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유동은 이미 상태 재무가 공착륙하여 준비되었습니까?
직업 선택의 보편화 에 따라 인재 유동은 이미 상태가 되었고, 직장 초록자는 더 이상 ‘영일 ’을 바라지 않는다. 구직자가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더 이상 ‘일직 종신 ’의 마음을 품지 않기 때문에 ‘다이빙 ’이라는 말이 나왔다.
현재 행정사업단위에서 ‘ 철밥그릇을 차려 ’ 하는 공직자들도 이직하라는 소문이 빈번히 퍼지고 재무회계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으로도 예외 없이 직장을 바꾸는 것도 정상적인 일이다.
공강, 일반적 으로 이용자 단위 에서 외부 채용 고급 관리 인재 를 채용 하 고 오늘 대붕 과 모두 토론 한 재무 공강 은 이미 여러 해 년 의 재무 회계 경험 을 지닌 재무 인원 (재무 고관 에 제한 하지 않 고, 원래 익숙 한 직장 을 떠나 낯선 회사로 옮겼다.
이번 대붕은 모두와 재무의 공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선 ‘공수병 ’ 재무원에게는 보통 회계나 재무총감으로, 워낙 친했던 직장에서 알 수 없는 낯선 회사로 옮겨, 같은 업종이나 분야에도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인원이 익숙하지 않다. 공백한 재무원이 원래 직장에서 수년째 근무를 했지만, 새로운 회사를 찾은 당신은 바로 ‘신인 ’이다. 재무부문 내부 인원부터 회사 전체 인원을 알고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다. 익숙해지려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둘째는 업무에 익숙하지 않고, 행행행에 규칙이 있고, 업종과 분야마다 자신의 특징이 있다. 같은 업종과 분야의 회사라도 회사사정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회계 채산과 재무 통제 패턴도 각각 다르다.
셋째는 ‘줄을 잘못 세우기 쉽다 ’고 경영관리의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회사마다 파벌 싸움이 존재하고, 재무 신인은 회사의 상황에 익숙하지 않고, 파벌 싸움의 ‘희생물 ’이 되기 때문에 ‘역대 ’가 수개월 안 되면 ‘가출자 ’가 된다.
그 다음으로 ‘공수병 ’을 수록한 회사에겐 ‘헤드헌터 ’나 중개로 모집한 재무원들은 어느 정도 알고 있지만 공강 재무와 회사
관리 스타일
기업 문화의 인정도 차이가 있다.
인력 원가가 급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비교적 큰 가격의 수록에 필요한 인재를 들게 되며, 당분간 ‘ 비로소 가치가 있다 ’ 고 하더라도 지불하는 비용은 분명 늘어날 것이며, 비싼 공수병을 만나게 되면 인력 원가 증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두 사람은 "과실"이라서 큰 가격을 썼기 때문에 회사가 인재 수록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생각하며 "외래의 중은 염경"이라고 생각했다. 결국 실제로 수록된 인재가 그런 소가 아닌 일상 일에서도 고인일등한 기술이 드러나지 않았고, HR 부서는 속임수에 속아 돈을 쓴 느낌이다.
3은 ‘나비 효과 ’가 생기고, 인력 수준이 높으면 좋은 모범을 세우면 다른 직원들이 함께 진보할 수 있고, 반대로 회사에 재난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실 대붕이 보기에는 재무인원과 용인 단위가 재무공수로 인한 주요 문제지만, 다른 문제도 존재하고 있다.
예를 들어 대붕이 재무 인원을 모집할 때, 그런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활용단어참조
특히 빈번하게, 그는 매우 높은 업무 수준이 강한 전문기능을 가졌지만 밀집적인 근무경력은 이 공수병 (공수병) 이 다른 방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직장을 바꾸는 이유는 사람 단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짧은 시간 내에 56개 직장을 교체할 수 있는 일자리가 아닐 것이다.
회사의 중요 직능 부문 중 하나인 재무부처로서, 직능의 민감성과 특수성 때문에 그 인원의 안정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 회사의 재무원이 시장이나 판매 부서 인원처럼 빈번히 바뀌면, 특히 대형 또는 상장 회사를 중시해야 합니다. 재무담당자가 변동 주파수가 높다면 외부나 대중이 회사 재무상황에 대한 의혹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무 공강 난제를 어떻게 풀지, 대붕은 다음과 같은 건의를 제출했다.
우선, 공수 준비
재무 인원
말하자면 여러 방면의 ‘준비 ’ 작업을 하고 결정해야 한다.
공강 이유를 정확히 생각해야 한다. 정말 원래의 직장이 이미 머물 수가 없기 때문이다. 아니면 일시적인 감정실종 소이까. 만약 새로운 직장에 내려앉는다면, 원단위와 같은 문제를 만나게 된다면 해결책을 잘 생각해 봤다면, 더 생각해 보고 다시 생각해 보고 나서 행동하라.
두 번째는 공착륙의 결과를 예견해야 한다. 새로운 단위로 공착해 인원이 익숙하지 않고 업무에 익숙하지 않고 관계가 복잡한 문제에 직면해 새로운 부서에서 일하는 데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된다. 만약 결정이 부당하면 ‘습관성 다이빙 ’을 초래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빈번히 근무하는 직업 발전에 불리하다.
세 가지 는 공락 의 득실 을 균형 잡 고, 공강 을 한 것 은 새 회사 에서 더 좋은 보수 대우 를 받 고 더 좋은 발전 기회, 또 다른 방면 도 기존 회사 의 가능 한 승진 기회 와 익숙 한 환경 을 포기 하 고, 모든 청영 이 다시 시작되는 것 이 어느 것 이 어느 것 이 어느 것 이 더 중요 한 것 을 얻 고, 그 자체 를 취할 것 이다.
그 다음으로 공강 재무 채용 준비에 대해서는 관련 준비를 해야 한다.
취록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인재를 잘 고려해 다시 뽑을 위험이 있다.
취록할 가능성이 있는 재무인재의 실제 표현은 기대와 차이가 너무 커서 직장 용인에 부합되지 않고 재무직에 민감해서 여론에 대응할 준비가 필요하다.
둘째는 공수재무에 대해 자문하고, 공수재에 대한 준비가 제대로 된 것인가? 재무통제 수준을 높이기 위해 정력적인 지지와 큰 도움을 주며'꽃병'을 구할 것인지, 외부에서 인재를 끌어들이기 위한 것일 뿐이다. 후자라면 수시로 이직할 준비를 해야 한다.
어쨌든 재무 공백, 재무 인원과 고용 기관에 많은 이익이 있지만, 서로 모르는 사이로 서로 잘 알지 못하고, 서로 잘 어울리지 않고 잘 협력하고, 일정한 시간의 교합을 거쳐야 하며, 호흡을 맞추면, 이긴 국면이 나타날 수도 있고, 반대로 쌍방이 서로 서로 서로 서로 다른 길을 떠나 공허한 고통을 초래할 수 있다.
대붕이 여기서 재무인원과 고용인 단위를 일깨우치고, 공착위험이 있고, 결정은 신중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천진 수출 위험 보장 보상 대외 무역 소규모 기업'외출 '
- 《 꽃과 소년 》 은 지난 시즌 하필이면 나타 송조아권 가루를 나타내는 것이 낫다
- 상큼한 학생 단발 머리 가 아름다운 졸업 시즌 에 아름다운 여자 가 되다
- 어떻게 4,000마리의 공모기금에서 새 펀드를 뽑을까요?
- 아메리카리 금리 증가 예상 유럽 경제가 미국 을 압박 할 것 이다
- 높은 임금 아래 독일이 어떻게 제조업을 발전시켜 누가 중국을 반격하고 있는가?
- 피크 스포츠 는 베이징 에서 첫 번째 인 3D 인쇄 운동화 를 선보였다
- 세계 경제 정세는 여전히 복잡하고 가혹하고 대외 무역 구조가 계속 최적화되고 있다
- '꽃과 소년'이 다시 화제를 모은 정상과 고력 나로 묶은 단발 머리 예쁘다.
- 접착제 전체 교체 부진 폴리에스터 단섬 가격 유지 안정 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