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청년 디자이너 대회에서 양진노가 우승을 차지했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17 /20140717105852 u sj.JPG'-'
'p '제38회'홍콩 청년 패션 디자이너 창작대회'의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팝'은'만장 챔피언 '-양진노의'Journey Walker'가 바로'의' -'
'파티복 및 야복팀 챔피언'을 비롯한'맥영풍의'Fluoroscopy X -Ray'는'파티복 및 늦옷'의'맥영풍의'Fluoroscopy X -Ray'의 '
'패션 일복 챔피언'을 비롯한'Journey Walker'가 ''의'패션 일복 팀 챔피언'이'을 비롯한'Journey Walker'가''의 '-'
사전의 양진판은 그가 오래된 전자 게임의 원소를 색채찬란한 시리즈로 바꾸고, 그 중 디테일이 유머감각과 개인적인 느낌으로 담겨 있는 것처럼, 예를 들면 그가 사장의 얼굴을 겉면에 수놓아 직장 지점으로 떨어뜨려 농담을 했다.
그는 "창작 과정에서 만난 가장 큰 어려움은 기술적으로 자수, 입체 재단과 프린팅을 채택하고, 매사에 꼼꼼하게 처리해야 한다. 자재 위치가 꽃과 잘 소통하고, 그들이 원하는 효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 p >
'홍콩 토박이 '양진노는 2년 전 홍콩이공대를 졸업했으며, 그는 YDC 에 참가한 적이 있었지만, 당시 아무런 상을 받지 않았고, 그는 이 경기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을 알게끔 했다.
「금번 두 개의 상을 수상한 것은 완전히 예상 밖이어서 매우 기쁘다.
파리와 뷔 로니que Leroy 인턴 교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 흥분하고 긴장됩니다.
미래의 발전에 대해 나는 자가브랜드를 창립할 수 있기를 바란다.
< p >
바로 YDC 는 이번 YDC 가 명성을 누리는 파리 < a target '(u blank > href = "http: / / / ww.sjfzm.com > 디자이너 < V / ronique Leroy 가 게스트 평가를 맡았다.
뷔 로니que Leroy 는 유명 양조복 및 < a target "> u blank > http: www.sjfzm.com > 의 신발 < azedie Azedine Alaia, 전당급 마스터 마티민 Sitbon 등이 호흡을 맞췄다.
그는 1991년 개인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2004년부터 2011년까지 maisson 레제 onard 취직 이미지 컨설턴트, 2010년부터 2010년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MUS 를 위해 일했다.
뷔 로니que의 스타일은'신고전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그녀는 니트, 터치, 촉감 및 ''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w.sjfzmcom' ''의상 /a 구성이 융합되며,'황토색, 산화금, 블랙, 블루블랙으로 그녀의 표지가 되었다.
그녀의 개인 브랜드는 세계 각지의 고급 옷가게에서 팔리고 파리 북 마치, 뉴욕 Opening Ceremony, 베를린 Quartier 206, 도쿄 비엠스 및 홍콩 D -Mop 등이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은'제로니que Leroy'는 "참가 시리즈의 전체 수준이 좋다.
전체 챔피언의 디자인은 모든 면에서 높은 수준을 발휘하고, 시리즈는 개념, 색깔 등 모든 면에서 창의적이고 만족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녀는 청년 디자이너들에게 강건하고 열심히 일하고 희망이 충만해야 한다. 패션디자인의 길이 평탄하지 않기 때문에"그들의 위치와 방향을 잘 알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다 "고 답했다.
< p >
은 게스트를 제외하고 V 로니que Leroy, 이번 YDC 역시 업계와 미디어 대표 및 로컬 디자이너 심사를 맡으며 진용을 맡았다.
주주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는 홍콩 무무개발국성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진진진숙령 (Sh할할리리리리리리리셰셰셰리차차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심사위원은 일본 ParcocoCoCoCoCoLLtLt골골골골골골골골골골고리고리악악, 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현지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쓰쓰쓰쓰쓰쓰쓰쓰쓰쓰쓰쓰쓰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a 》 부 총감 장서미 》.
바로 < p >
은 16개 시리즈를 제외하고 어젯밤 관객 중 4명이 개인 브랜드를 설립한 역대 YDC 디자이너, 포제의 압축 코너를 선보이며, 그들의 최신 작품을 선보이며, 연보진 (Elizabeth Lin), 맥드릴 (Mim Mak), 정의화 (Eva Chaeng)와 강덕화 (Wal Kong)를 포함했다.
바로 < p >
< p >은 홍콩 무역발전국이 주최한 YDC 가 여러 해 자국 패션계에 많은 설계 신혈을 발굴해 홍콩의 재능이 넘쳐나는 우수 패션 디자이너도 이곳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건 석사자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주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专访万顺服饰有限公司 德牌山西代理商
- 비디오 뉴스 | 만순 복식 유한회사 본부장 사장: 장효파 씨
- 아동복 | Alphabet & U -JAR 의 혁신적인 쇼입니다. 참신한 비즈니스 모드!
- 신발 속달 | 혁신적 인솔 — 디코넬 업그레이드의 길
- 기업 정보 | Kate Spade 최신 재무 데이터 또는 판매 의가를 약화시킬 것이다
- 시장 연구 | 阿迪达斯为何如此看中中国市场?
- 기업 정보 | Gucci 90분 배달 서비스는 패션의 새로운 의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