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권 '응답 TPP 가'총각'을 놀라게 했다.
10월 5일부터 10월 19일까지 불과 14일.
하지만 모든 게 역전인 것 같아!
10월 5일 태평양 파트너관계협정 (TPP) 12개 협상국이 미국 아틀란타에서 열린 장관회의에서 기본협의를 달성하고, 투자 및 지적재산권 등 광범위한 분야 통일 규범을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세계 4분의 1을 차지하는 거대한 경제권이 출생하고, 중국은 제외됐다.
이에 따라 TPP 음모론과 중국이 왕따론에 휩싸였다.
심지어 중국은 폐쇄국 상태로 다시 들어올 위기를 겪을 것이다.
당시 TPP 에 양모가 있었다고 지적했다.
중국은 TPPP를 배척하지 않고 미국과 일본은 중국이 선진국이 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지만 중국이 TPPP에 가입하는 것을 배척하지 않는다.
나는 심지어 시오회 전후로 중미 고위층이 TPP 문제에 대해 케미 (《 중국은 왕따 》 라고 단언했다.
물론 이 견해는 일부 독자들의 의문을 받았다.
(하도: 12개 TPP 발기국 안내도)
2013년부터 중국은 상하이, 광동, 천진, 복건 4개 자유무역실험구역, 실험의 핵심 내용은 사실 TPPPPP프로매출의 무역규칙, 그중 부정 리스트 제도, 전국민대우 등이다.
중국은 일찌감치 준비를 하고 미래의 새로운 국제 무역 규칙에 적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국무원에서 고조실험'부정 리스트 제도'를 발문하고 2018년 이후 전면적으로 보급할 예정이며, TPPP를 대비하기 위해 의미는 TPPPPPP를 훨씬 넘었기 때문이다. 중국정부는 이미 이 국제적 새로운 규칙을 국내에서 민간기업을 확대하고 정부 기능을 바꾸고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을 추진하는'잡이잡이'를 추진하기 때문이다.
이는 중국 정부가 다시 실제 행동으로 국내외에서 두 가지 일을 선언했다: 첫째, 중국은 확고히 개혁을 추진할 것이고, 둘째, 중국은 확고부동하게 추진할 것이다.
대외 개방
.
이번 역량은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다.
오늘 내 예언은 중국 정부망 전문문은 국발 2015 55번문, 이 문서의 제목은 《국무원 시행 부정 리스트 제도의 의견 》이다.
이 중요한 서류 배후에는 ‘ 시장이 부정적인 목록 제도 개혁 시점의 작업 방안 ’ 이라는 제목의 부품이 하나 있다.
이 문서의 서명 날짜는 10월 2일이며, TPP 협상이 실질적 돌파 전3일!
이 파일은 2015년 12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전국) 일부 지역 시범 시장 시범 시장 부정 명세서 (외상 투자 부정 리스트)를 포함해 경험을 축적하고, 점차 완비하고 전국 통일 시장의 부정 계산서 및 상응하는 체제 도입,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통일 시장의 부정 명세서 제도를 실시한다.
그렇다면 ‘부정 명세서 ’가 무엇인가? 국무원에서 먼저 시점하고 전국에서 보급을 하는 것은 무엇인가? 이것은 TPPPP와 무슨 관계인가?
사실상
미국
국제무역의 신질서는 TPP (태평양 파트너관계협정) 과 TTIP (대서양 무역과 투자 파트너협의) 를 포함해 핵심 규칙은 ‘ 부정 목록 제도 ’ 와 ‘ 전국민대우 ’ 로 구성된다.
알다시피 국가와 국가간 무역을 할 때는 자신들이 약간의 장벽을 더 보류하고 상대방이 더 싸게 되기를 바란다.
국제 간 무역은 무역 보호, 국부개방에서 전면 개방되는 과정을 겪었다.
조기 무역협정 중 한 나라는 일반적으로 외자가 무슨 산업을 허용하고, 무슨 산업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선포하지만, 큰 모호성을 가지고 실제 조작에서 재량권을 사용할 수 있다.
부정적 인 명세서 제도 는 한 국가 가 허락 을 요구하는 것 이다
외자 참여
항목 등 세부 목록.
이 명세서에 없는 것은 모두 외자 참여를 허용해야 한다.
리스트의 길이는 담판의 관심의 초점이 된다.
이렇게 되면 무역보호주의 공간이 압축되었다.
이른바 ‘전 국민대우 준입 ’이란 외자 기업에서 설립, 심사 단계에서 국민대우를 받아야 한다는 뜻이다.
이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일부 국가들이 외자 국민대우를 받았지만 외자 기업이 설립한 과정에서'문턱을 설치하기 때문'이다.
문으로 들어서면 자유자재로 할 수 있지만, 나는 쉽게 너를 방문하지 못하게 한다.
전 국민대우를 준입하는 것은 사실상 출입 제한이다.
미국은 1994년 북미 자유무역구에서 설립해 새로운 무역 규칙을 설립하였다. ‘ 부정 명세서 + 전국민대우 ’ 가 핵심이다.
물론 노동자 권익, 다국적기업의 권익, 환경 보호, 공기업 등의 규정도 있다.
국제 규칙에서 중국은 ‘ 미필반역 ’ 이 아니다.
왕양 부총리는 지난해 말 미국 방미 당시 글로벌 경제의 동반자였지만 세계를 이끌어온 것은 미국이라고 말했다.
중국이 개혁개방을 실행할 때 미국은 이미 세계 경제의 체계와 규칙을 주도했다.
중국이 대외개방은 우리가 이 시스템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기본적으로 이러한 규칙을 인정하고, 국제경제체계에서 건설적인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이번 시오회의 성과명세서도 이런 견해를 입증했다.
이와 관련해 미국은 중국의 일대일로, 아투행 등 전략에 대해 공개적으로 지지를 표시하고, 중국 대례: 로스앤젤레스에서 라스베이거스에 이르는 고철 프로젝트를 보냈다.
중미 신흥대국 관계의 성과는 중미 대항의 열광자들을 보고 실망하게 한다.
- 관련 읽기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건 석사자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주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专访万顺服饰有限公司 德牌山西代理商
- 비디오 뉴스 | 만순 복식 유한회사 본부장 사장: 장효파 씨
- 아동복 | Alphabet & U -JAR 의 혁신적인 쇼입니다. 참신한 비즈니스 모드!
- 신발 속달 | 혁신적 인솔 — 디코넬 업그레이드의 길
- 기업 정보 | Kate Spade 최신 재무 데이터 또는 판매 의가를 약화시킬 것이다
- 시장 연구 | 阿迪达斯为何如此看中中国市场?
- 기업 정보 | Gucci 90분 배달 서비스는 패션의 새로운 의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