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용 단위 로 직원 을 수집 하여 중대 한 위반 증거 는 육수 가 있다

2016/11/8 19:50:00 38

고용 단위엄중히 규율증거

‘노동계약법 ’은 고용인 단위에서 노동 계약을 해제하는 것에 대해 관련 규정을 제시하고 합법적 해고 근로자의 기본 조건은 주로 세 가지 정도 있다. 합법적인 이유가 있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 정당한 절차가 있다.

그렇다면, 고용인 단위로 어떻게 직원들이 심각한 위반이라는 증거를 수집할 것인가?

직원들이 엄중하게 기율을 위반한 사실에 대해 증거를 제시하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고정할 수 있다.

1. 소속 직원이 쓴 검토서, 회과서, 직원 서명 확인 상황 설명서 등

부서 주관의 지도부는 직원들에게 심각한 위기 행위가 발생한 후, 직원들 행위의 심각한 결과를 찾아서 제출하고, 규율 위반 행위가 발생한 시간, 장소, 또는 단위, 위반 행위가 발생한 원인, 경과를 통해 부서에 손실을 끼친 손해 후과 등을 제출해야 한다.

서면 재료에는 반드시 불법 사원 본인이 직접 서명하고 시간을 밝혀야 한다.

  

2, 소속 직원 본인 서명

과실증

기율 기록

위기 기록은 위기 사실을 정확히 알려야 하며, 따른 손해 결과, 위기 행위가 지향하는 단위 규제 제도의 구체적인 조항 등을 기록해야 한다.

기율기록을 위반하는 경우, 기율을 위반한 직원들이 직접 글을 쓸 수 없다면 직장인들이 대신 작성한 내용을 낭독하는 방식으로 기종사 본인을 알리고, 기율을 위반한 본인 본인 본인 본인 본인 본인은 “이미 양식 내 각종의 내용을 파악하고, 본인이 인정해 줄 수 있다 ”는 등 비슷한 언어로 서명하기가 어려우면 손자국으로 대체할 수 있다.

3, 기타 직원 및 통지자 증언

소속 직원과 공무하는 동료가 소속 직원의 위율행위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는 증언이 사실에 가깝다.

그러나 소속 직원과 지독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증언의 효력은 낮고,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사실을 확정할 수 없다.

만약 다른 보조 증거와 이 증거가 완전한 증거 사슬을 형성한다면 사실의 근거가 될 수 있다.

비직장 직원의 증인은 직장 직원들이 제시한 증언보다 증언이 크다.

  

4.

물증

소속 직원이 훼손된 기계설비와 기타 물품 등은 직원들이 규율을 위반하는 유효한 증거다.

  

5, 정부 관련 부서의 처리 의견

처리 기록

증명 등

직원들의 기율 위반 행위가 심각해 기업이 행정처벌을 받게 되면 정부 관련 부서는 행정처벌 결정서를 발부하고 직원들이 위약금이나 기타 손실을 배상하는 바람에 기업은 관련 서면 증거를 보존해야 한다.

위법 행위에 대해 (도박, 절도 등) 직원들은 정부 관련 부서 처리를 요구하고 정부 관련 부서의 처리나 기록을 요구하면 유력한 증거가 될 수 있다.

“ 큰 잘못을 저지르지 않고, 작은 잘못이 끊이지 않는다 ” 는 직원들의 위매 행위에 대해서는 평소에 추적 기록을 해야 한다.

6, 기타 관련 서증 및 시청각 자료

기업 내부에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기율행위 자체 및 처리 과정에 관한 비디오 녹음 자료를 증거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직원들이 규율을 위반할 때 사진, 증언, 위신, 문자 메시지 등 증거, 간접 증명 직원이 엄중한 위반행위가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증명하고 있지만 그 증거 자체가 개정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증거와 증거 링크를 형성한 뒤 증험력이 강화된다.


  • 관련 읽기

난방 보조금 은 일종 의 복지 단위 에 일리 가 없다

규칙 제도
|
2016/11/7 21:49:00
30

사회보장을 받는 것은 취업 등록과 같지 않다.

규칙 제도
|
2016/11/7 20:22:00
20

유급 휴가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규칙 제도
|
2016/11/5 15:05:00
18

노동 증거 는 손 에서 계약하지 않은 것 이 두렵지 않다

규칙 제도
|
2016/11/4 22:37:00
14

노동 계약을 하지 않은 직원들 기업에 대해 어떻게 재단할 수 있겠는가

규칙 제도
|
2016/11/3 22:1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특정 상황 에서 직원 이 사직 후 복직 을 요구할 권리 가 있다

고용 단위는 고용 단위와 달리 핵심 구별은 전자와 근로자의 노동관계이며 후자는 근로자와 근로자 관계에 속한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