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령 판빙빙빙은'나의 새 옷 '여신 백변의 조화가 깜짝 무대에 올랐다.
임지령 < 여신의 새 옷 > 에 가맹 하다
동방위성TV의 스타 다국적 패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여신의 새'가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얼마 전 방송팀은 ‘스킨스킨 ’로 정식으로 이름을 바꿨다.
나의 새 옷
'9월 3일 동방위성TV에 상륙한다.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언론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여신 라인업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늘 ‘삼고 여신 ’
임지령
‘나의 새 옷 ’에 합류해 큰 카페 디자이너 팀워크 무대를 쟁탈하는 등 최고의 라인업이 기대된다.
'여신의 새 옷'은 시즌2를 넘어 시즌3에 새로운 이름'우리의 새 옷'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하나의 융합이다
스타 패션
예능 프로그램은 최근 몇 년 동안 주요 성대한 축제, 심지어 국제 무대에서 자신의 패션 매력으로 전 세계의 판빙빙빙빙빙빙빙이'우리의 새 옷 '첫 번째 게스트를 맡을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을 새로운 높이로 추진했다.
판빙빙빙빙의 매회 등장, 각 스타일링은 여신으로서의 강대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매니지먼트 드레스가 그녀의 몸에 거의 다른 맛과 생명력을 부여할 수 있고, 혹은 단정한 모습은 항상 한 번에 빛나는 판빙빙빙빙빙을 볼 수 있다.
일부 국제 축제에서 판빙빙빙은 할리우드 거성들처럼 머리를 들어 여왕의 풍채를 뽐냈다.
그래서'우리의 새 옷 '무대에서 판빙빙빙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여신이 어떤 스타일과 서프라이즈를 가져올지 정말 조그만 기다린다.
- 관련 읽기
- '탈옥 '제작진이 재회해 내년 초 주연 미사라, T -Bag 패기
- 주유망: 신뢰할 만한 상표 의심 사건 대리기관
- 가정문 촬영 섹시 사진 사진 큰 영화 출수부용 룩
- 슈퍼모델 켄돌 섹시 배낭 프린트 스타일 대수미 긴다리 업긴 네티즌: 여름의 올바른 열기
- 지급 보물동동 조억시장 출시 후 알리바바
- 리우 올림픽 이나 체육 시장 의 지팡이 가 될 것이다
- 3D 인쇄 기술이 날로 창의되면 외국 기업의 중국 제조에 영향을 미칠까?
- 백리료 2분기 신발 업무 개선
- SIUF 국제 속옷 초모 챔피언 강베벨 출석 쿤룬산수 원지 자운전
- 실물형 소비는 여전히 현재 체육 소비의 주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