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년 신발 소재 브랜드 놀라운 반전 남장

2014/4/12 14:00:00 55

신발브랜드남성복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12 /201404120202020208u sj.JPG''-'


‘p ’은 3월 말 적어도 20년 역사의 진강 노판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ast)’을 통해 ‘업체 백흥 그룹이 ‘간수 중국 ’이라는 제목의 패션 발표회를 거행하며 본격적으로 남장 진출 국내 패션 시장을 선고했다.

신재에서 남장까지 걸쳐 몸을 돌리는 호도는 좀 큰 것 같지만 백흥그룹은 외롭지 않다.

기자들은 업계에서 최근 스포츠 용품 업계가 조정기에 접어들었고, 저조한 시장이 산업 사슬에 있는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모델을 빨리 바꾸어'2차 창업 '여행을 열었다.

백흥그룹을 제외한 남장과 함께 빅, 구질 등 운동화 기업도 남성복 시리즈를 내놓고, 하이릭은 운동화에서 캐주얼한 남성화로 전환하는 것이 공통점은'하이 패션계'를 조준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사전의 단체 대회전 < < < strong > 의 < < 의 > 을 위해서 < 의 < 의 >


‘p (p..(3월 말 관련 발표회에서 백흥기 아래 EVIDOMIDOMA # 제품에각각되어 독특한 존귀한 기질을 구축하다.

수백 가지 의상은 모두 브랜드 디자이너가 손을 잡고 있는 ‘양자 ’의 원작 펜이다.

바로 < p >


'에도마 남장'은 지난 2012년 도입한 프랑스 원창과'a http:'htttp://sjfzm.com /news /index f.aaast'의 의상 브랜드 `

에도마 남성장 린리영 사장은 지난 2년 동안 시장의 기초를 다지면서 시장 수요에 맞는 차이화 제품의 위치, 브랜드, 마케팅 등 여러 모듈 건설, 그리고 상업 모드를 탐구하고 있다.

“2년간의 토대를 거쳐 브랜드의 기초가 이미 다 되어 시장을 확장하고 브랜드를 보급할 시기가 되었다.”

린리영설.

바로 < p >


그녀는 말했다.

바로 < p >


'p'은 몇 년 동안 남성복 시장에 진출한 천주화 사업이 적지 않다.

2012 년 9월 플라이크는 쌍브랜드의 운영을 시도하기 시작하여 전통적인 스포츠매표 시리즈를 계속 운영하고 있으며, FLYKE (플레크) 남성복 계열과 미식 캐주얼을 제창하고, 그전 빅 국제경영의 주업은 운동화, 신발 생산, 외무역 생산, 외무역 대리공, 마찬가지로 2012년, 스포츠 용품 업체 구질도 발력 의상계에서 남장 브랜드 쿠닝철의 시장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풍남 '대회를 만들었다.

바로 < p >


‘p ’은 남자 옷을 제외하고 체육 용품 기업이 남자 신발에 뻗어 있다.

지난해 부친절 동안 한 편의 영화'아버지와 나'가 고릭그룹 밑의 보스윌 캐주얼 구두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려 줬다.

스니커즈로 하이단 레저화 분야로 변신한 천주기업은 브랜드 운영에도 더욱 성숙함과 여유가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고 부가가치의 유혹 '' '-'strong' '' -'


‘p ’은 이 제화산업업체의 집단으로 몸을 돌리며 화려한 그림자를 은근히 보았다.

또한 전형적인 성공 여부를 따지지 않고 현재 신발 시장의 동질화가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 시동 전형 업그레이드 전략을 가동하는 오래된 브랜드들은 같은 형태로 브랜드를 중고단 군체에 위치해 ‘도시의 신귀 ’를 겨냥했다.

바로 < p >


‘p ’ 린리영은 백흥그룹이 20여 년 동안 신발을 제작한 뒤 처음으로 단말기, 브랜드 분야로 제품 개발을 시작한 것은 남성복 소비 습관 및 브랜드 의존성을 분석하기 때문.

“남성 소비자들이 쇼핑 목적성이 강하고 제품의 품질과 품위를 중시하고, 비교적 강한 브랜드의 의존성이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엠도마 남장이 브랜드를 정위할 때 장기간 시장조사 연구를 했다고 말했다.

"소비력과 패션감상력이 있는 도시의 신주를 잠그고, 이들은 25살부터 38세 사이에 개체돼 패션 내렴, 브랜드에 대해 인지와 충성도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법과 원창적인 차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을 움직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page break} < < >


'고릭그룹 회장 임잉웨이'도 현재 보스 윌레저 슈즈의 전문점 대부분이 1, 2선 시장에 집중되고 있다고 말한다.

"국내에서 고도의 레저화 시장을 정해서 기존의 비즈니스, 생활 영역을 구별하고, 채널 면에서는 주로 하이엔드 매장에 들어간다."

그는 국내 경제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남자들이 신발에 대해 “남자들은 생활품성을 더욱 중시하고 다른 장소에 따라 신발을 신으면 색깔에서도 패션과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 말했다.

임영웨이는 보스윌의 신발은 색깔이 갈수록 화려해지고 수공예를 강조해 품질을 강조했다. "우리 신발은 모두 이탈리아, 스페인의 디자인팀이 개발하고 제작한 것이며 이제는 신발에서 가방, 가죽 등 품류로 다양하게 단점포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시장공간이 크고 이윤율이 높고 문화부가가치가 높은 캐주얼 남장 시장은 매우 좋은 포위였다 ’고 말했다.

플라크 국제관계자는 프레크 남성복 선정, 스포츠, 패션, 개성을 표방하는 등 자신감, 품위 두 가지 키워드를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남자 옷 시장이 지난 몇 년 전 16.9%의 복합 성장률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켜 2015년까지 그 시장 총액이 7000억 위안을 넘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플라크 ’는 ‘더 많은 도시문화적 분위기를 브랜드로 끌어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미국 도시 문화를 위주로 선율하는 제품 시리즈는 예증이지만, 프레크 남장 시리즈가 비크로 원래의 소비군체로 확장되고, 어느 정도 큰 패션운동품과 차이화를 이루고 있다.”

관계자가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두 번째 창업 임중도원 < < < strong >


‘p ’은 재료상으로부터 브랜드 운영상으로 옮겨 가며 또 큰 시련을 겪어야 한다.

"백흥 구두재에 대해서는 밑창 생산에서 남장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직면한 것은 생산, 디자인, 판매 등 부문의 재조뿐만 아니라 사유를 운영하는 변화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린리영은 다원화는 백흥그룹의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로 백흥은 20여 년 동안 신발 등 상류 공급 업무를 하고, 면 보조 상류 제품 방면에서 풍부한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질량은 제어와 원가 통제 우세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이 부분의 우위를 안정시키고, 남장 업무의 운영을 위해 견고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앞으로 3년 동안 일련의 브랜드 운영, 채널 레이아웃 및 상품의 위치를 통해 남성의 업무 비율을 최종적으로 제재업무를 초과할 계획이다.

그녀는 말했다.

바로 < p >


‘p ’ 린리영은 신흥 브랜드, 에이도마 남성복의 장점으로 직면하는 것이다.

"이 그룹은 인터넷을 생활방식으로 하고, 브랜드는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APP 소프트웨어 등 각종 신흥 전파 수법을 결합시켜 이 목표 소비군체를 잠그고 마케팅을 정돈할 것이다."

그녀는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임잉웨이는 다음 브랜드는 선상, 선상의 결합을 매우 중시하고 체험 서비스를 잘 할 것이라고 말한다.

“ 전국의 일부 선 아래 매장에서 우리는 신발만 사면 배달하는 서비스를 이미 내놓았다.

남자는 쇼핑을 하는 것을 가장 싫어한다. 가방을 들고 가방을 들고, 가방을 들고, 우리는 ‘쇼핑몰 ’의 이런 패턴을 실체점으로 접목하고, 전문점에서 신발을 사서 가방을 사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그는 브랜드가 남자 신발이라는 품목을 집중한 뒤 여성화 등 제품선으로 늘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화교대 공상경영대학 양수청 교수는 브랜드의 연장이 너무 지나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한 도도를 강구하는 것이 좋다.

“일단 도를 넘어서면 모사 브랜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모사 브랜드의 원유의 명성도 대처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그녀는 다브랜드의 운영이 특히 기업의 종합 운영 능력을 시험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Co 이민 하이힐에 대한 진지한 사랑

패션 속보
|
2014/4/12 13:44:00
76

명원애화 목숨처럼 대야를 밟고 하이힐을 밟는다.

패션 속보
|
2014/4/10 14:12:00
55

봄옷 코디 생선 구두 황금 비율 몸매

패션 속보
|
2014/4/10 11:20:00
95

봄 에는 여전히 장화 로 매혹적인 다리 를 만들 수 있다

패션 속보
|
2014/4/8 21:49:00
118

종아리가 굵은 사람은 어떻게 부츠를 신으면 예쁘고 날씬해 보인다

패션 속보
|
2014/4/8 21:41: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초모 소기 워터하우스 모델 슈퍼

계레타 오라 (Rita Ora)와 에리산 종 (Alexa Changg), 22살 초모소기 워터하우스가 슈퍼 페리가시즌 아이템의 모델이 됐다.이태리 슈퍼가 최근 수기 워터하우스와 같은 시크한 젊은이들을 위해 멋대로 편안한 신발을 만들기 위한 아이템이다.최신 광고 홍보의 이념은 이탈리아어'Sprezzatura'에서 비롯된 소소한 삶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는 아름다운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