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매치하고 매치하다

2015/5/19 10:40:00 212

여름패션데님 반바지슬리퍼티셔츠셔츠캐주얼 팬츠

여름철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매치하면서도 매너 있다

누가 여름철은 여자의 세상이라, 여자들이 하나하나 입는 꽃가지를 보면서 남자들도 손색이 없다.

비록 꽃가지를 펼치지는 못하지만, 똑같이 유능하고 모범이 있다.

남성복의 판격과 격조가 풍부하지 않지만, 다원화된 오늘에도, 단조로운 판식, 조남들처럼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철 남성의류에 맞춰 어떻게 종합적으로 활용하면 더욱 두드러진다.

남자들은 여름옷에서 적고 정교하고 깔끔한 포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빨리 와서 작은 편찬을 좀 보세요.

NO.1 패션 캐주얼

 

여름 캐주얼 순간이 가장 중요한 것은 편하지만, 조남들이 캐주얼할 때도 잊을 수 없다.

패션

클래식한 화이트, 블랙 프린트의 포인트로 네이비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 발에 슬리퍼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터져 나온다.

스타일리시한 패턴의 캐주얼 반팔 티셔츠, 스타일리시한 슬림한 스타일로 멋스럽고 시원한 스타일로 데님 팬츠나 캐주얼한 팬츠를 매치해 완벽하게 연출했다.

데님 반팔 셔츠, 컬러 반바지, 셔츠 칼라 또는 단추 또는 꽁꽁 탄탄한 가슴을 드러내며 청춘 무적의 섹시함을 비추고 있다.

NO.2 청춘 활력형

 

젊음 은 두려움 이 없는 청춘 은 자본 이고, 순백색 의 반팔 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다양한 컬러의 롱 팬츠를 매치한 느낌은 그야말로 화사하고 발의 각색 슬리퍼를 더해 청춘 미소년의 활력을 드러냈다.

NO.3 영국 신사범

물색 캐주얼 반팔

셔츠

심플한 슬림핏으로 멋스럽고 화이트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상큼한 개성을 뽐냈다.

개성 블루 레드 컬러의 캐주얼 반소매 셔츠, 이 셔츠는 독특한 스타일로 인륜 풍격을 띠고, 라인이 매끄럽고 매끈한 스타일을 매치해 더욱 길고 클래식한 컬러로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자연스럽지 않다.

남성 패셔니스타 프린트 캐주얼 반팔 셔츠, 특이한 포켓 재단 디자인, 심플한 공예 제작, 퀄리티 없이 독특한 패셔니스타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개성을 돋보이게 했다.

개성 직선상 캐주얼 반소매 셔츠, 깔끔한 화이트 원단 맞춤 레드 블루 밴드, 젊은 귀족적 기질, 패션 젊고 젊은 패턴의 패턴을 완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만족시키며 슬림한 스타일링

캐주얼 팬츠

청춘을 느끼게 하다.

{page ubreak}

NO.4 개성조 쿨 근육남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은 이제 개성 패셔니스타의 키워드, 운동계의 여름 남성룩에 코디해 남성의 여름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크한 면모를 뽐냈다.

회색 반팔 티셔츠에 군녹색 바지를 매치해 시크한 힘이 넘치게 느껴지며 굳센 느낌으로 발에 흰색

슬리퍼

곧 굳센 남자의 추위를 녹여 부드러운 감정을 더했다.

포켓 반팔 셔츠에 베이지 팬츠, 우아한 훈남, 패션 귀족.

NO.5 한계 미소년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 블루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 보람색 셔츠, 어느 스타일에 캐주얼한 옅은 컬러의 롱 팬츠를 매치해 따뜻하게 단장하고, 이렇게 분장해 한미소년의 기질이 바로 터져 우아하고 상큼하다.

NO.6 패셔니스타

체크 셔츠는 아무리 코디해도 이성적인 캐주얼한 느낌은 도피할 곳이 없다. 안에는 어떤 스타일을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베이지 티셔츠에 슬랙스 슬랙스, 개성 훈남, 우아하다.

NO.7 이웃집 사내아이

네이비 블라우스

데님

시크한 느낌, 개성 넘치게, 어릴 때 옆집 그 시크한 모습을 떠올리며 웃지 않는 큰 오빠, 대무늬 티셔츠, 화이트 티셔츠에 롱 팬츠를 매치해 부드럽고 친절해 보이며 이웃집 큰형처럼 보일 것 같다.

스타일리시한 남자들, 마음을 움직였나, 당신의 LOOOK, 여름이 왔는지, 움직이지 않았는데, 왜 우리에게 칭찬하는 청춘에 미안할까.

  • 관련 읽기

어떻게 디자이너가 인생에서 이긴'세계의류신발모자망'을 공개 모집 300명의 우수 디자이너

본망 전문 원고.
|
2015/5/18 17:27:00
95

Angelababy 반신 스커트

본망 전문 원고.
|
2015/5/18 17:21:00
620

夏季怎能少了棉麻 会呼吸的面料给皮肤贴心呵护

본망 전문 원고.
|
2015/5/18 10:10:00
53

프린트 블라우스 내습학 박신혜 여성스러움

본망 전문 원고.
|
2015/5/17 22:55:00
504

이샤오루와 옷 프린트 스커트 해변에서 휴가

본망 전문 원고.
|
2015/5/17 21:55:00
296
다음 문장을 읽다

미란다 코아 룩 극미 심브이 원피스 매력 막기 어렵다

섹시 유물 미란다코아는 최근 칸 영화제를 선보이며 장미 핑크 짙은 v 롱스커트를 덮고 눈길을 끌었다. 그녀에게 드레스는 섹시하지 않아 살 수 없었고,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스타일은 여러 가지 짙은 v 롱 스커트다. 길거리에서도 자주 입어 매번 섹시하게 코피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