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동차 자본 순발기: 신에너지 자동차가 3년 내에 유괴점을 맞이합니까?

2019/10/22 9:29:00 152

자동차자본폭발기

자동운전은 상업화 낙지 시간표처럼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도 언제쯤 유괴점을 맞은 ‘고문’을 앞두고 있다.

최근 샤오붕차 총재는 포럼에서 신에너지 자동차의 침투율은 앞으로 3년간 10% 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현재 신에너지 자동차의 침투율은 5% 밖에 안 된다. 개인 컴퓨터, 스마트폰 등 업종의 발전 경험 판단에서 일반적으로 신기술 충격 전통제품의 침투률이 10% 대에 이르면 고속 성장을 시작한다.

업계 인사들은 기꺼이 유괴점을 탐구하기 위해 기꺼이 유괴점의 정의가 다르다.이에 앞서 울레이 자동차 회장 겸 CEO 이빈도 기업 차원에서 비슷한 개념을 제기한 바 있다. 울이 올해 시작된 3년에 ‘자격전’에 진입하는 단계로, 2022년부터 전체 업종은 ‘토너먼트’에 진출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2021년이나 2022년은 업계에서 공감을 이룬, 신에너지 자동차가 꺾는 시간 노점, 그때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의 보조금이 거의 사라졌고 일부 산업계 및 투자계들이 새 에너지 자동차를 연유차와 평균으로 낮출 수 있다고 본다.

산업이 원가를 연유차와 가까운 수준으로 통제할 수 있는 만큼 신에너지 자동차가 만들어야 이익이 될 수 있다.최근에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를 인터뷰할 때 영파민영 과학기술 투자유한회사 (하명'민수'를 집행한 장양은 "조차 신세력의 이익은 3년이 걸린다"고 말했다.장양은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의 투자인으로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의 전망을 잘 보고 있다.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 발전에 대한 유괴, 새로운 기업, 투자 기관과 전통차 기업의 견해가 다소 드나드는 것 같다.같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신에너지 자동차 발전의 전망에 대해 장안 신에너지 총장은 2023-2025년에는 신에너지 자동차가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노드가 있다고 본다.

앞서 북기 신에너지 당위 부서기, 언론 대변봉도 신에너지 자동차 성숙기 시기에 대한 노하우가 너무 낙관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 전동차와 연유차 원가 원가 2025년까지 지속될 전망이다.

실제로 신에너지 자동차의 레이아웃 차원에서 대부분의 전통차 기업은 신창업체: 테슬라가 다양한 차형, 리프팅 과정을 출시해 시장의 인정을 받았을 때 많은 외자 브랜드가 전기화 전략을 발포하였지만, 이들은 새로운 세대 생산품을 출시할 시간이 2021, 2022년 정도까지 배정됐다.

국내 기업의 레이아웃이 빨라졌지만, 신에너지 자동차의 고속성장은 정책적 지지를 위한 배경 아래다.현재 신에너지 자동차는 보조금, 판매량 증가 후진 부족 등에 의존하고 있다.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은 투자와 투자가 어떻게 다시 사고를 필요로 하는 문제로 거듭날 수 있을까.

신에너지 자동차

근접점에 대한 기대는 새 에너지 자동차 산업에서 여전히 ‘ 화전 ’ 이 확장되는 단계다.이상적인 상황은 사용자, 기술을 축적하고 판매량을 높이는 충분한 자금으로 인하하여 결국 원가를 낮추지만 실제로는 이 고리는 통하지 않았다.

퇴락의 큰 배경에 새 에너지 자동차는 고속 성장을 고발했다.올해 9월 국내 신에너지 자동차산 판매량은 8만9000대와 8만8000대, 동기 대비 29.9%, 34.2%, 3개월 연속 하락했다.

퇴락의 영향은 업계 예상을 넘어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 기업들이 올해 설정한 목표가 아마 완성되기 어려울 것이다.올해 3분기 비아디, 북사이다 신에너지, 장안신에너지, 강회신 에너지, 울래를 비롯한 자동차 기업은 평균 완수율을 포함해 50% 이내로 집계됐다.

퇴출의 영향은 소비자들이 신에너지 자동차를 구매하는 열정을 떨어뜨렸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자동차 기업이나 판매상의 압력을 증가시켰다.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지난 6월 하순부터 새로운 수당 기준을 집행하기 시작했지만 적지 않은 차형들이 가격이 오르지 않았다는 의미로 기업이 퇴막의 일부의 원가를 보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판매량이 부진하여 여러 가지 지출을 추가하여 새 에너지 자동차는 현재 여전히 이익이 남지 않는다.특히 창립차 기업은 차형 개발과 신차 상장 등의 단계에서 대량의 자금 지원이 필요하다.미국에 출시된 울래자동차를 관례로 그동안 막대한 적자를 지속해 수차례 올리고 있었고, 울적한 면에서도 시장의 주목을 알 듯, 융자 진전 방면의 정보를 방출했다.

무엇보다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투자가 큰, 주기장, 전통차 기업도 외부 자금을 도입하기 시작했는데, 장안 신에너지가 증자를 공개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증자사항이 결국 실시되지 않았다.“지금은 자본이 새로운 에너지(자동차) 시장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은데, 재작년에 신에너지(자동차)가 자본시장의 총아인 것 같아요. 그때는 너무 좋아했어요.”양대용 장안 신에너지 사장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열전'시대가 끝나면 올해 새 에너지 자동차 분야는 몇 번이나 융자 프로젝트를 투입했지만 이미'해열'추세를 보이고 있다.샤오붕 자동차 총재는 거창한 자본이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에 대한 투자가 신중해지고, 둘째는 융자의 초점이 매우 높고, 3은 예상치가 더욱 합리적이다.

이 배후에는 두 시, 한편으로는 자본이 여전히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의 장기적인 전망을 잘 보고 있다. 한편, 업계는 혹독한 세패를 가질 것이다."최근 2년 새 에너지 자동차 기업은 반드시 크게 죽을 것이다."장양은 "하지만 버티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산업 사슬 투자 기회를 발굴하다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그 산업 사슬의 하류도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사실 상하류의 발전은 신에너지 자동차와 시장을 더 잘 추진하는 것도 상부상이다.

"신에너지 자동차에 투자할 기회가 너무 많아, 정차, 전지, 전기 드라이브 등을 투자할 수 있다."양대용은 새로운 에너지의 성장에 힘입어 각양각색의 비즈니스 패턴이 끊임없이 나타나 투자에 많은 기회를 가져왔다.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투자를 할 때, 생산, 마케팅, 제조 고객의 전반적인 면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장양은 새 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 현재 평가 가격이 여전히 높아 높은 문턱을 갖추고 있지만 전지, 통용성 부품, 전동차를 위해 만든 고성능 부품 등 여전히 좋은 기회를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차의 판매량이 일단 올라오면 배터리에 대한 수요는 거대하지만 생산에너지 건설은 단기적인 것은 아니다.지금은 2선 제대 중 많은 기술이 좋은 기업의 생산량이 거의 꽉 찼기 때문에 지금은 창구가 하나 있다.장양은 "지금 안 던지면 (2선 사다리대)가 제대 진출을 영원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양은 앞서 해양주식투자펀드 유한회사를 창업하고 해양대유협차 투자를 주도했다.이후 산업투자의 수요에 근거하여 중창해양부화민은 이 신플랫폼을 투입했으나 장양은 관련 업무를 맡는다.

현재 신에너지 자동차의 복민은 주로 두 개의 업무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나는 신에너지 자동차 해외 판매, 둘째는 신에너지 자동차 부품 분야이다.통민은 울래와 위마, 미쓰비시, 강회 등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고, 이들 기업들이 유럽 시장에 진출하는 품질 체계 인증을 완수하고, 유럽 시장에 빨리 진입하기 위해 기초를 다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독점 대화 주강명: 조차 신세력 어떻게'이중한동'

전문가 시평
|
2019/10/22 9:29:00
16

울이 산업융자 배후: 지방정부의 새로운 에너지 투자열 감소?

전문가 시평
|
2019/10/22 9:29:00
111

주 삼각 창업 샘플: 9.9원짜리 우표 이어폰이 어떻게 억매출을 실현합니까?

전문가 시평
|
2019/10/22 9:28:00
122

뿌리 연대 신임 CTO 황승 "근운" 플랫폼 4.0 연구 개발 미래 생태 구축

전문가 시평
|
2019/10/22 9:28:00
19

첫 번째 백주 연도주 정식 상장 단체 표준 출범 감독 요구

전문가 시평
|
2019/10/22 9:28: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年内IPO最大单即将来袭 邮储银行携10万亿资产上会

A股的一级市场又将迎来一个巨无霸项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