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모아유류 홍인일 45만 의 배후
조 에모 팬은 방송 예고를 받은 뒤 휴대전화 화면을 일찍 기다리며 타오보이 생방송을 켜고 큰 눈 앵커 방송에 등장한 그는 진조은을 닮았고 왼손은 스피커를 들고 오른손으로 휴대전화를 받고있다.
그녀의 팬들은 그 다음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다.
그가 빠른 속도로 카운트다운을 재촉하면서 5, 4, 3, 2, 1'은 이'평범'의 5초 동안 수천 건의 상품이 순식간에 빛난다. 이는 몇 만 위안의 매출을 의미한다.
조아엄마는 누구입니까? 현재 타오바오 모아유목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생중계로 점포 4개 아이템은 하루에 45만 위안의 매출액을 판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례적으로 이례적으로 이례적이다.
어미 영아 업계 의 유량 풍구 를 밟고, 다시 생방송 형식 의 가상 ‘ 조아원생 친자
아동복
"이 배당의 최대 수익자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조 에미에게 뒤의 길이 길고, 완전히 결합된 공급사슬의 부족, 판매량과 비교되지 않는 상품 연발 주파수, 과부하 하점포 인력 분업 문제, 눈앞에 가까운 위기가 포함돼 있다.

물건을 가져오는 것부터 “ 개량 자제 ” 까지
지난 2014년 7월 조 에모 의 친자식복 가게를 개업하기 전에, 그녀는 이미 일타와 8년 노점'올챙이 슈즈 쿨'의 점주였다. 점포 등급은 4관이었지만, 주업은 신발을 팔았지만, 그때부터 천천히 시수하여 팔기 시작했다.
친자복
사업의 돌파점을 찾다.
초보 단계는 거의 모든 점포와 마찬가지로 조아엄마도 통과했다
시장
물건을 가져올 때 그녀는 친자복을 조준했다. 당시 타오바오가 친자식으로 포장한 장사가 많지 않았고, 동질화 현상이 심하고, 기회가 많기 때문에, 특히 친자복이 있어서, 보통 한 집에서 세 벌씩 사는데, 아빠, 엄마, 보보보 하나씩 사는데, 그녀에게는 친자복 판매가 단품보다 더 잘 팔린다.
선택의 시선이 상대적으로 유창하기 때문에 당시의 시장의 통화와 달리 간단한 점포 운영을 거쳐 일정 판매량에 이르렀고, 티셔츠와 반바지의 친자복을 입고 5000여 건을 팔았고, 팬들 사이에서도 조기 인지도를 쌓았다.
그러나 전기상 분야에서 따라 기습하는 현상은 보기 드문 것이 아니다. 한 점포가 불이 났고, 스타일도 ‘복제 ’에 쉽게 팔린다.
물건을 가져와 시종일관 동질화 현상을 바꿀 수 없었는데, 조아엄마는 자제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드디어 올해 4월 5일, 조에미는 자신이 득의한 7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전부 다 내가 직접 디자인하고, 독점 계약금, 조에미는 흥분했다. 그의 디자인 영감은 다른 가게에서 온 것이 아니라 세계 각지를 보고 산 것이다. 예를 들면 홍콩, 유행 콘텐츠의 보완과 대패 사례의 학습을 통해 조아엄마는'개량자제금'을 만들기 시작했다.

방송에서 귀엽게 애교 부리는 게 차라리 말을 잘 하는 게 낫겠다.
올해 6월 조아엄마는 타오바에서 첫 방송을 했다.
당시 타오바오 생방송의 기능은 아직 완벽하지 않았다. 현재 생방송으로 보배 링크를 공유하는 기능은 유창할 수 없었다. 조아모는 "5, 4, 3, 2, 1초살!" 등의 추억을 카메라에서 외치며, 사용자가 댓글을 달고 있는 순서대로'뺏기'를 꼽았다.
이 전통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는 것이 팬들과 호흡이 맞는 것 같다.
단독 생방송, 툭하면 수십만 매출액, 고비주얼 외에 어떤 비결이 있을까?
우선 1회 할인, 한시한의 초살로 그녀를 대량의'죽충가루'를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초 죽일 때 조 에모 는 신흥 을 떨 어 입 에서 팔 것 처럼 공적 으로 스피커 를 가지고 제품 의 이익 을 낱낱이 설명하고 단점 도 동시에 제출 하 고, 결점 도 동시에 제출 했 다. 아직도 가슴 앞 에 간판 을 사 고 싶 을 것 을 초 살 수 없 고 반품 하지 않 았 다.
또 타이틀 패키지 룩으로 방송할 때 아들을 데리고 옷차림을 하고 의상의 디테일을 팬들에게 보여주기도 했다.
"많은 팬들이 처음 봤을 때 나는 다른 방송을 하는 귀여운 여자와 달리 성질이 없고 솔직하다"고 말했는데, 조아엄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여드려야 할 표현을 잘 표현할 것, 빙빙 돌리지 않고, 이런'웨이브 릴레이 '아래에서 팬들은 한 번씩 라이브를 켜고 "20여만 팬들이 계속 순환매출"이라고 말했다.
조아엄마의 생방송은 사실 복잡하지 않다. 간단한 판매, 채팅, 엄마 (준어머니)와 육아, 뷰티 메이크업 이야기를 나누며 "최고봉 때 9만명, 평균 7 ~8만 명"이라며 기억력이 좋아 일부 팬들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다.
낮에 가게를 운영하고 밤에는 새벽 2, 3시가 되어서야 끝났고, 조아엄마는 백여 개의 사신 댓글을 열심히 뒤져 회답했다.
일 판매 45만 배후
점포의 장사는 갈수록 좋아지고 있지만, 조아엄마의 스트레스는 날로 늘어나고 있다.
한편, 많은 팬들은 초살하는 놀이법에 이미 권태롭고 새로운 자극점을 찾아야 한다. 또 다른 한 편으로는 자제적 으로 외원 부족 으로 인해 디자인의 개발 압력이 크다고 하더라도 생방송은 큰 흐름을 가져왔다. "하지만 물건이 없어도 신상품의 개발 리듬도 따라가지 못해 팔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초살의 횟수를 줄이고 새로운 돌파점을 찾기 시작했고, 가게에서도 더 많은 품종, 모자, 선글라스, 양말, 신발 등은 여전히 점포의 진보적인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page ubreak}

그 자체에 둘째 아이를 품고 싶은 조아엄마, 여아동복을 입어보고 싶다.
"여동복은 타이밍에 너무 많은 정력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빨리 신점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8월 30일, 애엄마의 새 여아동복 가게에 4개의 친자복을 입고 싱글 45만 매출이 예상을 초과했다.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원래의 점포와 유사한 것으로 엄마의 돈을 줄여서 딸에게 주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붉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상품을 잘하고 있으며 공급 사슬과 운영에 대해서는 부드러운 옆구리다.
조아모는 공급 사슬에 연착기에 처해 있다. 단량이 작기 때문에 큰 공장이 하기 싫기 때문에 작은 공장을 찾고, 화물, 품질이 모두 수동적이며, 이 조상 에모는 여러 공장에 연계되어 1차 테스트, 탈락과 마감에 가장 적합한 공급 공장 공장을 만들어 냈다.
운영에서도 손해를 본 적이 있다. 작년에는 연구 개발상품에 전념하기 위해, 항저우에서 TP 회사 대신 가게를 운영하는 것도 몇 달 동안 물건이 나오지 않았는데, 가게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바지의 링크에 셔츠를 넣은 홈페이지도 엉망으로 설계되었다"고 점포 직통차의 투입도 심각하다.
4,5만 원을 헛되이 걸친 뒤 조아엄마는 협력을 중지하고, 그녀는 물건을 전부 내리고 자신의 운영을 다시 시작하여 점차 가게의 장사를 차츰 따뜻해지게 했다.
아동복을 제외하고도 그녀는 생방송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했다.
홍인효과는 이렇다. 팬들이 당신의 온몸을 위해 계산해 스타와 같은 방식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 의류 상품 기획 》 공익 훈련 과정이 뜨겁게 개강되었다
- 패션 포스터 | '시각마케팅 -쇼윈도 전시 디자인 '공익 과정이 원만하게 끝났다
- 국내 데이터 | 2019년 중국 여장업계 시장 규모 예측: 여장 규모가 100000억 돌파 전망
- 시장 시세 | 면방 기업 의 전기 절전 의 기술 수단 을 실현 하다
- 종합 데이터 | 상반기 공업 생산 안정 제조업 증가
- 유행화 | Adidas D Rose 10 공식도 공식 발표
- 국내 데이터 | 방직 의상: 6월 소비 데이터 전반적 개선 하반기 각 품목 기개 분화
- 겉감 | 백강현 네가 소재한 방직 산업 집단 출범 여부?
- 겉감 | 복에너지 지분 (600483): 주식 발행 자산 구매 사항
- 겉감 | 상산 북명 (00158):북명 지주 분해 1550만 주
- 온주 일화 사료 회사 메일박스'해커'에 의해 19만여 달러
- 다채로운 포석'새 소매 '도시 합동업자 20% 인상
- 호가 금수리의 양념을 빼앗아 황제가 임의천 교회 자신에게 생명 연기에 감사하다
- 소선녀 조리잉 29살 생일, 진웨이, 생일 찬찬 공주 마음!
- 판빙빙빙빙의 황효명은 장춘영화제에 손을 잡고, 이천 베이비에 출석한 거 아세요?
- 이우춘 야만생장, 이우춘 남자친구 조진 의상 룩!
- 심천 상표 신청 등록 분류 지식
-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다섯 명은 중시해야 한다.
- 직장 을 하지 않고 분주족 의 상승 효율 이 중요하다
- 개인의 가치 레이아웃 직장 생애를 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