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자 구두를 어떻게 닦는지

2014/7/23 13:21:00 13

닦다 닦다

가 `를 구매 `가 가장 팽창한 오후에 입기 좋은 구두 `를 신으면, 본격적으로 신는 첫날 아침 완전히 합각할 수 있다.

구두는 발보다 커야 편하게 신는다.

바로 < p >


의 구두는 하루에 하루 쉬는 것이 가장 좋다.

장시간 보관이 필요하다면 먼저 부드러운 천으로 신발에 묻은 얼룩을 닦고 통풍 그늘에 널어 말린다.

구두가 터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동안 방단유 등 정비품을 한 번 바르고 마지막에 신발을 골로 고정시킨 후 두 신발을 부드러운 주머니에 넣어 보관한다.

바로 < p >


의 신발을 보양하는 기본 용품에는 구두솔, 청소유, 헝겊, 방수 미스트 등이 있다.

마모의 브러쉬를 사용해 최소한 두 자루 - 큰 브러쉬, 작은 브러쉬.

구두는 신발의 색깔에 맞춤한다.

다색 신발은 다색 구두로 검은색 구두약을 사용한다.

그리고 구두는 청소와 성격이 맞지 않을 때 신발이 변색될 수 없기 때문에 처음 신발을 닦을 때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닦아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c.aastap' '((A.)’의 진술법 (# tttttp # # # # # # # tttp


은 하루만 신으면 잔주름이 생기고 땀도 신발에 스며든다.

작은 주름에 대해 묵과하지 말고, 가까스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서 관리를 해야, 며칠 간격으로 한 번 신어야 구두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일단 신발을 보양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하면, 사실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지 않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절차2: 먼지 제거 후, 천에 기름을 약간 짜서 신발을 가득 채우세요.

구두약 결합을 방지하기 위해 천을 골고루 닦고 소량의 구두약을 짜서 화권으로 닦아주면 된다.

바로 < p >


‘p ’ 절차 3: 최소 1시간은 방치해 구두약을 충분히 스며들게 한 후 가볍게 스프링으로 돌려서 꼼꼼하게 빛을 내며 세부 부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발에 남아 있는 낡은 구두약을 깨끗하게 바르는 것이다.

바로 < p >


‘p ’ 절차4: 깨끗한 옷이나 면으로 구두 위로 올라가 당기면 구두가 밝아진다.

마지막에 방수 안개를 뿌리다.

방수안개는 신발이 물을 방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염에 물들지 않는 효과도 있다.

그러나 신발에 반점이 생기지 않도록 너무 많이 뿌려야 한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s.a a a s.ast'가 ``s.a s.s.a s.ast `를 통해 `가 비에 젖었다면, 먼저 흡수성 좋은 옷감 등을 이용해 신발표면의 수분을 흡수한다.

이때 가볍게 눌러야 한다. 너무 힘주어 닦아 부착된 때가 신발을 긁는 우려가 있다.

드라이기 드라이어로 말려서는 안 되고, 신발에 신문이나 휴지를 넣어 많이 바꾸어 수분을 흡수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어느 정도면 신발의 골을 넣어 변형을 방지하고 통풍처에 음건하게 넣어야 한다.

완전히 말린 후 일반적인 보양법에 따라 관리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작은 세대 구두 ’36위안 수화 봉투

구두
|
2014/6/25 15:38:00
60

구두 가 찢어진 뒤 의 수리 묘수

구두
|
2014/6/25 15:35:00
13

소비 힌트: 신중하게 구두 선택 구매

구두
|
2014/6/25 15:32:00
12

대열 리벳 구두 도시 아녀자 남성의 새로운 선택

구두
|
2014/6/25 15:28:00
142

중국 구두 산업 발전의 영향 요소 분석

구두
|
2014/6/25 15:16: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장정영 투시 초섹시 대작 패션쇼 완벽

이곳의 세계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은 장정영 투시 초섹시한 치맛치장을 공업해 마단나 남자 곳곳을 잡아당기고 있다.장정영은 21일 베이징에서 가맹 소니 레코드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는 먼저 검은색 수놓은 스팽글 스커트를 입고 흑백 그라데이션 드레스, 분홍색 깃털이 점변한 컬러의 재킷을 갈아입어 스타일링이 매끄러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