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문국경 일대 의 냉각 주식 시장 이 격화 되었다

2014/11/10 19:37:00 16

문국경일대주식 시장

최근 2주 시장 상승의 직접동력은 APEC 회의에서 왔다.사중 전회 후 중국 정부는'나가라'전략을 전면 가동해 관매가'일대 일로 '발전계획을 지속적으로 보도하고 있으며, 각 업계에서는 이미 중국판'마셸 계획'을 작성해 시장을 계기로 미친 단선 투기를 벌여 최근 2주 동안 시장의 돌포를 돌린 것은 바로'일대일'이라는 밀접한 실크로 판총 지수로, 그 행세가 예상되고 있다.

실크로드 경제대 가동과 해상 실크로드 건설로 40여 개국을 가로질러 세계 경제총량의 60% 에 걸쳐 세계경제정치대국으로 전면적으로 나아가 세계경제대국의 거창한 청사진으로 이번 APEC 회의는 이 계획이 정확한 플랫폼이 되었다.중앙극을 중시하니 시장은 당연히 놓치지 않을 것이다.이 계획의 채체인 비단의 길 판덩이로 풍생수가 끓어 취하고 있다.2주 동안 이 판의 상승폭은 16% 에 달하며 주식의 상승폭이 30% 를 넘어섰으며, 그 열도는 당초 상해 자역구, 해서경제구의 투기는 백중되지 않았다.물론 제재성 투작에는 시효성이 있어 APEC 가 시작할 날이 되면 개념이 끝나는 시기다.

금요일 멕시코는 중국 철조 (601186)의 멕시코 고철 입찰을 취소하고 중국을 위해 찬물을 끼얹은 것은 아니지만, 시세가 막을 내리는 근본 원인이 아니라, 문제는 주식시장의 바둑 규율이다.고철 출국은 단지 일부 중국 생산능을 해결할 뿐이다과잉우리의 전통산업의 위기는 일시적인 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본선 실크로드 개념의 투기작에 불과하지만, 주기주주주식 투기된 시체 환혼, 우리나라 산업과 업그레이드된 대전략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지만, 상증지수는 2448점의 기술 저항력 위주로 시장의 반락의 원인이다.

최근 많은 기관 투자자들과 시장의 관점을 교류하며 보편적인 답변은 ‘시장을 잘 보고 있지만 무엇을 볶는지 모르겠다 ’고 답했다.땅이 떨어지기 때문에정책이 느슨하다시장을 위해 강력한 유동성 기반을 가져왔다. 투자자의 밑바탕은 충분하지만, 또 다른 차원에서 경제 수치가 계속 떨어지고, 달러 지수가 폭등하고, 대종 상품이 폭락하여, 아무도 주식시장의 상승 논리가 무엇인지 알 수 없다.돈이 있어도 어떤 주식이 계속 오를 수 있을지 모른다는 얘기다.이번에 모두가 볶아낸 ‘ 실크로드 ’ 개념주, 다수는 생산력이 과잉, 실적이 하락한 주기주주, 단기 복사용 재료를 볶을 수 있다. 장기간 주식을 가지고 있을 때 가장 더운 강쇠로 말하자면, 국문을 나가더라도 조건이 가혹하고 값도 낮고, 손해를 보고, 그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이왕 이렇게 된 이상, 모두들 어찌 좋은 일을 보지 못하는가?

물론 장기적으로일대'해상 실크로드'는 개념이 아니다. 우리나라가 다시 일어나는 경제 수단과 재체다. 다만 목표의 실시는 길고 길을 걷고, 이상적으로 흥분하여 냉정하게 하고, 이번 APEC 회의는 세계경제를 향한 주도권을 상대로 전개할 예정이며, 멕시코 고철 입찰 취소는 하마위에 불과하고, 뒷이야기는 우여곡절, 투자자들의 발력점은 진지하게 찾아야 한다.

일대 일로의 계획이 가져올 기회가 분명히 많을 것이니, 우리는 기를 빼놓을 필요가 없다.다음 주 회의의 진행과 시장의 충분한 정리를 거쳐 투자의 포인트를 발견할 수 있다.미래의 일주일은 인내심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오국평: 24444444를 돌파하는 것은 중대한 이익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4/11/10 18:44:00
13

미국 청소년 복식그룹 A &F 3분기 슨이 주가가 급락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4/11/10 14:52:00
48

ICE期棉在震荡交投中上涨

업종 주식 시장
|
2014/11/10 10:19:00
22

고명덕: 연간 시세가 꿈이 아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4/11/8 8:58:00
13

홍얀: 증권업자 판원에서 A 주의 미래 추세를 보고 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4/11/8 8:22: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沪港通助力蓝筹股强势行情

伴随着沪港通落地的消息,蓝筹板块今日集体爆发,助力沪深两市大盘强势上攻,不过值得注意的是,小盘成长股扎堆的创业板则继续弱势,逆市下跌。分析人士指出,沪港通的预期将助力蓝筹股的强势行情,但小盘成长股受益相对有限,短期可能表现弱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