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펭귄 더블 플랫폼
칭다현 청수하진에서 청수하진까지 티베트 청년 28명이 친척을 방문했다.
현, 읍의 책임자는 특별히 서녕역으로 그들을 맞이한다.
티베트어 청년 28명은 국가 삼강원 자연보호구 청수하진으로 이사하는 목민이다.
그들은 짧은 한 해 동안 33만 여 위안을 번다. 1인당 11000여 위안을 증수하여 양채를 들고 있는 목민은 직장 기공으로 변화해 왔다.
모친 하원두의 생태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2003년부터 청수하진은 선후 1256가구, 가축호와 산산산이주 등 형식으로 퇴출한 초원을 감축해 양초원 19만 마리의 초원을 감축해 목장 금목장 258.92묘로 전진실의 초장 면적 37.9%를 차지했다. 자연보호구의 생태보호구에 적극적인 공헌을 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전통적인 목축업에 종사하기 때문에, 이런 이사 목민들은 다른 산업의 관념에 종사하지 않고 다른 산업의 기능에 종사하지 않고, 게다가 이전의 대다수 방목가구 또는 소축가구, 경제기초가 약하여, 이사 후 일시적으로 생산을 실현하기 어렵다.
왜 목민에게 증수를 시키는가?
현상과 읍의 간부는 생각하고 탐색하고 있다.
2007년 10월 5일 청도객상 유귀련이 청수하 관광을 오니 진당위 서기 강영푸처는 이곳에 1300여 명의 생태이민이 정부에 의존하는 6000위안의 노력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열정적인 유귀련은 강영보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쌍성그룹이 목구 이민을 받기를 원한다.
이것 은 기회 이다!
강영보조치와 읍의 주 많은 부서기가 곧바로 청도행 열차를 밟고 고찰을 거쳐 강영보조치가 속히 드러났다.
즉 쌍성그룹과 노무 수출 협의를 달성했다.
초원에서 이주해 내려오기도 했고, 심지어 하수 중 목축민을 방목하지 않았고, 아르바이트는 그들에게 “ 혁명 ” 이라곤 했다.
어떤 사람은 어찌 이렇게 좋은 일이 있단 말이냐, 어떤 사람은 분명 사람을 속이고, 아이가 돌아올 수 있겠느냐?
자녀 등교 기간이 짧아서 중국어도 못해서 괴롭히기도 하고...
이를 위해 강영보조치와 읍의 간부들은 집집집마다 동원해 일하기 어렵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들이 거의 희망이 없었을 때, 자하촌의 목민아는 처음 안아보며 그의 두 아이와 바바바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28명이 속보했다.
이 청년 28명을 지원하기 위해 진정으로 출전하고 안정적으로 돈을 벌고, 청수하진은 7만여 위안을 얻기 위해 청도 아르바이트 비용을 모두 지원하고, 28명의 노동자들을 농촌 저보로 보유하고, 그리고 주재하고, 주재한 두 쌍쌍쌍쌍쌍둥이를 배치해 해무공 상황을 조율해 해결하는 각종 어려움을 조율했다.
2007년 말, 28명의 청년이 현지 정부 부처의 인도와 전통관념을 타파하는 속박,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삶을 동경하며, 천리초원을 넘어 황해의 최대 규모의 제화 기업그룹인 양성 해강창업 유한공사, 삼강 보호 구역 최초의 동부 연해안 안으로 향한 노동자가 되었다.
일망무제의 초원에서 경치가 수려한 해변 도시로 새하얀 설산부터 망망대해까지, 쌍성 티베트족 직원들의 생활에 적응하지 못했다. "물을 마셔도 다 당겨라."
이것은 그들이 그리 유창하지 않은 중국어로 가장 많이 표현한 말이다.
이에 대해 청도 쌍성 해강창업유한공사는 장족근로 생활관리팀을 설립해 전문적인 후방 생활관리규정을 세우고, 한편으로는 요리사에 대해 양족적인 음식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학습을 지도하고 연해지역 생활습관에 적응하도록 돕는다.
자다현 자다현 동방홍촌에 사는 김앙라모모는 처음 시장에 물건을 사기 시작했을 때, 사람들이 얼마를 원하면 내가 가격을 말할 줄 모른다.
지금 나는 산둥 말로 값을 깎는 것을 배웠다.
김욘라모의 대상인 문유럽주는 현재 생산 라인의 조작 기술자이며, 두 사람은 업무 표현이 두드러져 이들에게 스위트룸을 나눠주고 케이블 TV 등 생활용구를 갖추고 있다.
지금 두 사람의 가장 큰 소망은 바로 집에 안착하는 것이다. "우리 직장에서 청부관리제를 실행하고 싶다. 나도 도급자가 되고 싶다.'보스'라는 중독을 넘어 앞으로의 삶을 말하고서야 문오주는 얼굴의 기쁨과 동경을 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청과면부터 해산물 ‘하 ’ 맥주에서 유목에서 현대화의 흐름 작업까지 생활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가 바뀌는 것이 아니라, 더욱 사상이 높아지고 있다.
강영이는 작업장에서 ‘신호기, 패킷 붙이기 ’를 배웠고, 컨테이너 의 유능한 조수가 되어 퇴근 후 주동적으로 컨테이너에 도움을 주었고, 직장 지도자에게 자주 조언을 받았고, 직장 지도자는 업무에 대해 매우 열심으로 그를 돕고, 그의 주문서 조율 비율을 익히기 위해, 정확한 컨테이너 기술을 익히기 위해 늘 귀찮게 설명을 하며 강영서씨는 빠르게 작업장 한 사람이 되었다.
지금까지 여러 장족들이 일자리 기술자, 품질 표창을 받고 있는 기술자, 품질 장려 활동에 대한 평가를 받았고, 재문유럽주는 그룹의 성신 품질 표창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현 현위 서기 이의는 현재 쌍성과 부원관계를 맺고, 쌍성 기업도 동부 소수민족 지역에 경사된 ‘ 블루하이전략 ’ 이라고 소개했다.
올해 성빈부빈은 빈곤농 목민 자녀 양성에서 대대적인 지지를 줄 것이며, 현 6개의 향진은 정부의 전력으로 양성 수송 기능인재를 양성으로 양성으로 양성으로 100명의 기능을 수출할 계획이다.
“ 신농촌에서 새로운 농촌에서 빈둥빈둥 생활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현재 청해 삼강원 국가급 자연보호구역에서, 요도현 28명의 목민처럼 유목으로부터 현대 도시로 나아가 역사적 전환을 실현하는 목민수는 결국 한계가 있다.
하지만 최근 현지 정부의 관심에서 설날 지나면 강하원은 집 밖으로 나와 초원을 걸어 나가고 바깥 세계를 향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관련 읽기
- 남자 아이 | 2008510366
- 남자 아이 | 20085103558
- 남자 아이 | 2008510351
- 남자 아이 | 20085103543
- 남자 아이 | 20085103522
- 남자 아이 | 20085103516
- 남자 아이 | 2008510358
- 남자 아이 | 2008510351
- 남자 아이 | 20085103452
- 남자 아이 | 2008510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