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모 는 신발 을 선택하면 허리 통증 을 예방할 수 있다

2014/10/28 18:22:00 14

신발임신기안전

연구에 따르면 임신 기간에 몸의 무게는 일반적으로 10 -15kg 정도 증가하고, 일상을 걸을 때 발의 압력도 커지고, 중심도 바뀌면서, 오래 걸으면 괴로울 수도 있다.또한 위험이 생길 수 있다. 부적절한 신발을 신으면 임산부가 지쳐 복중 태아의 정상발육에 영향을 미친다.발의 유연도는 주로 각궁으로 완성되고, 발궁은 인체를 흡수할 수 있는 진탕을 제외하고 사람의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임신 3개월 정도, 발가락이 붓기 시작하고, 임신 6개월 정도, 부기가 더욱 뚜렷하고, 분만 전야, 발과 다리의 부종이 두드러진다.

임신 마미는 하루 중 발 둘레의 변화 (붓기)가 5 -10밀리미터 사이로 인류의 두 발의 견딜 수 있는 범위를 훨씬 넘는다.임신부 발의 변화는 포위도 (비료도)의 변화량에 불과하고, 발의 긴 변화량은 체중 (즉 앉은 자세, 걷는 자세, 걷는 자세, 자세, 정거장 자세와 자세의 평균 변화량은 약 3 -6밀리미터, 정거장 자세와 자세의 평균 변화량은 2 -5밀리미터이다.정상인 평균 일일 발의 둘레나 살찌는 가장 좋은 견딜 수 있는 범위는 1 -2밀리미터다.그래서 임신 기간에 임신한 임신 기간은 특히 임신 마지막 3개월, 임산부가 신발을 신으면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임산부가 어떤 신발을 선택하면 허리 통증을 예방할 수 있을까요?

  임산부신발에 맞는 방법을 고르다

안전이 제일이다.임신부 신발의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하다.어떤 임신 과정을 위해 설계한 임산부화,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것은 당신이 구매할 때 가장 고려해야 할 요소다.임산부가 미끄러져 넘어지는 부가역후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때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다.구매 시 밑창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발판의 미끄럼을 고려해야 한다.

피진성.임신 후 준 엄마는 호르몬 분비의 변화로 관절 인대가 느슨해지고, 전문 임산부 신발의 특수한 밑창 디자인은 임산기 별 단계별 신체 중심의 변화에 따라 설계 정량을 감축시켜 임산부 자신의 관절에 보호작용을 한다.또한 태아 발육 중 뇌를 보호한다.예를 들어 이 엄마가 말한 영보임신부화와 재활신발의 밑창은 실리콘 소재와 스판포 등 고과재료를 사용해 충격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활을 보호하다.메모리 기능이 있는 창을 선택하고 어느 정도 유연도가 있고 당신의 활을 보호합니다.

산후 너무 일찍 하이힐을 신는 것을 피하다.신체 골격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발바닥 인대가 해이하다.임신 중반이 시작되는 경련이다.많은 산후가 나이가 들면서 얻은 풍습, 관절염 등을 초래할 수 있다.하이힐은 몸의 중심을 과감하게 옮길 수 있어 발의 통증을 가중시키는 등 불편함을 높이고 허리까지 반사해 허리에 신랄함을 느끼게 하고 더욱 심한 것은 아기를 안고 넘어뜨리기 쉽기 때문에 1.5 ~3센티미터의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임산부가 신발을 선택하는 오점을 다시 한 번 보자.

임산부는 적합한 신발의 오점을 선택했다

오구1: 임산부가 하이힐을 신으면 위험합니다. 그럼 플랫슈즈를 고르겠습니다.

하지만 사실 플랫슈즈는 임산부의 선택이 아니다.플랫슈즈는 지탱력이 충분하지 않아 신은 몸 4 /5의 중력이 발뒤꿈치에 눌려 발뒤꿈치의 손상을 초래하기 때문이다.또한 플랫슈즈 감진기능이 떨어지고 임산부가 걷는 진동은 발에 직접적으로 전파될 뿐만 아니라 뇌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임산부의 피곤, 다리가 아프고 등이 아프다.

오구 2: 수종 힘들어서 슬리퍼를 신는 것이 더 느슨하다.

준엄마가 임신 말기에 수기가 많이 부었을 때 대부분의 신발을 신는 것이 불편해 보이기 위해 시원하고 편리한 슬리퍼를 신었다.슬리퍼는 매우 편하지만 가장 안전하지 않은 신발이다.신발 밑창이 일반적으로 미끄러워 넘어지기 쉽다. 두 번째는 신발과 발에 충분한 결합이 부족해서 발은 신발을 벗고 미끄러져 미끄러져 쉽게 미끄러진다. 임산부의 일상 행동이 중요하다. 미끄러져 미끄러져 미끄러져 넘어져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에 큰 위험이 있다. 가장 심각하면 조산과 유산을 초래할 수 있다.

오류 세 개:임신기신발을 사려면 큰 사이즈를 사야 하고 더욱 경제적인 혜택이 있다.

신발이 너무 넓은 줄도 모르고 걷기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의외로 ‘의외 ’가 발생할 수도 있다. 넓은 신발에 걸려 자신의 신발을 밟고 미끄러져 미끄러져 떨어지는 등 너무 느슨한 신발을 신고 발을 삐기 쉬우며 체형 둔중하고, 중심이 불안정하고, 발을 삐기 쉽고, 일단 삐어지면 X 빛을 비춰 치료를 할 수 없고, 보수치료를 취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자신의 건강과 태아의 안전을 위해, 어머니께서는 돈을 아끼기 위해 숫자를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신발을 신으면 신발이 맞지 않을 것 같으니 새 것으로 바꿔야 한다.

이로써 임산부가 어울리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어려서부터 구두장부터 구두왕 (구두왕) 까지 견습공에서 구두소작방까지

추천
|
2014/10/27 23:33:00
45

知名美鞋背后的明星效应

추천
|
2014/10/27 21:10:00
18

'10만 선행 '지속적으로 승온 비 사인화 자선 경매

추천
|
2014/10/27 12:29:00
42

남란의 한 폭 생산 은 1700 켤레 의 가짜 명품 신발 을 생산한다

추천
|
2014/10/23 15:49:00
32

미국 다국적 대학은 VF 의상 그룹과 상업관계를 종지했다

추천
|
2014/10/22 16:58: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ASICS Gel Lyte III 흑백 배색

일본 국보급 스포츠 브랜드 ASICS 는 최근 간판 스니커즈 모델로 GelLyteIIIIII가 새로운 흑백 배색 디자인을 가져왔다.이 신발은 디자인에 가죽과 통기 망사 소재를 활용해 신발을 합쳐 검은색 위주로 구두끈, 옆면 가죽 로고, 뒤꿈치, 베이스에 화이트 컬러의 강화감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