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충칭 북부 신구 200여 점 표가 10위안 의 옷 을 팔았다

2014/4/26 14:18:00 29

의상의상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26 /201426 /201426205u sj.JPG"(

‘콤미지공작방 이웃절 ’에 주민이 자발해 동아바자매 모금으로 선금 4만원 가량 조달하다 `


'p'은 지난 19일 오전 중경북부 신구 강장미 공작방 옆날 현장에, 입주민들이 줄을 지어 있으며, 한 개 (a http:'http:'sjfzm.com /news /index 유s.a a s.aast 매장'에 이르는 의상을 제공합니다.

옷의 가격은 모두 10위안이지만, 주민들은 가격을 깎지 않고 20위안, 30위안, 심지어 100위안을 샀다.

이거 어떻게 된 거예요?'미트립'이에요.


‘strong ’을 위해서 < 혈관종 여동 모금 < < < < < strong > 을 < < 의 < 의 < 을 위해서 < 을 위해서 < 을 위해서 < 을 >


'p '' 2,000여 위안의 옷을 팔아 '-'p'을 팔아요.


's.com /news /index.s.a a a s.aaast ='http:'htttp:'sjfzm.com /news /index.s.a s.ast ">는 < a.a s.a s.ast > 가 < C 구 16 당6층 6호 가구 왕원방 이전에 가게를 벌이고 나머지는 이벤트도 모두 그녀를 위해 7세 딸윈윈윈윈을 위해서다.

웬웬웬은 두 살 때 혈관 기형에 걸리고 수술을 한 적이 있다. 작년 12월, 웬웬웬은 또 혈관류류를 앓고, 수술을 한 번 더 부유하지 않았던 가정을 더욱 곤란하게 했다.

바로 < p >


‘p ’의 왕원방들의 이 옷들이 평상시 판매가격도 10위안 안팎으로 이번 바자가격도 모두 10위안이다.

바자회 활동이 아직 시작되지 않아 많은 동네 주민들이 현장에서 줄을 서서 구매를 준비하고 있다.

몇몇 주민들은 한 번에 몇 벌을 샀는데, 두, 30원, 한 벌의 옷을 샀고, 그리고 주민들은 돈을 꺼내 옷을 받지 않았다.

바로 < p >


'p'은 한 시간도 안 되어 200여 벌을 모두 팔아 4600원을 팔았다.

바로 < p >


‘p ’은 “정말 이렇게 많은 돈을 팔 줄은 몰랐다. 이 이웃들에게 너무 고맙다.”

왕원방은 현장에는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마치 친인처럼 느껴졌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백혈병 환아모금 < < < strong >을 위해서 < < 의 > 을 위해서 < 의 < 을 위해서 > 을 위해서 < 을 < 의 < 을 < 의 < 의 < 의


‘p > 은 일주일에 그를 위해 < < < < p > 을 모금하였다.


‘p ’은 바자영업 현장 반대편에 아직 모금상자가 하나 있는데, 이 모금상자는 이미 동네에 일주일 동안 차려 놓았다.

바로 < p >


59세 니영화는 동네의 열심인 사람이라고 그가 이 모금상자는 동구 A 구 5개의 웨이가 의료비를 마련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서바이는 올해 세 살밖에 안 되어 작년 연말에 백혈병에 걸렸다.

최근 이웃들은 이 소식을 알게 된 후, 웨이와 한 채 사는 이웃과 자발모금을 벌였고, 이후 동네 주민들도 자발적으로 모금 행사에 입금했다.

바로 < p >


“일부 저보좌들은 모두 현장에 와서 기부금을 기부하러 왔고, 돌아오지 못한 주민들에게 전화해서 기부금을 부탁한다.”

이영화는 모금 일주일에 3만 4000여 위안을 마련했으나 이 돈은 웨이의 고액의 치료비에 대해서도 여전히 배급이었다.

이에 따라 웨이 가족을 돕기 위해 더 많은 호의가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바로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


바로'strong '-'중국몽문명행'이 < < strong >


'p'은 19일 주민들이 바자회 활동에 나서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이웃날 여러분담 > < <미법 >


'충칭 북부 신구는 자원봉사자들 앞장서서 주민 대중을 발동시켜 조금씩 참여하는 과정에서 정신세례와 기분을 즐겁게 느끼며 진정으로 장미, 손에 여향을 남기게 한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바로 < p >


‘p '-충칭북부 신구당공위 홍보부 이정일 (씨당)’


은 강장미지의 주민으로서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 `이웃 ` 승친 `이 한 구호가 아니라 진짜 우리 생활에 있다.

바로 < p >


'p '-강장미지 2동네 자원봉사자 감약화'


‘p ’은 지금 우리 동네 관리자들이 머리를 써야 하는데, 주민의 진정한 수요를 통해 다양한 형식과 활동을 통해 다시 움직이게 해 이웃 사이의 친분을 맺게 한다.

바로 < p >


'콤장미 일대 서기 용세건'은 바로 `p `

  • 관련 읽기

충칭 왕부정 백화점 시수 O2O 코딩 자체 브랜드

중경
|
2014/4/26 13:59:00
35

충칭 신복 전통 산업이'터치'를 빌려 업그레이드

중경
|
2014/4/26 13:54:00
13

'양부복 창원 '중국 복장은 충칭부터.

중경
|
2014/4/26 13:46:00
19

重庆垫江县蚕种首次出口土库曼斯坦

중경
|
2014/4/25 8:56:00
56

重庆百货董事长由何谦接棒刘伟力

중경
|
2014/4/24 13:32: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 ‘헝겊신 원사 ’가 빨간 옷차림으로 마음대로 강의하는 취미가 찬진학자

어제 소복, 헝겊신 을 입고 강좌하는 중과원 원사 사진 이 붉은색 웨이보 를 본 누리꾼들 은 베이징 사범대 교수, 유명 리액션계 전문가 이소문 이다.자세한 상황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