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서민화
Dad Shoes 의 말에 관해 과거 3만10장 동안 운동화 분야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됐고, 전체적인 트렌드가 바뀌면서 디자인, 두꺼운 신발, 야외 신발 등 다른 스타일도 차근차근 유행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도 부정적으로 부정할 수 없다. ‘할아버지 신발 ’은 여전히 유행 추세 중 가장 든든한 스타일에 있다.
이런 추세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 아직 결론을 내리기 어려울 수도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인파에서 찾는다면, 이런 신발은 여전히 사람들이 발아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더구나 각 브랜드들도 쉽게 버리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여전히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 가운데 나이키는 최근 은밀히 발력하고 있지만 최근 많은 스타일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천희년시대에 속한 구화 디자인을 천천히 우리 곁으로 끌어들인 듯, 왜 이렇게 말하는지 보면 알겠다.
최근 예를 들어 Supreme 은 지난 주 19춘하 시리즈에서 니키와 호흡을 맞췄다. Air Max Tailwind IV 를 원샷으로, 대부분이 낯설어 길거리에서 ‘지고 ’라는 이름을 빌려 1999년에 태어난 신발은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비슷한 경우는 CLOT 에서 발생했다.
진관희와 니키의 협력은 줄곧 국가들의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중점이다. 얼마 전 본인은 인스타그램에서 양측의 새로운 손잡이를 벗었다. 신발의 디자인은 이슈 슈즈즈우벤과 Air Max 97과 결합해 1999년에 온 디자인이었지만, 여러분들은 인상적이지 않을 것 같다.
더욱 직접적인 점은 슈엑스 과학기술의 복귀에 있다.
천년간 브랜드가 가장 대표적인 연구 개발로 ‘스프링 ’ ‘스프링 ’, ‘스프링 ’, ‘스프링 ’, ‘스프링 ’이라 불리는 하이 테크는 당시의 시대에 인상을 남겼고, 뚜렷한 인상을 남겼다는 점, 네키는 패션과 아티스트의 콜라보 프로젝트인 슈즈는 2003, 10년에 출시된 전장슈즈 슈엑스 TL 은 이미 지난주에 선보이는 것이 더 중요한 점이다. 미래는 니키크와 연예인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에 활용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신발을 제외한 니키는 혁신적인 길에서도 2000년대 초 제품 목록에서 영감을 얻고 있는 신형 스니커즈 P -6000 CNPT 신규 디자인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형은 타임슬립스니커즈의 디자인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
또한 이 신발을 내놓을 때 니키는 두터운'Dad Shoes'가 지난 한동안 적지 않은 성공을 거두고, 이 이후 브랜드는'캐스텔 Father'를 통해 2019년의 구화 트렌드를 추진하기를 바란다.
Casual Father? 대체로 대표하는 것은 천희년 그 시절의 주요 스니커즈 디자인 특징, 진짜 OG 에 편향된 그런...
그 의미는 트리플스 스텐텐스와 달리 패션 사치 브랜드가 내놓은 패션데이션 데이드 (Fashion Dad)가 아닌 복고 외형과 의미를 가진 신발의 스타일을 뜻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그 이름처럼 아버지처럼 발에 있는 신발을 신는 핵심은 편안하고 패션이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주 하는 Dad 10 Shoes, 최초의 개념도 이렇다 하면 이 스타일의 신발은 트렌디한 패션 분야의 총아로 떠올랐다. 우리는 그동안 일련의 브랜드의 신시대를 잇달아 해석해 이들을 모호하게 하고, 어떤 모습에 대한 신발은 진정한 10Dad Shoes 의 경우 이해도 다르다.
다만, 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이른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구구구구신발과 독특한 심미 디자인은 Dad Shoes 의 전면적인 컴백을 빌릴 수 있다.
「천희년에 속한 신발은 심미에 속한다 」
지금보다 이 백화제방, 많은 시대를 선택한 시절에 비해 몇 년 운동화라는 분야에서 비슷한 스타일로 취향되고, 심지어 브랜드 간 디자인도 비슷하지 않다.
디자인에서는 집중적으로 강조하는 심미인 가장 거칠고 직접적인 과학 기술 운동화 외관이 있다.
신발에는 대부분 메쉬 소재, 가죽, 네오프렌 등 여러 가지 소재를 사용해 여러 겹의 맞춤과 레이어링을 통해 극히 복잡한 구두 구조를 선보인다.
신발 밑창은 지금처럼 우리의 인상에 담긴 데드 쇼처럼 두꺼운 것이 아니라, 비교적 선진적인 과학기술을 탑재했다. 외관에서 더욱 뚜렷한 선감으로 둔해 보인다.
물론 심미의 변화와 구둣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위적 인 스니커즈가 지금까지의 시대적 감각을 지닌 복고는 의미로, 또 다른 시대에 비해 열광적 인 ‘Chuck Taylor ’ 등 모델이 80, 90년대 출생에 대한 Sneakerhead 에 대해 뚜렷한 인상을 가졌고, 자연스럽고 특정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한 미래의 세계와 과학기술에 대한 전망과 동경에 대한 그런 모습도 볼 수 있다.
패션과 달리 운동화 분야는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끊임없는 반복 속에서 인사나 복각 등으로 사람들이 끊임없이 접촉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복고와 창의는 거의 영원한 테마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이 신발의 스타일은 그리 멀지 않아, 다만 10대 Dad Shoes 의 풍조는 아직 평정하지 않은 이 시간, 미래는 그 시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컴백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디자이너 브랜드와 전통 사치 브랜드가 더 많은 가입 경쟁에서 패션과 디자인 자체를 향한 Dad Shoes 는 당대 소비자들의 심미에 더욱 부합하는 것 같다. 원래 갖고 있던 토크와 추한 속성으로 이미 유행의 일부가 되었다.
하지만 운동화는 전통스포츠 브랜드의 기초로 기술이든 역사의 침전은 풍부하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위에서 소개한 그 노폐적인 스타일은 모두 당시에 가장 기초와 일상의 스타일일 뿐이었지만, 지금까지만 해도, 모든 것이 10대 Dad Shoes 의 풍조에 부합하는 ‘ 보장 ’ 도 브랜드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 ’이다. 최근 Nike (Nike)’처럼, 원하면 연명, 복각을 바탕으로 혁신을 가져온 것은 오늘날의 소비자들이 다시 주목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Nike 말대로 "Casual Father"라는 개념을 통해 2019년의 구두가 유행하는 추세를 추정한다면, 그러고 보니, 10대 Shoes 풍조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 의논하고 있는데...
출처: NOWRE 작가: 린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산업 용 방직품 성능 을 중점 적 으로 돌파 하다
- 분석 연구 | 당신의 공급 체인 건강합니까?
- 업종 투석 | 현대 운동 복장 기능 디자인 및 개발
- 매일 첫머리 | 기업에는 어떤 의상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효율 수첩 | 시간은 금전효율이 생명이다
- 특제 취재 | 고원가 시대의 녹색 데님 레이아웃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빠른 인도 속도 —의류 산업: 새로운 패턴 바꾸기 "정제 시장"
- 표준 품질 | 천진 공상국은 가정복 & Nbsp; 많은 브랜드의 불합격
- 효율 수첩 |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는 납세자가 좋다
- 브랜드 추적 | '진비스루'에서 중국 의류 브랜드 건설을 보고 있다.
- 의류 업계 일분기 투자 합병 마력 증가 전망 미래 산업 통합 태세
- 상장 첫날의 주가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내포하면 더 많은 장대혁을 부화시키기 어렵다
- 크리스, 벨라하드, 보글리의 새로운 B.Zero1 시리즈 보석
- 천북시계 (Tissot)는 무지개 장미로 천북 여자의 백변의 매력 탐색
- UNDERCOVER 연명 Nike 블루 배색 신발!
- Virgil Abloh X Air Jordan 1 용주 계열에 새!
- 신강 면화의 출하량은 예상 가격보다 낮게 환락 위험이 있다
- 재고화 단계까지 정면의 저세가 올라갈 것이다
- 수입사 판매 하락 가격 반전 무역상 처지 수동
- 1년에 5000만 인구를 덮어쓰고 그는 농촌 시장에서 사교가 갈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