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패션주의 몇 가지 볼거리를 놓치지 마라
또 이번 스타, 시상박주, 각
브랜드
분분히 주먹을 긁는 순간, 두두두염은 제각기 신통하다.
그렇다면 과연 이번 첫 머리는 누구의 손에 빠질까? 이번 시즌에는 어떤 볼거리가 있을지 기대가 될까? 어린 편집장이 작년의 관점에서 거미줄기미를 찾아보자.
… 에
런던
여름, 사람들은 하이드공원의 팝 콘서트를 놓치지 않는다.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톱 바일리 (Christopher Bailey) 는 단연 그의 주최 쇼에 녹아들었다.
여자들 은 모두 실크 원피스나 군복 재킷 을 입고 모두 버버블리 에게 있다
새 음악 채널
연결이 되다.
런던은 쉽게 잃어버릴 수 있는 일년 내내 비가 내리는 안개에도 패션디자이너와 편집인들이 그들의 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런던은 여전히 사람들로 하여금 초록색 속에서 웃음과 감동, 깜짝 놀라게 하는 도시이다.
사람들은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을 기억하려고 한다.
관련 링크:
패션을 해소하는 계절 속성은 이미 암조로 밀려오는 새로운 미래가 되지만 이번 뉴욕 패션 위에서는 뉴욕 패션의 도시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이 팔구일에서 발표된 브랜드의 새로운 시리즈는 대부분 단순한 흑백 톤을 바탕색으로 바탕색으로, 제르르미와 같은 유망한 젊은이들이 춘하 추추추추추추를 가리지 않는다.
뉴욕은 줄곧 숭배하고 있는 도시운동화와 간략한 조성과 이런 흑백의 조화도 잘 어울리며 약간의 색채를 적게 하지 않고 가을겨울은 건조함을 면하기 어렵다.
올해 뉴욕 추동 패션의 가장 큰 화제는 스타가 머리에 앉아 어떤 브랜드의 쇼를 본 것이 아니다. 혹은 Anna Wintour 는 또 어떤 신인 애니메이션이 있는 것이 아니라 가수 Kanye (Kanye) 의 세 번째 디자인 시리즈를 선보였다.
거의 같은 시간에 열리는 2016 그레미 뮤직 어워즈를 보면, 올해는 Kanye "West 시상식"은 "혹은 1년 동안 작품 입장이 없다는 이유로 다른 장소인'패션디자인'을 중심으로 옮기기 때문이다.
이는 줄곧 대중의 성악에 휩싸여 있는 음악인들이 아내 Kardashian 과 함께 모씨를 방문한 미국의 VOGUE 잡지의 표지에 대해 많은 의혹을 받고 있다.
그는 흑인 음악계에서 일년 동안 가장 부정한 가수라고 할 수 있다. 이에 그는 "Yeezy"라는 제목으로 "Yeezy"라는 제목을 내세우며, 신규 패션을 선포하고, 그리고 모델 전시는 어떤 특이한 예식과 특이한 예식을 선포하고 있다.
특이한 화제다. 그동안 Tom Ford 가 Lady Gaga 의 신곡을 빌려 새로운 패션 시리즈를 발표하고 있다. 지금은 Kanye (Kanye) 단연 (Kanye) 을 앞세워 쇼트 (Tom Fordy Gagaga) 가 유행하는 구유형식을 토로하고 있다.
다만, 우리는 찬ye West 디자인을 돌아보며 찬ye (Kanye West)는 이 쇼에 대한 분명한 형식으로 의상을 과시하고 있다.
이 옷들은 겉만 번지르르하게 말하는데, 마치 각 집 곳곳에서 찾아온 낡은 옷을 간단하게 개조하여 찢기고 구멍을 뚫고 설계 작품으로 보여 준다.
Kanye 1313 West, 혹시 골자 안에 자신을 장치예술가로 취급했다면,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자신의 패션에 자신감을 가득 채울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온주: 삼마, 강나 등 기업들이 조업 사원 안정률 상승
- 복장 소매업 은 반드시 변화 로 도전 을 맞이해야 한다
- Atog X Vivinne Hu 뉴욕 패션주가 성공했습니다.
- 포목 시장이 정상적인 운영 마케팅 동기 대비 대폭 성장했다
- 아이디어 프린트 원단은 2016년 봄 여름 마케팅 주류입니다.
- Under Armour 이 미국 흑마는 계속 달리고 있다
- 모자를 어떻게 써요. 얼굴형에 따라 못 고르겠어요.
- 유강동: 전통 기업가 전기 업체 때문에 전기 업체!
- 밝은 색 외투는 신총으로 상큼하고 야들야들한 기질을 입었다
- 긴 다리 여신 최수영 거리 찍는 거 다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