다.
바로 < p >
‘strong `내부 조정 오락 캐주얼 `
은 쇼핑센터가 이윤을 전도하는 물업이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하루 종일 안에 있을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쇼핑센터는 새로운 ‘공공장소 ’이다. 소비자는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며 쇼핑센터에서 캐주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바로 < p >
은 만다상업 주식유한회사 이사 고급부총재에서 현재 쇼핑센터가 더 이상 단순한 소비 장소가 아니라 소비자 교류, 레저, 엔터테인먼트, 체험, 사회활동, 생활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
"쇼핑센터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생활 방식으로 변했다."
바로 < p >
사전의 곡덕군은 현재 쇼핑센터 브랜드 그룹과 업계 풍요도가 여전히 제한되어 있으며 동질화는 60% 이상에 이른다고 말했다.
쇼핑센터는 풍부한 업적과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동질화를 피하기 위해 만달은 신규 프로젝트 2층을 체험 실태를 위주로, 객류량은 원래의 30%에서 38%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은 28%에서 37%로 높였다.
바로 < p >
은 오락 ·캐주얼 업태에 수익되는 것은 만달뿐만 아니라 체험 ·오락 ·식음 실태에 대한 대량 투입과 전체 백화점 동선 개조와 파란 항만 2년 매출액이 각각 30%와 20% 증가했다.
린원주 파란 항만 사장은 파란 항만 통틀어 더욱 풍부한 업적 조합, 건축 모드, 경관 기획 체현 및 소비자 소통, 도시 형성'생활양식 체험센터'를 통해 더 넓은 연령대 집단 소비 장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p '-'엔드프라그먼트' 조사에서 쇼핑센터가 조정하는 1단계는 대형주력점만 있는 뒤의 발전 단계에서 주력점과 25%의 특색 가게가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다.
3단계는 1점의 주력점이 확대돼 오락, 레저 업적 임대세를 동시에 늘린다.
4단계 조정에서 쇼핑센터는 내부에 국한되지 않고 지역형 쇼핑센터로 발전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능생 환기자금 변환기 `
바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c.aast'를 통계하는 통계에 따르면'쇼핑몰'은 바로 의 투자 회보율이 4% 정도이다.
쇼핑센터 회보율이 저위권에 처해 있지만 여전히 부동산 업체가 개발하는 대상이 됐다.
상업전문가들이 보기에 부동산 업체는 이미 쇼핑센터를 시장을 통통하는 선두병으로 여겼고, 단순한 건축 백화점은 아니다.
바로 < p >
의 개발상은 매각층에서 일반적으로 완벽한 생활 세트와 편리한 교통을 매각하고 소매 위주로 좋은 체험감을 가져올 수 있는 쇼핑센터를 개발할 수 있다.
부동산상은 쇼핑센터의 투방을 재빠르게, 고가가 자금회수를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p ’ 기자가 조사한 결과 부동산 지역에서 올래, 워관쇼핑센터 등 상업종의 낙성, 부동산 지역 38개 아파트에서 최근 1년 동안 29개 아파트 집값이 다른 상승폭이 나타났고, 그중 발레비 5도 최대 44% 올랐다.
바로 < p >
은 사실상 2년 전 만과가 쇼핑센터를 빌려 부동산 시장에 진출했다.
중량과 만과가 연합하여 내놓은 중량만과 FUNMIX 반도 광장 사업은 반도 쇼핑센터, 반도 오피스텔, 반도 VMO, 반도 보행가와 상가들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 형태의 상호 지탱과 추진을 통해 현재 중량만과 장양반도 종목에서 주추한 2 -3거형 평균 가격은 지난해 7월 1900위안 /평방미터, 2400위안 /제곱미터, 상승폭은 26%로 올랐다.
바로 < p >
이 우리나라에서 자주 발생한 상황은 토지개발 계획에 따라 개발업체가 한꺼번에 소매공간을 모두 시장으로 밀어붙이는 것은 흔히 공급이 수요의 국면을 초래한다.
다른 나라의 지역형 쇼핑센터는 수요에 따라 단계적으로 개발됐다.
사실상 우리 나라에서는 좋은 쇼핑센터 개발상이 부족하지 않고 희귀한 운영상이다.
바로 < p >
의 개발상이 가치를 최대화하는 것을 추구하며, 쇼핑센터를 개발할 때 종종 첨단, 지표성 건축 노선을 간다.
개발업체가 애쓰고, 규모가 작은 프로젝트에서 시작하면 쇼핑센터의 면적, 임대수와 유형이 더욱 지역과 어울릴 수 있으며, 그만큼 더 높은 비효를 얻게 되면 상황에 따라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잭존스 전신 북유럽 기함 가게가 대련 로스푸 광장에서 개업하다
- 전문 시장 | 가짜 포장을 약술하다.
- 시장 연구 | Virgil 이 LV 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 기업 정보 | Kappa 는 어떻게 조류운동을 잡고 회복할 수 있을까?
- 전문 시장 | 은태 CEO 진효동은 아리의 새 소매 개조 성과에 합류했다
- 아동복 | 2019년 아동복은 어디로 향하나요?
- 전문 시장 | 이녕, 카파 등은 어떻게 젊은이들을 쟁취하는가?
- 회사 뉴스 | 작년에 삼마 의상은 왜 배당금으로 들어가는가?
- 기업 정보 | 이탈리아 사치품 토드 S 중국 시장에서 성장
- 시장 동향 | 아디다스와 미국 유명 스포츠 용품 소매상 Foot Locker 합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