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사:중경중소대외무역업체 4대 곤경

2014/5/23 9:39:00 25

중칭대외 무역 기업시장 시세

기자가 조사에서 사실상 환율이 빈번하고 경영 원가 상승, 무역 마찰 증가, 시장 회복력 등과 관련해 중소미무역 기업의 생존 난제가 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위기 1: 환율 조세 난세


'최근 인민폐 환율 파동 폭이 대형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경영이 적지 않은 충격으로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광교회 ’에서 돌아온 은상상참전단 관계자는 하웨이 시장의 전망이 판단이 좋지 않기 때문에 고객과 주문서를 협의할 때 시간과 정력을 많이 들르고 환율에 매달렸다고 말했다.

"상담 중에 고객과 협의하고 환율 위험을 공동으로 분담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계약을 체결할 때, 주문 가격은 실시간 환율 결제를 약속하고, 또는 직접 계약서에 관련 환율 조항을 첨부하여 공급기 내에 환율 변동이 어떤 폭에 도달할 때, 다시 가격을 조정하고, 총 상품의 환율이 적게 반환되었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이'을 경영 원본' -'을 가출하기 '-'


‘p ’은 조사 중에 많은 기업들이 ‘토홈 ’을 경영 비용이 높아 제품 가격의 우세가 약해져 고객의 흡인력이 감소하고, 이는 바로 우리 시 (a href =‘htttp:wwww.sjfzexm.com /news /index (c.a asp)’에 대해 ‘실크 (s /a.as)’가 바로

실크 수출에 종사하는 상비그룹 사장은 주영충이 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주요 경쟁 상대는 우즈베키스탄 기업으로, 이 나라의 인력 원가가 우리보다 50% 이상 낮다"고 말했다.

주영충은 방직 의류 산업의 문턱이 높지 않기 때문에 생산지 자원을 제외하고는 가격은 ‘ 격투 ’ 이자가 됐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최근 2년 동안 외자 의류 업체들이 중국을 이탈했다.

바로 < p >


's strong ''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 "(무역마찰'이 '-'a 의 주파머리' -'


은 최근 12년 동안 무역마찰이 적지 않은 변함기업을 누워 총을 맞았다.

시외 경제무역위의 통계에 따르면 우리 시의 전기, 경공업, 방직, 금속 광산, 농산물 등 전통산업이 가장 큰 영향을 받았으며, 2012년 무역마찰을 10억 달러에 이른다.

바로 < p >


‘p ’은 2012년 유럽연합이 중국의 도자기 요리에 대해 역덤핑 조사를 진행하여 2000개 중국 기업을 넘어 금액이 7억 1억 달러에 이른다.

이 사건의 영향을 받아 우리 시금휘도자기 회사와 이특 고뉴 기술사들은 어쩔 수 없이 유감스러운 유럽연합 시장을 구별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s.aaas (시장 수요)'의'미트미트룩'이 사전사전사전에


‘p > 은 지난달 약 200군데 위동기업이 제115회 광교회에 참가하였다.

“ 광교회에서 고객과의 접촉을 보면 고객 시장의 소비 욕구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시세가 온전하지 않다. ”

중경옴러의 정세도자기 유한회사 황인권 부사장은 기자에게 상보기자를 알리기 때문에 회사는 유럽, 남미주 등 시장에서 해외 사무실을 설립해 첫 번째 정보를 파악하고 시장 전략을 조정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은 이달 막 막을 내린 제1115회 광교회에서 중국 대외무역센터 부주임 유건군도 공개적으로 구매 업체 수가 거래량과 거래량이 다소 떨어지는 것을 반영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 전통시장의 회복이 완화되어 신흥시장의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관점: 곤란한 상황에 있는 제품은 꼭 ‘소 ’를 포함해야 한다 < < < strong >


'내외교곤의 가운데 충칭 중소대외무역업체가 난관을 어떻게 넘기는가?'


'충경교통대 국제무역학과 주임 사수청'은 제조업 수출을 확대하는 것이 수출 지탱 작용을 발휘하는 중점적인 산업의 부가치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수출과 취업에 대한 연동 작용이 비교적 크다.

또 사이다, 경공업 등 분야는 대외 무역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방향이 돼야 한다.

바로 < p >


'p '' 하지만 전형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은 하루가 아니다.

비즈니스부 국제무역경제협력연구원 메신육 연구원은 제약과 대외무역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국내외 요인은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고 기업은 결국 어려움에서 벗어나 전환방식에 의존하여 산업 사다리의 전환을 촉진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글로벌 무역량이 위축되고 무역 보호 수단이 끊임없이 나타나는 상황에서 새로운 성장점을 찾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H &M 충칭 최대 매장 IFC 영리 국제쇼핑센터 입주

중경
|
2014/5/7 19:42:00
43

분기 중경사 소매총액 두 자릿수 증가

중경
|
2014/5/1 21:25:00
13

충칭 시민 신문: 옷가게 거울 보통 뒤에 비밀이 있어요.

중경
|
2014/4/26 14:33:00
105

충칭 북부 신구 200여 점 표가 10위안 의 옷 을 팔았다

중경
|
2014/4/26 14:18:00
29

충칭 왕부정 백화점 시수 O2O 코딩 자체 브랜드

중경
|
2014/4/26 13:59: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역수사 이타부도 나스닥: 힘경주 주가가 오르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창업자들이 인터넷 마케팅에 나서기 시작했는데, 오늘 소식은 타오전업체 개방 플랫폼이 세계 금융 거두의 자본 실력을 빌려 중국 경동상성을 힘껏 지탱하고 있다.작가님을 따라 자세한 보도를 한번 보시죠!