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가죽을 입고 가을겨울 쿨한 여자!
이틀전 벨라하드의 22살 생일인데, 자매단과 더더더가 원더를 원더로 참석해 경생에 참석했다.
그러나 이날 거리에서 찍은 초점은 켄달에게 뺏겼고, 이 빨간 터틀넥에 검은색 가죽 팬츠를 매치한 모습은 상큼한 모습이었다.
가을 겨울의 한기가 점점 추진되고, 검은색 가죽은 길거리에서 막을 수 없는 바람으로 떠올랐다.
켄탈을 제외한 핫 it 걸들은 검은색 가죽으로 자신을 분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리한나의 이 치마는 Versace2018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 나왔다.
Dornatella는 검은색 소가죽 스커트를 주름 처리해 가장 친근한 효과를 주며 골드 바로크 허리띠로 허리라인을 꽉 잡아당겨 그녀의 여성의 힘이 넘치며 흑표범처럼 맹렬하다.
이 외에도 많은 브랜드들이 가죽을 절대적인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기존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공략해 디자이너들은 가죽에 대한 겹겹과 믹스로 재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제작 공예도 오랜 기간 ‘딱딱하다 ’라는 소재를 더욱 뽀송뽀송해 일상생활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옷이다.
디자이너들은 원피스를 가죽으로 로맨틱한 특질을 주고받았다.
양강과 요염이 병존하는 블랙 가죽
가죽 재킷의 역사는 1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동안 독일 조종사, 이후 전 세계 각지의 군인이다.
전시에 이런 작은 양피, 소가죽이나 사슴가죽으로 제작된 기능성 추위 재킷이 결핍돼 보인다.
1928년 뉴욕 제의회사 Schotbros 공동 창시인 아이러빙 (Irving) 1313 (Schott) 은 하레모터의 기수를 위해 사상 최초의 자동차 가죽 재킷을 설계했다.
‘Perfector ’라는 제목의 가죽 재킷은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인기를 끌었고, 심지어 소매점에서는 좀도둑들이 손을 대는 대상이었다.
가죽 재킷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메인 세미나가 말론 브래도다.
1953년 그가 주연한 영화'비차당 더윌드'가 개봉해 영화'모터파의 경한기관차 남자 이미지가 무수한 미국 소녀를 열광시켰다.
그는 영화에서 입고 있는 개량판'Perfect '가죽 재킷 역시 고전으로 알려졌다.
이후 로큰롤의 흥행은 피혁룩에 부채질 역할을 했다.
에디코크란, 지엠모리슨, 더더더스 (The The Ramones) 등은 가죽 이미지로 비춰'쿨'의 상징으로 떠올랐다.
가죽을 입은 여자, 미국 록 가수 수지 Quatro 를 말해야 한다.
그는 가죽 차림이 잦은 공연을 한 뒤 가죽은 더 이상 남성의 전속은 아니다.
이후 여성의 유명인들도 가죽을 입은 행렬에 합류하기 시작했다. ‘록 시인 ’ 패티는 13,13,10,000,Smith 내에서 흰 티셔츠를 걸치고, 외숄 재킷의 불구속 이미지가 되자 수많은 후인의 경례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양강한 기풍도 남자만 포옹할 수 있다.
하지만 가죽 역시 여성의 매혹적이고 매혹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1992년 배우 마이셀 (Micheelle)이'박쥐맨 귀환'에서 연기한 고양이는 까만 칠가죽을 덮어씌우며 톡톡 튀어나온 몸매를 자랑했다.
이번 시즌에 저희가 갖고 있는 가죽 아이템.
현실로 돌아와 가죽, 특히 검은색 가죽은 여성적인 기질을 표현한 절호의 무기다.
지금 피혁을 입는 시기인데 어떤 시크하면서도 실용적인 가죽 아이템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가죽 재킷
하나만 가지면 클래식한 블랙 가죽 재킷.
… 에
패션주
의
거리 촬영
모델들의 off -duty 스타일링은 그의 모습은 꼭 없어질 수 없다.
검은색 가죽 재킷은 자체적으로 독특한 멋을 지닌 데다 방풍이 가능하며, 지금의 날씨에 더욱 잘 어울린다.
이런 클래식한 분위기는 뛰어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무수한 가능성을 가져올 수 있다.
바짓가랑이를 매치하면 온몸이 기본 핏이라 해도 시크하면서도 독립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원피스를 매치해, 가죽 재킷은 이런 우아한 요소에 강렬한 개성을 주입하고 비교하면 다른 사람과 다르게 입을 수 있다.
클래식한 기관차 재킷 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변화를 드러냈다.
에나멜, oversize 등 원소로 합류해 스타일링에도 선택이 더 많았다.
가죽 외투
얼마 전 CELINE 쇼를 봤을 때 레이디가가는 검은색 가죽 코트를 입었다.
가죽 핸드백과 가죽 부츠를 매치해 검게 감싸도 단단히 감싸도 섹시한 분위기를 막을 수 없다.
Hedi Slimane CE라인 수장에도 가죽 코트가 많이 등장했다. 빳빳한 소재와 깔끔한 재단으로 과장된 디자인이 없어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짧은 재킷보다는 가죽 코트가 더 매끈한 날씨에 입기 좋아요.
가벼워 보이지만 바람막이 기능성은 일류다.
코디하셔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심플한 청바지는 가죽 코트를 돋보이게 하는 자세입니다.
당신은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것은 커팅이고 심플하지 않은 디자인이 기질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가죽 장화
가을 겨울에 가장 자주 입는 신발을 선택하려면 검은색 복사뼈 부츠가 아니다.
가을겨울의 ‘작은 백신 ’이라고 할 수 있다. 몸매에 제한이 없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소화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유행 트렌드에서 앵클 부츠는 여전히 착수할 만하다
아이템
.
다리 라인을 극대화시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기본 스타일에 비하면 메탈 원소가 있다. 또는 특수 구두굽 디자인의 스타일은 당신의 마음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같은 탁월한 기초에 있어서 스타일링을 더 잘 할 수 있다.
그리고 검은색 가죽 복사뼈 부츠는 다음 가을 겨울에도 계속 계속됩니다.
유행
지난 가을 겨울에 미처 입지 못했으니 올해는 놓치지 마라.
군인만의 유니폼에서 현대 옷장까지 필수 아이템으로 로커의 사랑부터 당대 여성의 일상으로 이어진다.
가죽은 섹시, 원시, 양강, 독립 등 다중 특성을 겸비할 뿐만 아니라 더욱 민감함과 유연함을 더해 각양각색의 여성이다.
- 관련 읽기
- 신제품 발표 | FAKE NATOO 2016 봄 여름 계열 패션 내습
- 아동화 | 아동화 시장 확장 품질 문제가 관건이다
- 국제 표준 | TPP 협정 은 엄격한 심사 요구 를 엄격히 심사하여 자국 화폐 를 제한 해 무역 우세 를 얻을 것 이다
- 북경 | 北京对互联网企业与人才的吸附力过大
- 구두업 동태 | '문닫기'는 업계의 심도 조정 조짐이다.
- 지방 핫점 | 만달백화점의 출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 여성화 | 전통 여성화 산업은 이상적으로 발전하여 최후의 출로 발전하였다.
- 유명인 인터뷰 | 한도의사 창시자 조영광담 인터넷
- 구두시장 | 鞋服品牌耐克活跃 阿迪达斯沉寂?
- 종업원 천지 | 전 파키스탄의 방직업 30만 노동자 가 파업 을 거행 하다
- 시몽리: 누구나 다 이해하면 얼마나 평범한가
- 방직 복장 공정책은 업계 규범기술 전환 시대를 추진한다
- 사치품 시장 주식 시장이 계속 동요되고, 구매 규범화 정화가 이렇게 큰 영향을 미칠까?
- 2018 가을 필수 아이템 — 카리스마 벨벳
- 2020 봄 여름 중국 색채 예측 —고급감
- 모든 사치품이 아니다 —로고가 위험이 있다
- ME &CITY 2019 춘하대수, 상하이 패션주가 중국 새'질'으로 발성
- 클래식 영국 고급 패션 브랜드 DAKS 가 중국 2019 봄 상하이 패션주
- 패션 해후 과학 기술 초청 당신 공승 미래
- 베리그룹의 낙호 전자상원 공동으로 전기상 소매의 새로운 발전을 창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