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호연 최신 표지, 이것이 소년의 열기 방식이다.

2019/8/5 17:59:00 84

유호연

여러분'베이징 러브스토리 '기억나세요?송 노래 기억나요?그는 데뷔 초반 유호가 연기했다. 드라마 속 햇빛의 외형은 청순해 보이며 모든 여자의 첫사랑 이미지다. 이 드라마가 방영된 후 유호연권 파우더가 무수히 풍부해지고, 자원이 풍부해지는 걸 보니 멋진 남자가 정말 맛있게 먹고 싶다.

유호 최신 패션 블록이 왔다. 그는'유호 조류지 '재킷을 찍으며 여름의 기본 의상을 선보이며 상큼하면서도 의기양양양한 여름 특집 에피소드 를 보자. 정말 햇볕이 맑고 상큼한 소년!

22살의 유호는 하늘에서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초모적인 키와 몸매까지, 아이돌드라마든 사극이든 모두 사해팔황무지의 미남이다. 그렇게 눈을 크게 뜨는 남자가 패션계에 주목을 받지 않을 수 있겠는가?같이 보니 그는 동갑내기를 위해 여름에 입는 것을 시범했다.예를 들어 형광 옐로우 티셔츠에 강색 반바지를 매치해 노란색 원소는 색과 다르게 각별한 느낌을 준다.

유호는 캐주얼하고 상큼하면서도 남학생의 수요에 맞게 교내 내의 소년들은 모두 입을 수 있으며, 나이를 빼면 볼륨감을 준다!공식석상에 참가하려면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유호는 핑크색 셔츠 차림을 보러 왔고, 햇빛 아래에서 책 한 손에 그 펜을 들고 있는 것이 첫사랑 중의 큰 남자아이다. 정말 공부도 잊을 수 없다!이 셔츠는 임의장에 출석하기에 적합하며 정식으로 연하게 보인다!

유호연 씨 22살이에요?오렌지 티셔츠를 입으면 나이 연하, 손에 장난감 권총을 들고 12살로 변한 소년, 이 장면은 모든 남자의 가장 아름다운 반응일 것이다!같은 톤의 안경을 쓰고 티셔츠와 호응하고 부드럽고 귀엽다!혹은 맞춤형 스냅 셔츠를 입어 농구 초 커진 소년, 하체에 흰색 캐주얼 스타일을 매치한 것이 바로 이 나이에 맞는 차림이 아닌가?

유호연 최신 표지!네 벌의 스타일링이 한 벌 멋있다. 이것이 소년의 열기!지금은 한창 여름철인데 대학에 들어가려는 학부모들은 유호의 차림을 본떠 보아도 된다. 정말 여름날 가장 상쾌하게 입는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시작됩니다. 만약 침해권이 있으면 백스테이크나 작가에게 연락하여 삭제하십시오.

  • 관련 읽기

주일룡 공항 거리 촬영, 검은색 티셔츠 입고 청바지 안경 쓰고'거선생 '

거리 촬영 유행
|
2019/8/5 17:59:00
38

오메 스트라이크 와이드 팬츠 못 신으면 이 신발 다섯 켤레 때문에

거리 촬영 유행
|
2019/8/5 17:59:00
53

구미스트가 올해 가장 유행하는 네 가지 의상을 입고 또 모르면 OUT!

거리 촬영 유행
|
2019/8/5 17:59:00
81

송조아 공항 은 입항 냄새 가 넘쳐, 권가루 가 적지 않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5 17:59:00
37

이세현 공항 거리 촬영?다리는 파운데이션을 바른 것처럼 새하얗고 검은 치마를 입는 것이 더욱 뚜렷하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5 17:59: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주일룡 공항 거리 촬영, 검은색 티셔츠 입고 청바지 안경 쓰고'거선생 '

출연하는 웹드라마가 터졌기 때문에, 우리 주일룡도 잘 알려졌고, 이미 최고 계열의 남자 스타로 승진했다. 평소 주일용 스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