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도자와 갈등이 있으면 손을 떼고 떠나라

2015/1/14 19:47:00 5

리더십갈등직장

(1) 현실적인 면에서 직원들과 리더의 위치는 확실히 불평등하다. 경제이익은 충돌이 불가피하다. 어느 시대에서도 완전히 피할 수 없다.

(2)소통이 원활하지 않다: 직장인들은 지도자와 좋은 관계를 맺기를 갈망하고, 직원들과 상사 사이에 존재하는 가장 흔한 장애는 소통이 부족하고, 직원들은 소통, 소통, 소통, 소통을 못하는 등 어떤 소통을 할 수 있을지 모른다.

(3)심리학의 차원에서 정신분석은 사람마다 어느 정도 자애하고 자애라고 부르거나 자기를 중심으로, 잠재의식 속에서 다른 사람을 ‘마땅해야 한다 ’고 가정하고 ‘마땅해야 한다 ’는 자신의 서비스를 이해하기 쉽지만, 쪽도 독립적인 사람이라, 자신의 독립적인 느낌과 수요를 가진다.

적극적으로 분투하는 직장인과 대권을 쥐고 있는 리더 중 정신분석이 있는'자뻑 인격 구조'를 가진 사람은 또 많은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은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 하지 않는다면'자애성 분노'가 생기기 쉽다. 직접이나 간접적인 방식으로 상대방을 더 멀리 밀고, 많은 직원들과 리더 간의 충돌이 그 이유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상대방의 의지를 존중할 필요는 없다.

이상의 심리학의 원리에 따르면 지도자와 어떻게 관계를 맺을지, 불필요한 갈등을 줄일 수 있을까? 다음 건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하나)리더와 사실상 불평등한 현실을 받아들이려 했다. 빌게츠는 "인생이 불공평하니까 받아들이자"고 말했다.

그래서 인생에 대한 완벽하지 않은 것은 자연적인 태도를 취해야 하며, 더 많은 정력을 자신의 잘할 수 있는 일에 뛰어들어 자신의 직책을 수행하고, 업무임무를 완성하는 것은 상사와 좋은 관계를 맺는 전제이다. 절대 이런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소극적인 소극적인 태도로 지도자에게 반항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니라 오히려 리더와의 관계를 더욱 악화시키기 쉽다.

매사에 많다

커뮤니케이션

상사와의 상호 이해 강화 가능

오해하다

일을 할 때 자신의 강건을 잘 표현해야 하며, 상사에게 이 능력이 있는 것을 잘 알고, 자신의 능력을 긍정적으로 완성하도록 해야 한다.

기억해: 사장은 높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일이 많으면, 사장이 너를 이해할 것이다.

(3)학회 환위 사고 이해

지도

고충은 무슨 일이 생기면 먼저 지도자의 잘못에 대해 불평을 하지 말고, 지도자의 이득이 될 때 그에게 계단을 남겨 지도부의 잘못을 바로잡는 것을 피해야 한다.

지도자에 대한 기대는 너무 높고, 특히 눈에 띄는 인격 결함이 있는 지도자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이 상책이다.

(4) 리더와의 사이가 좋지 않기 때문에 쉽게 빠져나가기 전에 돌이켜볼 필요가 있다. 자신의 인지와 행위 방식이 현재의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을지, 새로운 직장에 올지, 옛 문제를 만나지 않을까? 자성하는 좋은 습관은 결국 이득을 보게 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직원들 사장의'이상 '세계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13 21:49:00
8

职场与上司共事的技巧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12 20:42:00
16

알아야 할 직장 잠재 규칙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11 14:04:00
3

기업 용인 은 네 원칙 을 따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9 22:17:00
11

谈薪水时要把握的原则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1/7 16:41: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인들은 어떻게 “ 나날이 상승한다 ”

매일 조용히 반성하는 시간을 주는 것은 조금씩 자신의 품격을 수련하고 견뎌내면 직장 중 한 발자국이 된다.주의해라, 이 몇 분 동안 반드시 반문과 자신을 감시하는 것이 아니라, 불평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